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GM, 정밀진단시스템·프리미엄 케어서비스로 KSQI-MOT 자동차 A/S 부문 1위 2025-07-25 10:31:59
한국G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성과로 한국GM은 자동차 A/S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GM은 ‘완벽한 정비 서비스로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하나은행, 손님 만족 실천 우수영업점·직원 인증제도 운영 2025-07-24 09:00:22
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에서 은행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하나은행은 올해 경청 태도와 업무 지식, 설명 태도에서 다른 은행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점점 다양해지는 금융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손님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한은행, 평일 저녁·토요일도 상담…시니어 고객 금융교육 '학이재' 개관 2025-07-24 09:00:16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은행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신한은행은 국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경영’을 도입하고 시대 변화에 맞춰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금융 서비스를 선도해왔다. 올해도 기존에 없던 금융, 고객이 먼저...
기아, 'Kia.App'으로 車정비 진행 상황 실시간 제공 2025-07-24 09:00:14
기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기아는 이와 함께 올해 콜센터 부문에서도 2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고객접점 전반에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경쟁력을 재확인했다. 기아는 고객 만족 강화를 위한 핵심...
쉐보레, 현장 중심 교육과 맞춤형 정비 진단 서비스로 고객편의 혁신 2025-07-24 09:00:12
한국지엠 쉐보레(이하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2025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쉐보레는 ‘완벽한 정비 서비스로 평생 고객을 창출한다’는 철학 아래 고객 접점에서 만족을 높이기 위해 세분화된 실행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특히...
푸디스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개 부문 수상…'식자재왕', 6년 연속 'TOP' 2025-07-23 19:23:35
'식자재왕'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등 자사 보유 브랜드가 3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식자재왕'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식품(B2B 식자재) 부문 수상을 통해 국내 식음사업자와 소비자로부터 탁월한 가성비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케어 신뢰의 기준 제시, 닥터모락 2025-07-22 14:26:40
닥터모락이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두피케어)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모락은 국내 51개 가맹점을 비롯해, 2023년 홍콩 진출에 이은 두 번째 해외 진출로 올해 일본 나고야 지점을 신규 오픈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넓히고 있는 두피탈모 전문 브랜드다. ‘건강한...
에몬스가구,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가구의 감성과 가치 2025-07-11 10:00:31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가정용 가구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이뤘다. ‘품질이 곧 경쟁력’이라는 경영방침 아래 전 제품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과 품질 향상을 동시에 잡았다. 그 결과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LG전자, AI 솔루션으로 정확한 서비스, 사전 진단으로 불필요한 재방문 줄여 2025-07-03 10:01:08
LG전자(대표 조주완·사진)가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가전제품AS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이 공존하는 시대, 초개인화 및 고객 연령별 트렌드가 변화하는 가운데 가전 서비스도 더욱더 전문적이고 정확해지고 있다. LG전자 는 고도화한 인공지능(AI)·디지털 전환(DX) 기술로...
[기고] 유통 서비스 전쟁,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가 핵심 2025-07-03 10:00:52
상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 결과에 따르면 전체 산업 평균 점수는 전년 대비 소폭 상승했다. 도소매 산업 또한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 품질 영역별로는 결과 품질, 환경 품질, 상호작용 품질, 사회적 품질 순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업종별로는 백화점, e커머스, 대형슈퍼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