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번주뭘살까] 가을이다…제철 먹거리 할인하고 의류·화장품 반값 2025-10-11 07:00:01
오는 26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샤워 케어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를 운영한다. 헤어·바디케어 브랜드인 라보에이치와 피노, 일리윤 등이 참여해 제품을 선보인다. ▲ 쿠팡 = 쿠팡은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연다....
CJ온스타일, 결혼·이사철 맞아 하반기 '홈리빙페어' 2025-10-10 09:15:53
공간별 큐레이션 콘텐츠를 통해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아이템을 살펴볼 수 있다. 행사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 이상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혜택과 함께 순금 골드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
쿠팡, 19일까지 '뷰티페어'…2만원 이상 5천원 할인 2025-10-10 08:43:39
오는 19일까지 와우회원 전용 뷰티 할인전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3일까지 1차 행사로 메이크업 제품, 이후 2차 행사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머지·에스쁘아·이니스프리·닥터자르트 등 인기 브랜드 5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행사 기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천...
동서식품, '카누' 팝업으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새겨 2025-10-09 16:07:19
기호를 찾고 싶어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동서식품은 오는 11월 2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에서 플래그십 스토어 ‘카누 캡슐 테일러 인 북촌’을 운영한다. 카누 캡슐 테일러에선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과 다른 기기와 호환 가능한 캡슐 등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한국수입협회, 독일에서 'K-치맥' 알렸다 2025-10-08 15:21:21
전 세계 식품 산업 관계자들이 최신 트렌드와 제품을 공유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치킨과 독일의 맥주를 매개로 양국 간 문화와 산업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독일 무역·유통 관계자 및 각국 바이어 등 다수의 현지 인사들이 참석했다. 윤영미 한국수입협회장은 "한국은 올해 아누가의 공식 파트너...
한호전 호텔제과제빵과, 엠블던 호텔서 ‘찐’ 호텔베이커리 운영 실습 2025-09-30 17:19:11
페어(초콜릿·비엔누아즈리·비건 등), 해외 트렌드 벤치마킹, 메뉴 수출형 패키지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친환경 포장재 도입과 잉여 빵 업사이클링 등 ESG 프로젝트도 추진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또한 “산업체와 함께하는 실전형 교육으로, 현장성과 창의성을 갖춘 호텔 베이커리 전문 인재를 꾸준히 키우겠다”고...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기나긴 추석 연휴 알차게 보내는 법? 호텔에서 '추캉스' 즐기기 2025-09-29 18:21:37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패밀리 런 2K, 단임 밸리 런 8K, 가리왕 하이크&런 등 초보자부터 숙련자를 위한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러닝 후 근육의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듀오 볼 핏 포 러너스’ ‘폼 롤러 핏 포 러너스’ 클래스도 열린다. 연휴 기간 매일 오후...
"31가지 골라먹는 캡슐커피"…북촌에 뜬 '카누 바리스타' 팝업 2025-09-26 15:01:39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을 찾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 소비자 취향이 세분화하면서 생겨난 소비 형태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유통업계는 다양한 콘셉트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케팅하고 있다. 내게 꼭 맞는 캡슐커피는…카누 캡슐 테일러 인 북촌동서식품의 프리미엄...
딜리셔스, '신상마켓 VIP K-패션 Fair FW 2025' 성료…SBA 지원 2025-09-26 11:18:26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어는 동대문 패션 도매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쇼케이스와 수주회로 기획됐으며, 일본·중국·대만·홍콩·미국 등 주요 시장에서 약 200여 명의 VIP 바이어와 인플루언서가 참석했다. 현장은 최신 FW 시즌 트렌드를 직접 확인하고 교류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요알못'도 꽈배기 직접 만든다…쿠킹클래스 경쟁률만 15대 1 [현장+] 2025-09-18 09:00:11
트렌드가 확산하는 점에 주목해 요리 및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오키친 스튜디오를 열었다. 내부는 요리를 만드는 쿠킹존과 시식 공간인 다이닝존뿐 아니라 완성한 음식을 자유롭게 연출해 사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까지 마련돼 MZ(밀레니얼+Z)세대가 좋아하는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인스타그램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