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온수매트, 계절가전 '왕좌'에서 낙마…홈쇼핑·소셜커머스 "겨울장사 어쩌나.." 2013-11-25 15:26:43
것은 없다"면서 "건실한 중소기업 상품이 '전자파 논란' 이슈에 휘말려 방송편성에서 제외되는 등 불이익을 받지않도록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에 앞서 온수매트는 지난달부터 '입소문'을 타고 판매량이 급증, 롯데하이마트에선 10월 이후 이달 중순까지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60% 이상 뛰었다....
이랜드 스파오, 론칭 4주년 기념 최대 50% 감사 세일 진행 2013-11-22 11:15:03
신상품 의류가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남녀 워커를 비롯해 머플러, 장갑 등 잡화류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하다. 인기 상품인 웰론 점퍼와 램스울 스웨터, 기모 맨투맨들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브랜드에서 개발한 발열내의인 웜히트 제품도 40% 할인된...
SPA 브랜드, '강남역 대전' 화력 집중…유니클로 강남역삼점 개점 2013-11-22 08:44:54
라인군을 제외한 제품군으로 상품을 구성해 사무실 오피스 건물과 학원 등의 수요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 소장은 "강남역 신분당선 출구 인근이란 점에서 신분당선으로 인한 상권 확대와 유동인구를 노린 입지"라며 "양재역에도 신분당선 출구 근방으로 의류 매장이 들어서는 등 최근...
디어앤드컴퍼니, 쟁기에서 트랙터까지…고객과 약속 '정도경영'이 176년 장수 2013-11-22 06:59:20
부가상품 판매였다. 일반 대중에 브랜드 노출기회가 적은 업종의 한계를 보완하고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서였다. d&c는 티셔츠와 야구모자는 물론 각종 트랙터 장난감까지 다양한 부가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존디어 로고가 새겨진 야구모자는 애쉬튼 커처와 조지 클루니 등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애용하면서...
롯데홈쇼핑,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특집전 진행 2013-11-21 14:50:09
이윤미의 멀티패션 브랜드 ‘스테파니’ 인기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가디건, 팬츠 등 캐주얼부터 패딩, 코트까지 겨울 패션상품을 대거 기획했다. 또 모피전문 브랜드 ‘진도’와 ‘리가’의 밍크조끼, 하프코트 등 다양한 럭셔리 아이템도 방송한다.저녁 시간대(19:35~23:50)에는 보습과 커버를 동시에 잡아주는 멀티...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회장, 46억 '통큰 주식 쇼핑' 이유는? 2013-11-21 11:05:20
감소했다. 손효주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연이은 히트제품 출시와 경쟁력 강화로 호황을 누렸으나 올해는 경쟁 심화와 히트상품 부재로 실적이 나뻐졌다" 며 "실적 부진은 4분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분석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트렌드메이커 MD의 세계①]'손댔다 하면 100억' 청담동 헤어살롱마저 줄세운 GS샵 안옥희의 '7타수 7안타 7홈런' 2013-11-20 09:31:04
상품을 찾아내 소비자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만나는 md"라고 수줍게 자신을 소개했다. 3년 전부터 하나둘 등장한 '거품 염색제' '청담동 헤어살롱 트리트먼트' '진동 파운데이션' '셀프 젤네일' '자동 헤어스타일링기' '레인보우 샴푸' 여기까지 나열하면 어떨까. md의 뜻도 모르던...
휠라 인티모, 고기능성 내의 하이퍼 히트 출시 2013-11-19 17:42:51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멀티형 겨울 내의 ‘하이퍼 히트(hiper-heat)’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퍼 히트는 내부 공기층을 형성시켜 뛰어난 보온성을 지닌 고기능성 원단인 에어로웜을 사용했다.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안쪽에 기모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는 게 휠라 인티모 측 설명이다....
겨울에 딱맞는 보드게임! '자두야 눈싸움하자~' 2013-11-19 14:05:02
기획 /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꾸준한 노력 덕분에 히트상품 '자두야 뚜껑치자'는 지속적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자두의 해결카드'가 '자두야 뚜껑치자'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추세라고 한다. 또한 가장 최근 출시한 '자두의 베프카드'는 홈플러스 입점을 시작으로 '안녕 자두야' 보드게임...
뉴지로, 초절전·무전자파 전기시트 개발 `히트온` 출시 2013-11-18 18:40:18
`히트온`의 사용은 국가적으로 전력소비를 상당 부분 줄일 수 있다”며 “내년에 20억원 가량의 장비 투자를 통해 대량생산이 가능해지면 소비자 가격도 더욱 낮출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지로는 관련 기술에 대한 국내 특허 등록을 완료하고 현재 국제 특허 출원중에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로의 상품 수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