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차준환 "파스타 10알" 탄수화물인데 다이어트 도움 될까 [건강!톡] 2025-03-30 20:17:02
살이 덜찌는 음식에 속한다. 파스타면 100g당 열량은 325kcal로 시판되는 파스타면은 듀럼밀로 이뤄져 있다. 듀럼밀의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서 천천히 분해되고 느리게 흡수되므로 칼로리가 완전 연소하기 쉽고 체내에 여분의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다. 파스타를 이탈리아에서는 '슬로우 푸드'라고 부르는 것도...
'1인 18만원' 뷔페 가보니… 먹을거리만큼 풍성한 볼거리 2025-03-27 15:12:35
대게, 꽃게, 가재 등 풍성한 해산물 섹션을 지나면 만날 수 있는 '이로리야키' 코너가 등장한다. 화로에서 숯불로 해산물을 구워주는 일본의 해산물 조리법으로, 농어, 열빙어, 대하 등 해산물 구이를 맛볼 수 있다. 셰프가 즉석에서 제공하는 코너를 대폭 확장한 것도 차별화한 부분. 대형 파르메산 휠에 불을...
홈플러스, 창립 세일 '홈플런 이즈 백'…할인 품목 10% 확대 2025-02-26 10:58:26
마리를 3천990원에 판다. 국산·유기농 두부와 파스타 소스 전 품목 및 파스타면 40여종, 치즈와 버터 등 200여종은 원플러스원(1+1)에 구매할 수 있다. 위스키와 와인도 날짜별로 인기 제품을 선정해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 시작과 함께 '세상 모든 맛이 살아 있다'는 콘셉트의 브랜드 광고를 송출한다....
'제2 불닭' 키운다…삼양 '맵'으로 日 공략 2025-02-10 17:59:30
전시회다. 삼양식품은 신규 국물라면 브랜드 맵과 파스타 브랜드 ‘탱글’ 등 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맵은 삼양식품이 2023년 8월 국내에서 출시한 국물라면 브랜드 ‘맵탱’의 글로벌 브랜드명이다. 일본 시장에는 감칠맛을 강조한 ‘흑후추소고기라면’과 ‘마늘조개라면’ 두 종류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그동안...
7조 '초대형' 시장도 노린다…'불닭면' 대박 이어갈 '이 제품' 2025-02-10 10:28:54
국물라면 시장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작년에 론칭한 파스타 브랜드 탱글의 신제품 '갈릭 쉬림프 파스타'를 새롭게 선보인다. 투움바 파스타를 모티브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매콤함이 가미된 맛이 특징으로, 기존 제품 대비 단백질 및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건강한 건면 파스타로서 시장 확대에...
최강록 흑화 성공, '냉부' 첫 별 배지 획득 2025-02-10 09:40:19
게다가 권성준의 코칭을 받으며 중식풍 파스타 ‘나폴리 풍피아’를 만들어가더니 면이 익지 않는 위기에 ‘유니셰프’ 베네핏으로 권성준의 도움도 받았다. 하지만 남은 시간을 착각해 덜 익은 ‘나폴리 풍피아’를 접시에 옮겨 담은 김풍은 뒤늦게 이를 깨닫고 그릇째로 화구에 올릴 뻔해 폭소를 자아냈다. 긴박하게 진행...
삼양식품, 글로벌 브랜드 '맵' 일본서 선보여 2025-02-10 08:52:19
브랜드 '맵'(MEP)을 론칭하며 국물라면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오는 12∼14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59회 슈퍼마켓트레이드쇼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 브랜드 불닭볶음면 시리즈를 비롯해 불닭 스낵류, 불닭 소스와 함께 신규 국물라면...
美 에그플레이션 심화 [원자재 & ETF 뉴스] 2025-02-06 11:03:21
보다 더 전략적인 다른 방법을 강구하며 파스타 등의 가격을 동결하고 있습니다. 가령, 파스타에 넣었던 많은 양의 계란을 줄이는 대신 면의 질에 신경을 쓰거나, 혹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야채 등 다른 재료들을 더 풍부하게 넣은 메뉴를 내놓고 있고요, 또 비건, 혹은 에그 프리 디저트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빨간재킷 입고 등장한 김정수…"제2의 불닭신화 쓰겠다" 2025-01-10 18:09:45
늘리겠다”고 강조했다. 불닭볶음면 개발 스토리도 소개했다. 김 부회장은 “불닭은 철저하게 글로벌을 겨냥한 제품”이라며 “파스타 등 국물 없는 면을 주로 먹는 서구권 국가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어떤 레시피로든 확장하기 쉬운 제품을 콘셉트로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불닭 브랜드의 지속 성장과 동시에 김...
풀무원, 인기 레스토랑과 릴레이 협업…B2B 영토 확장 2025-01-09 10:08:27
전문점 '영동포차나'와 미식 문화 확산을 위한 새로운 협업에 나설 계획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가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를 즐길 수 있도록 레스토랑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로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국내 냉장면 시장 1위를 지키고 있는 풀무원은 이탈리아 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