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다린다 고로 존재한다"…삶의 의미를 묻는 연극 두 편 2025-09-30 17:21:33
만났다. 주인공은 '고도를 기다리며'의 주인공 에스트라공(고고)과 블라디미르(디디)의 대역 배우인 '에스터'와 '밸'. 이들은 연출이 무대 위로 올라오라고 호출할 때까지 분장실에서 대사를 연습하거나 무의미한 대화를 주고받으며 시간을 때운다. 원작의 난해함은 덜고 웃음 포인트는 늘린 작품...
필리핀 마르코스, 대대적 부패 척결 착수…임기 후반 '승부수' 2025-09-10 17:13:02
엔지니어가 징고이 에스트라다·조엘 빌라누에바 상원의원이 뇌물을 받았다고 증언했다. 에스트라다 의원은 3억5천500만 필리핀페소(약 86억3천만원), 빌라누에바 의원은 약 6억 필리핀페소(약 146억원) 규모의 홍수 방지 사업에서 각자 사업비의 30%를 받은 혐의가 있다고 이 엔지니어는 밝혔다. 하지만 에스트라다 의원은...
연출 거장 임영웅의 '고도' 6년 만에 돌아왔다 2025-09-09 17:01:06
‘에스트라공(고고)’과 ‘블라디미르(디디)’라는 두 방랑자가 실체가 없는 인물 ‘고도(Godot)’를 하염없이 기다린다는 내용. 이들은 고도가 누구인지, 왜 기다리고 있는지, 실제로 오는지조차 불확실한 상태에서 의미 없는 대화와 행동을 반복하며 시간을 보낸다. 인생이 본질적으로 무의미함의 연속이란 점을 드러내는...
"시선 처리까지 세심하게"…6년 만에 돌아온 임영웅 표 '고도를 기다리며' 2025-09-09 10:21:34
에스트라공(고고)'과 '블라디미르(디디)'라는 두 방랑자가 실체가 없는 인물 '고도(Godot)'를 하염없이 기다린다는 내용. 이들은 고도가 누구인지, 왜 기다리고 있는지, 실제로 오는지조차 불확실한 상태에서 의미 없는 대화와 행동을 반복하며 시간을 보낸다. 인생이 본질적으로 무의미함의 연속이란...
SSG닷컴 입점 브랜드 한 눈에…오프라인 페스타 개최 2025-09-08 10:20:37
▲바이레도, 에스티 로더, SK-2, 에스트라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모인 ‘BEAUTY OF SSG 존’ ▲가을 날씨와 공연,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미지엄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된다. SSG닷컴은 테마 전시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고메스트리트’에서는 스타 셰프의 쿠킹 토크쇼가, ‘미지엄...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선정됐다. 에스트라는 10년 연속 올해의 병원화장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에스트라는 1982년 태평양제약 시절부터 이어온 병·의원 네트워크와 피부과학 연구로 전문성 등을 인정받아 국내 94%의 상급종합병원이 사용하고 있다. 이동통신 부문에서는 LG유플러스가 6년 연속 대상을 거머쥐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에스트라, 화장품의 과학…민감 피부 삶의 질 높이다 2025-09-02 16:39:36
인사이트는 에스트라 제품 개발에 영감을 주고 있다. 이러한 피부 전문성과 진정성에 힘입어 에스트라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2023년 일본을 시작으로 베트남 태국 미국 등 주요 국가에 진출했고 ‘세포라’ ‘앳코스메’ ‘쇼피’ ‘라자다’ ‘왓슨스’ 등 현지 주요 유통 채널을 통해...
에스트라, 뛰어난 보습력…피부 장벽 회복 효과 우수 2025-09-02 16:23:13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부문에 선정됐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눈에 보이는 소프트 캡슐 형태의 독자 성분 ‘더마온’을 담았다. 피부에 바르면 먼저 보습 막을 형성하고 이후 차폐막을 덧씌워 피부 장벽을 효과적으로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토] 에스트라,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보습케어 부문 수상 2025-08-29 10:20:41
올해의 더마보습케어 부문을 수상한 아모레퍼시픽(브랜드명 에스트라) 임운섭 부사장(오른쪽)이 윤성민 한국경제신문 수석논설위원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
아모레퍼시픽, 대학생 '브랜드 챌린지' 시상식…성균관대 '대상' 2025-08-29 09:57:41
라네즈 현지 전략을 분석한 와세다대 'Amoreの日'팀, 에스트라 일본 라이브커머스 전략을 제시한 와세다대 'Beautynomard'팀이 각각 선정됐다. 국내 대상 수상 팀에는 1천만원,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각각 500만원, 3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모든 본선 진출팀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채용 시 서류 전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