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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 학원비를 줄일 순 없고"…편의점서 끼니 때우는 4050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7 09:11:34
브랜드를 모은 팝업스토어(팝업)를 운영했다. 행사가 진행된 5일 동안 1만3000여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팝업 마지막 날인 지난달 30일에는 3000명 이상 몰리며 문전성시를 이뤘다. 앞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판매한 주말 입장권은 개시 1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애슐리퀸즈도 오는...
제테마 USA, 美 미용 시장 공략 본격화…한미약품과 공급 계약 2025-12-17 08:24:59
제테마는 한미로부터 공급받은 제품에 자체 브랜드 및 상표를 붙여 계약 지역인 미국 내에서 수입, 저장, 판매 및 유통을 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게 됐다. 제테마 관계자는 “이번 공급 계약은 양사가 미국 미용성형 시장을 목표로 체결했던 포괄적 사업 제휴의 첫 번째 결실”이라며 “제테마가 자체 브랜드와 상표를...
'질로우 쇼크'…구글, 美 부동산 시장 뒤집을까 [더 머니이스트-김용남의 부동산 자산관리] 2025-12-17 06:30:01
브랜드 인지도는 결코 영구적인 방패가 아닙니다. 질로우 역시 오랜 기간 대표적인 부동산 정보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왔지만, 환경 변화의 방향이 바뀌는 순간 시장의 평가는 매우 빠르게 달라질 수 있음을 이번 사례는 보여줍니다. 안정적으로 보이는 사업일수록 변화에 둔감해지기 쉽습니다. 검색의 출발점이 이동하고...
"가전제품에 3.5억 썼다"…100만 유튜버의 '만족템' 정체 2025-12-16 21:00:04
브랜드 대비 우위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털이 뜯기지 않고 부드럽게 잘리는 절삭력 측면은 최고 수준"이라고 했다. 에코백스의 지능형 창문닦기 로봇 '윈봇 W2 옴니'는 과거 로봇청소기보다 못했던 움직임을 보인 창문닦기 로봇이 '라식 수준' 선명함을 제공할 정도로 진화했다고 평했다. 쿠쿠 파워클론...
요즘 '붕어빵 노점' 안 보이더니…"월 160만원 내고 팔아요" [현장+] 2025-12-16 20:00:15
‘와플대학’은 최근 서울 숙명여대 인근에 붕어빵 전문 브랜드 ‘붕어대학’을 열었다. ‘사계절 즐기는 붕어빵’을 매장 콘셉트로 내세웠다. 현재는 본사 직영 형태로 이 매장 한 곳만 운영하고 있는데, 업계는 사업 확대 가능성을 검증하기 위한 테스트 매장으로 보고 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디랙스, 피트니스 업계 최초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성장세 가속화 2025-12-16 15:27:41
피트니스 브랜드 디랙스(DRAX)가 지난 4일 ‘제62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가 전년도 7월부터 당해 6월까지의 수출 실적을 기준으로 해외 시장 개척과 수출 확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디랙스는 2016년 100만불, 2019년 300만불,...
겨울철에도 맨발 걷기 효과 누린다…신개념 '어싱 신발' 출시 2025-12-16 14:05:45
어싱(접지) 전문 기업 아이루씨다(주)의 대표 브랜드 디어싱이 실내외 어디서나 간편하게 접지를 실천할 수 있는 신개념 어싱 신발을 출시했다. 디어싱은 '일상의 어싱 - 디어싱'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싱을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자체 개발 제품, OEM 생산 제품, 해외 전문 어싱 용품 등을 꾸준히...
"애플뮤직 없으면 GM 차 안 사"…백기 든 GM 2025-12-16 11:42:55
모델에 애플뮤직 연동을 허용한다고 16일 보도했다. GM은 자체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키우고자 2023년부터 아이폰 기반 서비스인 '애플 카플레이'를 신차에서 차단하는 정책을 시행해 일부 소비자의 원성을 샀다. 일부 고객들 사이에선 '애플 카플레이가 안 되는 GM 차량은 안 사겠다'는 반응까지...
"나이키 신발 민망해서 못 신겠다"…40대 직장인의 탄식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6 09:33:34
느끼는 2030세대가 많다"며 "젊게 사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아니지만, 그것을 과시하며 젊은 세대에게 다가가려 할 때 거리감이 생기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20대 직장인 지모 씨도 비슷한 경험을 털어놨다. 그는 "원래는 영포티 논란에 대해 별다른 생각이 없었다. 그냥 각자 좋아하는 브랜드를 입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이러다 망할라"…속 썩이던 주식, 순식간에 '불기둥' 대반전 [핫픽! 해외주식] 2025-12-16 09:20:53
MVNO ‘부스트 모바일’, 이동통신(MNO) 서비스 브랜드 ‘부스트 인피닛’, 저가형 OTT 플랫폼 슬링TV, 도심 외곽과 농촌 지역에 주로 서비스하는 위성 인터넷 브랜드 휴즈넷, 위성통신 인프라 주피터 등도 운영하고 있다. 대부분 성장성과 수익성이 낮은 사업이다. 이 기업은 한때 거대 통신사를 꿈꿨다. 넷플릭스,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