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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닥 활성화 수혜 기대…관심 종목은> 2013-02-04 11:00:26
나타날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에 이어 문화 콘텐츠 등 미디어 관련 산업도 주목받고 있다. 그는 "미디어 관련 산업은 부가산업 창출 가능성이 크고, 해외에서도 드라마와음원, 게임 등 한류 문화에 익숙한 글로벌 수요층이 영화와 애니메이션,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전병헌 의원 "도박보다 강한 게임규제 '위선'" 2013-02-04 00:45:44
게임 규제에 대한 문화부와 여가부, 교육부 등 이중삼중 규제에 대에서도 시급히 통일되어야 한다는 주장도 내놨다. 그는 '교육부와 여가부가 게임 규제하겠다는 것 난센스다. 게임은 콘텐츠 창작물로 인정해야 한다. 문화를 바라봐야 한다. 주무처 문화부가 게임 규제와 진흥을 맡아야 한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
올해 흥행1호 '아키에이지' 인기이유 있다 2013-02-03 09:52:59
만들어줘야 게임이 장수한다. 아키에이지는 유저들의 콘텐츠 소비 속도가 콘텐츠 개발 속도를 훨씬 능가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거침없는 아키에이지, 3일만에 5위 날갯짓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회원 100만 '게임산업 태풍' 아키에이지,16일 정식서비스 월...
[인사] SK플래닛 ; 아주그룹 ; 한화생명 등 2013-02-01 17:13:38
콘텐츠센터장 김인태▷대학신문사주간 김정권◈한국폴리텍대학▷신기술연수센터장 김화수▷신기술연수센터 연수팀장 이한교▷〃행정팀장 김태완◇학교법인한국폴리텍▷인사팀장 최익정◈중앙일보▷중앙종합연구원장 직무대행 겸 경제연구소장 심상복◈한겨레신문사◇디지털미디어국▷전략사업부 콘텐츠기획팀장...
전설의 부활 '웹삼국지2', OBT 전격 돌입 2013-02-01 16:33:31
콘텐츠 만족도를 끌어내며 유저들의 관심몰이에 성공했다. 특히 '경기장' 시스템은 테스터들에게 남성심리를 잘 파고들어 obt 성공 가능성을 높이는 핵심 시스템이란 평가를 받아냈다. 또한 초선과 소교 등 역사적 미녀를 앞세운 '비원' 시스템도 매력이 확실한 콘텐츠로써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다. 간드로메다...
모바일게임 '삼국군영전' 재미 한층 업그레이드! 2013-02-01 15:42:02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추가적인 게임 콘텐츠에 대한 유저 분들의 요구가 이어져 서둘러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해 많은 분들이 게임을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라이브플렉스, '포켓영웅문'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3-02-01 15:42:01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게임클럽 미니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2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고급 아이템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짜임새 있는 게임 구성과 탄탄한 콘텐츠를 보유한 포켓영웅문에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며, '즐거운 게임 이용을 위한...
"새정부 효과, 코스닥 시장 활성화 기대" - 우리투자증권 2013-02-01 08:33:11
통신ㆍ통신장비, 헬스케어, 문화 콘텐츠 등을 주도주로 제시했습니다. 김병연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인수위의 코스닥 시장 활성화 언급으로 코스닥 시장 상승에 대한 기대가 증가하고 있다"며 "중소기업청 강화와 미래창조과학부 신설 등 정부조직 개편도 코스닥 활성화 언급과 맥을 같이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송계한 팜플 CTO "오래남는 모바일게임 만들겠다" 2013-02-01 08:29:35
'밀리언 확산성 아서'처럼 콘텐츠가 시장을 주도한다는 것'이라며 '실제 명품보다 값싼 가방이 훨씬 돈을 번다. 모바일 대처 능력, 콘텐츠 주도 능력이 결과를 바꿀 것'같다고 말했다. ■ '팜플, 상반기 라인업 9종 명품으로 키워내겠다' 팜플이 내놓는 스마트폰 게임은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2016년 세계 문화콘텐츠 시장 2조弗 넘을듯 2013-01-31 17:01:14
문화부, 시장동향분석 세계 콘텐츠 시장은 2011년 중국과 브라질 등 신흥국가들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대비 4.9% 증가한 1조6046억달러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앞으로 5년간 연평균 5.7% 성장해 2016년에는 2조1200억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됐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31일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