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탱글탱글 모발이 굵어지는 영양 성분 돋보기 2016-01-25 11:00:00
주 성분이다. 신선하고 독특한 원료로 효능을 극대화한 다양한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것. 헤어 케어 제품 역시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한약재와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케라틴, 모발을 매끄럽게 만드는 오일 등 다채로운 원료를 내세우며 눈길을 끌고 있다. 두피와 모발 상태에 따라 성분을 확인하고 샴푸를 선택해 더욱...
2016년 중국시장, 화장품이 전부가 아니다 2016-01-21 08:27:19
특히 리엔의 윤고라인은 한방샴푸이긴 하지만 기능성만 한방이고 향은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향을 베이스로 첨가해 중국인들의 취향을 적극적을 맞춘 제품이다. 죽염치약의 매출도 중국의 대형마트에서 연간 600억원 수준으로 발생되고 있는데, 치약이 해당 카테고리 내 점유율 Top 5 안에 위치할 정도로 입지가 매우 높은...
`용산으로, 여의도로` 화장품 기업들의 설레는 새 터전 입성 2016-01-05 06:44:16
둥지를 틀고 자담화 더 퍼스트, 생모크리닉한방칼라크림, 진윤 샴푸, 율아 샴푸 등 헤어케어 제품들과 고트밀 바디클렌져를 비롯한 바디케어 제품들을 선보였다. 구매 고객들에게 기골드 샴푸 파우치 세트를 증정하며 금액별 사은품도 푸짐하게 제공한다. 댕기머리는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 미얀마 등 전 세계 23개국에...
설화수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 연매출 1조원 달성...전 세계 뷰티시장이 움직인다 2015-12-31 17:37:00
그 이후에 ?원료 '진세노믹스' 개발 등을 기반으로 4년근 이상의 인삼에서만 얻을 수 있는 진생베리를 담은 '자음생크림', 국내 최초 멸종된 국내산 단삼을 복원해 이를 주원료로 한 '다함설크림', 인삼 종자유를 사용한 '자음생 진본유' 등 한방 화장품계를 이끌고 있다. 설화수 측은...
[이슈+] 2015 '다사다난' 유통, 어떤 일 있었나? 2015-12-31 15:43:56
백수오 제품에 대해 검사를 실시한 결과, 실제 백수오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은 3개(9.4%)에 불과하다고 발표했다. '가짜 백수오'인 이엽우피소를 사용한 제품이 21개(65.6%)에 불과했다는 주장이다. 진실공방이 벌어지면서 한국소비자원은 검찰에 수사를 의뢰했다.그동안 2500억원 어치의 백수오 제품을 판매한 6대...
러블리 페이스 속에 숨겨진 촉촉한 피부 2015-12-29 18:10:00
성분이 함유된 한방 화장품은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영양을 채워준다. 한방 성분 에센스와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후 손의 체온을 이용해 흡수를 도와주자. editor’s choice 탄력증진 촉촉 아이템 01. 겔랑 아베이 로얄 페이스 트리트먼트 오일(guerlain, abeille royale face treatment oil): 아베이 로얄...
[기획특집 2] 전통차 카페 ‘오가다’, 중소식품기업간 협력으로 이룩한 성장 2015-12-24 17:42:31
완수했다. 올해는 기능성 한방농축액을 새로 개발해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젊은 층에 더 다가가고 있다. 오가다는 프랜차이즈나 유통으로 특화가 되어있어 식품의 원재료를 가공하는 기술은 부족하다. 그래서 중소식품기업 협력지원사업을 통해 천연원료을 사용하여 한방 농축액을 개발할 수 있는 회사를 찾았다. 30년 정도...
아기 피부에 안심인 불만제로 유아세제는? 2015-12-17 17:49:11
친환경 아기세제로, 코코넛 추출물, 자몽 추출물, 한방 추출물 등 천연 식물성 원료를 주 원료로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순해 피부가 약한 신생아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청정 제주 화산암반수와 클린산소를 HOMES 특허기술로 결합시킨 120ppm 이상의 고농도 산소수가 첨가...
겨울에 더 빠지는 머리카락, ‘어성초’로 해결하자 2015-12-17 10:00:00
한련초 등 한방 원료들을 배합했다. 구성품인 모가득 어성초 샴푸와 미스트에는 두피를 쾌적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되어 약해진 겨울철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모가득 어성초는 12월18일부터 1월3일까지 ns홈쇼핑을 통해 더욱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이번엔 '샴푸 한류'…올 수출 50% 늘어 1억달러 2015-12-16 18:19:02
원료를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九蒸九曝)’ 방식으로 만든 샴푸다. 아모레퍼시픽 ‘려’도 올 들어 면세점 매출이 작년보다 300% 뛰었다.이종원 lg생활건강 홍보부문장은 “중국인들은 모발의 영양분이 빠져나간다 여겨 머리 감기를 꺼렸다”며 “귀한 한방 성분을 강조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