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같은 모티프를 램프나 공예품, 주얼리, 도자기 등에 접목해 선보인 그만의 독창적인 미학은 브랜드에 새로운 시대를 열어젖혔다. 그는 새로운 도전에도 시동을 걸었다. 아트 디렉터로 임명된 그는 1907년 뉴욕 37번가 플래그십 스토어 6층에 아트 주얼리 부서를 설립하고 줄리아 먼슨, 메타 오버벡과 같은 뛰어난 여성...
부산 신세계센텀시티, 3년 연속 연매출 2조원 돌파…지역서 최초 2025-11-26 08:03:59
입점시켰으며 최근 럭셔리 주얼리 '그라프'를 입점시킨 것을 포함해 까르띠에, 불가리, 티파니, 반클리프아펠 등 주얼리, 파텍필립, 롤렉스 등 워치 브랜드를 두루 갖춰 VIP 고객을 집중 공략했다. 지난 5월 '블랙다이아몬드' 등급 이상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어퍼하우스'를 열어...
하루 430억…日 이세탄百의 '단청회 전략' 2025-11-25 16:48:29
등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와 손잡고 독점 행사를 열고 있다. 갤러리아는 정기 휴점일에 ‘프레스티지데이’(P데이)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은 VIP 고객 400여 명을 별도로 초청해 신라호텔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연다. VIP 전용 플랫폼도 나왔다. 신세계백화점의 VIP 큐레이션 e커머스 플랫폼 ‘더 쇼케이스’가...
"글로벌 럭셔리 큰손은 중동…여행·미식·주얼리 급성장" 2025-11-25 16:47:28
눈에 띄는 부분이다. 판매 상품 중에선 주얼리의 성장세가 단연 돋보였다. 올해 시장이 4~6% 커질 것으로 예상됐다. 모든 명품 부문 가운데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정서적 가치, 내구성, 맞춤형 디자인 트렌드가 겹쳐 불확실한 소비 환경에서도 수요가 흔들리지 않았다. 반면 가죽 제품은 역성장했고, 신발은 스포츠...
"이제 명품백 안 사요" 부자들 변한 이유가…'놀라운 결과' 2025-11-25 09:39:12
보고서가 강조한 부분이다. 카테고리 중에서는 주얼리가 단연 돋보였다. 올해 4~6%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는 모든 명품 부문 가운데 가장 높은 증가율이다. 정서적 가치, 내구성, 맞춤형 디자인 트렌드가 겹치며 불확실한 소비 환경에서도 수요가 흔들리지 않았다. 반면 가죽제품은 ‘아이코닉 아이템’ 부족으로 방...
롯데면세점, 연말 '해외여행족' 잡는 초대형 혜택 풀었다 2025-11-24 16:14:53
등 30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최대 15%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제휴 항공사·결제사 이용 시 금액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으로, 해외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2030 고객층을 겨냥한 구성이다. LDF PAY 추가 적립 혜택도 연말까지 제공된다....
3대상권 잠실·명동·여의도…유통가, 연말대목 '핫스팟' 전쟁 2025-11-23 06:31:01
있도록 했다. 여기에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의 겨울 팝업, 송파구청 주최의 석촌호수 루미나리에까지 더해져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졌다. 신세계[004170]는 외국인 관광객 비중이 높은 명동 중심 상권에서 크리스마스 특수를 노린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건물 외벽의 신세계스퀘어를 기존보다 확장해 농구장 세 개보다...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전통의 조형미와 상징성을 모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주얼리와 굿즈를 통해 일상에 자연스럽게 전통을 녹여내는 브랜드다. 김정찬 대표(34)가 2023년 9월에 설립했다. 대표 아이템은 전통 요소와 금속공예 기술을 결합한 주얼리 및 라이프스타일 굿즈 ‘한오’다. 단청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풀어낸 반지, ...
'롤렉스 사두면 2배 된다' 난리였는데…지금은 '깜짝'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7 07:00:09
브랜드 파워, VVIP 고객층이 만든 결과라는 분석이다. 리치먼드 그룹도 비슷하다. 2025 회계연도 매출이 214억 유로로 성장세를 유지했다. 이 중 카르티에 등을 포함한 ‘주얼리 메종’ 부문은 약 32% 영업이익률을 기록했다. 아니타 발찬다니 매켄지 럭셔리 부문 파트너는 "올해 럭셔리 시장의 둔화는 주로 '열망하는...
신한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출시 2025-11-13 15:25:15
주얼리, 생활 브랜드에서 최대 1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에서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만8000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Master) 1만8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