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란병원, 판독시스템에 AI 도입?…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제공 2025-11-14 10:05:04
고위험군을 선별하고 판독자 부담을 완화하고 있다"고 했다. 그는 "각 솔루션은 자신만의 전문 영역에서 판독의 정확성, 효율성, 고위험군 탐지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며 "AI-전문의 협업 판독 구조를 갖춰 더 빠르고 신뢰도 높은 검진 서비스를 구현하고, 환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이지현 기자...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현장실습 수기공모전…최우수상2편·우수상4편 선정 2025-11-14 10:02:21
및 만족도 향상을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생생한 사회복지 현장실습의 사례와 소감이 반영된 수기들이 많이 제출돼 매우 의미 있는 행사였다”고 밝혔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 2026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은 오는 12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자세한 입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신한은행, ‘ASIA CSCON25’ 플래티넘 스폰서 참여… 고객 중심 경영 강조 2025-11-14 09:53:04
노력의 결과로 신한은행은 올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은행 산업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고객 중심 혁신 금융의 모범을 이어갔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세상을 이롭게 하는 금융을 통해 사회와 상생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함께하며 지속가능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통령이 썼대" 관심 폭발…APEC 끝나자 문의 폭주한 곳 2025-11-13 21:00:01
있도록 했다. 현장 관계자는 APEC 당시 대한민국 수행단의 휴식 공간으로 만족도가 높았다고 귀띔했다. 드림센터 경주 최상층인 7층에는 APEC 정상회의 기간 이 대통령이 머문 PRS(Presidential Royal Suite) 객실이 있다. 약 88평 규모로 드림센터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다. 층 전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형태로 보안과 경...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건강, 스포츠/레저 분야' 평가 결과 발표 2025-11-13 17:15:59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세부 분야 및 부문별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했으며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전자상거래가 일상 소비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은 상품 자체뿐 아니라 편의성, 신뢰성, 개인화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온라인 스토어’ 인테리어, 공구, 산업자재 분야 평가 결과 발표 2025-11-13 17:09:30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최종 평가 기준에 따라 세부 분야 및 부문별 우수 온라인 스토어를 선정하였으며 발표 명단은 다음과 같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전자상거래가 일상 소비의 핵심 수단으로 자리 잡으면서 소비자들은 상품 자체뿐 아니라 편의성, 신뢰성, 개인화된 경험을...
의료소비자, '한방진료 희망' 81.5% "정책·제도 개선 나서야" 2025-11-13 16:51:05
교수는 "첩약 건강보험 시법사업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며 "첩약 이용 의사가 81.5%로 나타났고 긍정 정도를 통해 확인한 만족도가 높았다"고 했다. 그는 "항암치료 후 면역치료와 근골격계 질환 모두, 아토피 피부염, 갱년기 장애, 당뇨, 간질환 등이 추가되어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덧붙였다. 황진주...
LG전자,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수상...올해의 소통대상에 선정 2025-11-13 16:07:48
선정하는 국내 대표 시상식이다. 소비자 만족도 조사와 학계·전문가 평가를 결합한 정량·정성 지표를 기반으로 심사하며, 올해는 삼성·롯데·KT 등 주요 대기업을 포함한 270여 개 기업이 출품해 18개 기업이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시상식은 13일 오후 서울 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렸으며, 정수진...
교보생명, ‘2025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우수기업으로 선정 2025-11-13 13:17:59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 1회에서 분기별로 강화했다. 홈페이지-모바일앱 이용 고객 대상 서베이로 페인포인트를 발굴하고 고객 관점에서 개선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 전자문서 서비스를 도입한 휴먼보험금 안내 프로세스를 구축했으며 지금까지 1729명의 고객에게 35억7000만원의 휴면보험금을 찾아줬다....
'그때 판 주식, 지금은?'&'물타기'…한국투자증권, MTS 신규기능 탑재 2025-11-13 10:37:55
기능은 보유 종목의 평균단가 조정 시 목표 단가와 추가 매수 금액을 자동 계산해주는 스마트 도우미 역할을 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MTS 개편은 고객의 실제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도출된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투자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