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터치인솔, 신제품 ‘웨어 쿠션’ 무신사 단독 선 론칭… 실버 & 블랙 2종 구성 2025-11-03 11:24:38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세미매트 타입은 모공과 잡티를 정교하게 커버하는 초밀착 텍스처를 적용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쿠션의 편의성을 모두 담았다. 워터프루프 및 스웨트프루프 기능도 강화돼, 유분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보송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24시간 안티다크닝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금주핫템] 에이피알 '짱구 협업'·스파오 '해군 컬렉션' 2025-11-01 07:00:06
짱구와 흰둥이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협업 제품은 '제로모공패드'와 '딥 비타 C 패드', '부스터 프로' 등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2025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색조 팔레트와 브러쉬, 특별...
글로벌 빅샷들 '북적'…APEC 스타 된 K뷰티 2025-10-30 17:13:09
메디힐 마스크팩, 메디큐브 선크림·제로모공패드 등이다. 인증샷이 올라온 다음 날 메디큐브를 운영하는 에이피알 주가는 전날보다 6.07% 뛴 25만3500원에 마감했다. 경주 현장에 마련된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팝업스토어도 글로벌 인사들로 붐볐다. LG생활건강은 궁중 문화와 전통 자개 장식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올리브영 구매 인증' 백악관 대변인, '尹 어게인' 시위 보더니… [APEC 2025] 2025-10-30 08:13:42
패치, 메디큐브 선크림과 모공패드, 조선미녀 클렌징 오일과 클렌저, 선크림, 토리든 세럼, 브링그린 진정 크림, 라운드랩 선크림, 구달 청귤 세럼 등이 담겨 있다. 해당 제품 모두 올리브영 인기 제품들로 꼽히는 것들이다. 특히 선크림과 보습 제품들이 주를 이뤄 눈길을 끈다. 올리브영은 'K뷰티'의 인기와 함께...
'K컬처의 품격'…세계에서 보폭 넓히는 식품·뷰티·패션 브랜드 2025-10-29 16:04:08
점에서 구매가 이어졌다. 에이피알은 제로모공패드 성공에 힘입어 토너패드 라인업을 다각화했다. ‘제로모공패드 2.0 마일드’ ‘딥 비타C 패드’ ‘엑소좀 시카 요철 진정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PDRN 핑크 콜라겐 토닝 겔 토너 패드’ 등을 잇달아 내놓으면서다. 반지공방 브랜드 ‘아뜰리에호수’는 소비자가...
에이피알, '제로모공패드 2.0' 아마존 베스트셀러…화장품·미용기기 성장세에 매출 1조원 눈앞 2025-10-29 15:59:44
베스트셀러 안에 들었다. 제로모공패드는 토너와 화장솜이 결합돼 있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결을 정돈할 수 있다. 세안 후 별도의 화장솜이나 토너를 사용할 필요 없다. 패드에는 모공 축소와 피지 분비 억제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이 들어있다. 에이피알은 인체적용실험을 거쳐 해당 효능을 입증받았다. 패드는...
"짱구 덕후 모여라"…에이피알, ‘짱구는 못말려’ 한정판 출시 2025-10-27 10:44:16
전략이다. 27일 에이피알이 공개한 신제품은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 C 패드, 레드 석시닉 애씨드 필링 패드 등 토너패드 3종과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인 부스터 프로, 부스터 프로 미니 플러스 등이다. 토너 패드 3종에는 짱구와 흰둥이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짱구 스티커와 피규어도 함께 제공된다. 메디큐브의...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 출시 2025-10-22 16:44:54
함께 4주간의 피부톤·모공·색소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며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밝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크림 인 에센스’는 바르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제주대학교 2025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르헤(BARHE)’ 운영하는 ‘제론드’ 2025-10-21 23:47:08
광채, 색소 침착 및 피부 톤 개선, 그리고 즉각적인 모공 개선 효과를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바르헤 제품의 경쟁력은 크게 네 가지 핵심요소에 있다. 첫째,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제품 컨셉이다. “최근 러닝, 등산, 골프, 테니스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급증하면서 이러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효과적으...
13초에 1대씩 팔려…에이피알, 시총 10조 넘본다 2025-10-20 14:31:45
셈입니다. 3분기에는 모공패드, 콜라겐 젤크림 등 신제품까지 미국 아마존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아마존을 통한 미국 매출 비중이 29%에 달하는데, 카테고리 순위 상 메디큐브가 우리나라 전체 브랜드 중 가장 강세”라고 설명했습니다. 미국이 화장품에 부과하는 15%의 관세는 영업익의 1%p만 영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