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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특징주] 실드에어, 솔라에지 테크놀러지, 디즈니, 로빈후드 2025-11-14 06:51:32
디즈니플러스는 이번 분기에 380만 명의 유료 가입자를 새로 늘렸고 테마파크, 리조트, 크루즈 등으로 구성된 체험 부분도 6% 성장했습니다. 디즈니 측은 경기 상황과 상관없이 이 부분은 꾸준히 소비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부진한 매출로 주가는 지금 7.7%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
음원부터 콘서트까지…'K팝 질주' 올라탄 中 텐센트뮤직 2025-11-11 17:30:25
유료 가입자는 1억2440만 명, 월간활성이용자(MAU)는 5억5300만 명에 달한다. 텐센트뮤직 이용자 대부분은 중국인으로, 스포티파이 사용이 불가능한 중국 시장에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주가 상승을 이끈 요인은 오프라인 사업 확장이다.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텐센트뮤직은 콘서트,...
KT스카이라이프, 3분기 영업이익 165억원…793.3% 증가 2025-11-10 09:46:55
IPTV(인터넷TV) 서비스 '아이핏 TV' 신규가입자 수가 매달 꾸준히 증가하며 방송 가입자 감소 추세가 완화됐고, 인터넷 판매도 증가해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BM)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인터넷 가입자 수는 9월 한 달간 순증 1만명을 기록했다. 자회사 kt ENA는 '착한여자 부세미' 등...
"IPTV의 지상파 재송신료 낮게 책정됐다" 연구 제기 2025-11-07 16:34:36
시 유료방송 가입자 이탈률에 관한 KISDI(정보통신정책연구원) 방송시장경쟁상황 평가 자료를 적용했을 때, 1개 IPTV사업자가 1개 지상파 방송사에 분배해야 할 적정 가입자당 월 재송신료는 766원~1천42원으로 산출됐다"고 밝혔다. 현재 IPTV사업자가 지상파 방송사에 지급하고 있는 재송신료가 가입자당 약 500원 수준인...
스냅, 퍼플렉시티 AI 도입에 시간외 27% 급등 2025-11-06 14:20:46
강하다”고 언급했다. 광고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도입한 유료 구독 서비스인 ‘스냅챗 플러스’는 가입자가 전분기보다 100만명 늘어난 1700만명까지 확대됐다. 스냅챗 사용자 증가 폭도 예상보다 컸다. 3분기 스냅챗의 일일 활성 사용자는 전년 대비 8% 증가한 4억7700만명, 월간 활성 사용자는 9억4300만명으로 회사 측...
"K팝 뜨면 돈 싹쓸이"…지드래곤·에스파 잡고 주가 2배 뛴 中기업 [핫픽!해외주식] 2025-11-06 06:39:39
유료 가입자 수는 1억2440만명, 월간활성이용자(MAU)는 5억5300만명에 달한다. 이용자 대부분은 중국인이다. 스포티파이를 이용할 수 없는 중국에서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최근 주가를 끌어올린 건 텐센트뮤직의 오프라인 사업 확장 계획이다. 텐센트뮤직은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시장에서 입지를 탄탄히 함과...
증시 불장에 코인 신사업도 순항…로빈후드 '상승 랠리' 2025-11-03 17:27:16
따라 가입자당 평균매출(ARPU)이 오르는 선순환이 나타나고 있다”며 “여기에 전통 금융과 가상자산을 연결하려는 시도도 기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돈나무’도 베팅일각에선 신사업 기대가 주가에 너무 빨리 반영됐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지난달 31일 기준 로빈후드 주가수익비율(PER)은 74.81배에 달한다....
민노총 "새벽배송 금지해야"…2천만 소비자·택배기사 우려 2025-10-29 10:57:55
월 300만명, 유료멤버십 가입자는 약 140만명이다. 쓱닷컴·오아시스·네이버 등을 합친 새벽배송 이용자는 2천만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된다. 업계 관계자는 “자녀를 둔 워킹맘과 2~4인 가구들은 새벽배송을 이용해 기저귀나 생필품, 급한 학교 준비물 등을 준비하는 경우가 많고 영세 자영업자들도 새벽배송으로 식재료를...
[단독] 새벽배송 이젠 일상인데…납품 농가 타격, 워킹맘은 '발동동' 2025-10-28 17:58:04
존폐 위협작년 말 기준 쿠팡의 로켓 배송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와우’ 가입자는 1500만 명이 넘는다. 여기에 ‘샛별(새벽) 배송’ 물량이 전체 택배 물량의 약 91%에 달하는 컬리 유료 가입자(160만 명)와 SSG닷컴, 오아시스마켓 등의 이용자를 더하면 새벽 배송 서비스 이용자는 2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업계...
[단독] "쿠팡 새벽배송 없어지면 어쩌나"…2000만 소비자 볼모 잡혔다 2025-10-28 16:49:18
존폐 위협 작년 말 기준 쿠팡의 로켓 배송을 이용할 수 있는 유료 멤버십 ‘와우’ 가입자는 1500만 명이 넘는다. 여기에 ‘샛별(새벽) 배송’ 물량이 전체 택배 물량의 약 91%에 달하는 컬리 유료 가입자(160만 명)와 SSG닷컴, 오아시스마켓 등의 이용자를 더하면 새벽 배송 서비스 이용자는 200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