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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오모아메디칼의 프롬더스킨, 신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 밤' 론칭 2024-04-26 09:21:12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멀티 선 케어 제품 '글루타치온 콜라겐 미라클 밤'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멀티밤의 보습력에 선 케어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수분코팅막을 만들어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패션 브랜드를 갖추고 인근 고급 주거지의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한남동 상권도 높은 성장이 관찰되고 있다"며 "대로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도 다양한 잡화 및 여성복 브랜드가 연달아 오픈하고 있으며, 리움 미술관·블루스퀘어·현대카드 스토리지 등 미술 전시 공간도 갖추고 있어 예술과 문화·쇼핑의 비중이 높게...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것 자체가 매우 파격적"이라며 "통상 신차 출시는 기존 플랫폼을 활용해도 5∼6년이 걸리는데 샤오미처럼 원점에서 단기간에 신차를 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으로 여겨졌다"고 말했다. BYD(비야디), 둥펑자동차 등 중국 전기차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차량 1대당 10명 이상이 에워쌀 정도였다. 생중계하는 리포터와...
붉은 전기차 군단의 진격…최첨단 에너지 차량만 278대 질주 2024-04-25 18:51:02
회장도 “중국 브랜드가 손을 맞잡고 전진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중국 자동차다”라고 화답했다. ○‘원팀’으로 움직이는 중국 전기차 왕촨푸와 레이쥔의 덕담은 전기차산업을 둘러싼 ‘팀 차이나’의 힘을 잘 보여준다. BYD, 샤오미, 화웨이, 텐센트, 바이두 등 중국 간판 기업들이 각자 크는 게 아니라 서로 연결망을...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내부에서 즐겁게 사진을 찍고 즐기는 것 자체가 신기하고 재밌다”고 했다. 이 행사장엔 6일 동안 2만여 명이 방문했다. 에르메스, 보테가 베네타, 에르메네질도 제냐, 프라다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선두에 섰다.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오아시 제냐에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선보인 전시가 대표적이다. 제냐가 운영...
최대 車시장 중국 잡자…글로벌브랜드, 현지형 신차 쏟아내(종합) 2024-04-25 17:16:34
불릴 정도로 자국 브랜드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하지만 글로벌 브랜드 입장에서는 연간 판매량이 2천500만대를 상회하는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을 포기할 수는 없는 상황이다. 중국자동차공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의 자동차 내수 판매는 2천518만여대로 2017년 이후 6년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판매량 가운데 약...
[인터뷰] 벤츠 최고기술책임자 "전동화전략 여전…전기차 할인경쟁 안해" 2024-04-25 17:01:29
브랜드는 다른 세그먼트이며 벤츠의 경쟁사가 아니다"라고 했다. 무분별한 가격 할인보다는 전기차 배터리의 '가성비'를 제고해 성능을 끌어올리면서도 접근성이 좋은 전기차를 만들겠다는 것이 벤츠의 전략이다. 벤츠는 이르면 올해 말 또는 내년 초에 출시할 차세대 전기차 콘셉트카 CLA 클래스의 양산형 모델에...
5월 가정의 달 고마움·감사…情을 선물하세요 2024-04-25 16:19:32
체험 이벤트를 해온 롯데백화점은 올해 자체 개발한 ‘킨더유니버스’ 캐릭터를 활용하기로 했다. 불안과 걱정을 먹는 이끼인형 모가나, 척척박사 덩굴 더스틴, 미래형 로봇 스티븐 등 9종의 캐릭터로 롯데백화점 외관과 매장 곳곳을 꾸몄다.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 뷰티 기프트 페스타’도 연다. 다음달...
hy, '넘버원' 드링크 발효유 '윌'…손흥민과 함께 세계로 간다 2024-04-25 16:19:06
최근 브랜드 모델로 세계적인 축구 스타 손흥민을 발탁했다. 2000년 출시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국내 최초로 ‘위 건강 기능성’이라는 영역을 개척했다. 지난 24년간 누적 판매량은 50억 개에 달한다. 하루 판매량은 70만 개, 연간 매출은 3300억원에 달한다. 윌이 국내 대표 드링크 발효유로 자리 잡은 배경엔 hy의...
[르포] 홈그라운 잇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구름인파 2024-04-25 16:01:49
것 자체가 매우 파격적"이라며 "통상 신차 출시는 기존 플랫폼을 활용해도 5∼6년이 걸리는데 샤오미처럼 원점에서 단기간에 신차를 내는 것은 거의 불가능으로 여겨졌다"고 말했다. BYD(비야디), 둥펑자동차 등 중국 전기차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차량 1대당 10명 이상이 에워쌀 정도였다. 생중계하는 리포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