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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현정 CC크림 런칭 방송서 '완판'…목표 매출 160% 달성 2013-07-02 16:35:50
톱 뷰티디렉터 피현정과 한국화장품이 출시한 피현정에디션 비타민cc크림이 gs홈쇼핑 런칭방송에서 마감 전 51분만에 7천575개 세트를 완판, 매진을 기록하며 목표매출 160%를 달성했다. gs홈쇼핑 문지현 엠디는 “지난해 피현정 디렉터로부터 시작한 cc크림 열풍이 전 뷰티업계에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이 제품은 cc가...
[인터뷰] SNP 박설웅 대표 “피부에 과학을 담다” 2013-06-28 15:10:04
화장품에서 막연함이 있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모공과 트러블 부분에서는 더욱더 말이죠. 그래서 누구보다도 피부에 대해서 해박한 ‘피부과 의사가 직접 개발하고 임상실험을 거쳐 만들어진 모공, 트러블 전문 브랜드’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소재를 개발하여 한국화장품이나 코리아나 같이 규모가...
[K-뷰티 In China] 모델 장레이의 시크릿 아이템 공개! 2013-06-27 18:31:02
한국 화장품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촬영을 위해 국내를 방문한 적이 있다는 그는 엄청난 종류의 메이크업 제품들과 그 뛰어난 효과에 다시 한 번 놀랐다고 전했다. 한국을 다녀간 뒤로 k-뷰티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장레이. 잦은 촬영으로 화장품을 항상 가지고 다닌다는 그의 시크릿 아이템들을...
[인터뷰] 태국 비앤티모델 예이 논타폰, 표정개그와 유머로 뷰티 노하우 전수해요! 2013-06-18 09:17:48
태국출신이라 더 좋구요. 시원은 지난번 한국화장품 홍보대사로 태국에 왔었는데 너무 잘생겨서 놀랐어요. 사실 한국남자 연예인들보단 태국남자 연예인들이 제 타입이에요. 한국 아이돌 스타들은 굉장히 예쁘장하면서 귀여워요. 전 조금 더 남성미가 넘치는 터프가이가 좋아요. 이번 시즌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이번 여름...
토니모리 씨씨크림, 일본 홈쇼핑서 전량매진 ‘대박’ 2013-06-17 09:08:02
화장품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 홈쇼핑 채널로 잘 알려진 qvc는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급 멀티미디어 리테일러서 현재 시청가능 세대수가 전세계 2억세대를 넘어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미즈온 백두성 실장의 Talk, ASEAN에서 대세로 떠오른 수출 성공 스토리 2013-06-11 16:35:52
있는 화장품 중소업체다. 특히 2013년 5월에 열렸던 오송 뷰티 박람회에서 억대 매출을 기록하며 쟁쟁한 국내 브랜드들과 겨룸에도 전혀 부족함 없는 모습을 보였다. 동남아시아에서 더욱 각광받고 있는 미즈온은 미얀마에 6개의 단독 판매숍을 두면서 국내 스타들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말레이시아,...
[뷰티 히스토리] 풀 메이크업, 누가 먼저 시작했을까? 2013-06-11 09:59:01
화장품은 기원전 고대 이집트에서 시작되었다. 클레오파트라가 그토록이나 화려할 수 있었던 것도 바로 이 화장품의 발달에 있었다. 정확하게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우리나라의 화장은 대략 선사시대경에 시작되었다고 할 수 있다. 그것은 상대를 위협하기 위한 도구였으며, 때로는 자신을 돋보이기 위한 방법이기도 했다....
순이익 증가 상장사, 주가 상승률도 `최고` 2013-06-10 06:01:00
달했습니다. 영업이익 증가율에서는 한국화장품제조(1만1천%), 부광약품(5천5백%), 선도전기(5천5백%) 등이, 매출액 증가율에선 동양네트웍스(247%), 선도전기(121%), KPX홀딩스(110%) 등이 각각 수위를 기록했습니다. 거래소는 "올해 1분기 실적과 주가는 밀접한 상관관계를 보이며, 실적호전기업의 시장대비 초과수익률은...
코스피, 상장사 주가도 실적 따라 '희비' 2013-06-10 06:00:00
3억1100만 원을 기록했다.다만 한국화장품제조는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1만1199.24% 증가한 1억4100만원을 기록했지만 주가는 오히려 17.68% 빠졌다.전년대비 매출액이 증가한 상장사(301사)의 주가는 평균 16.99%, 순이익이 늘어난 상장사(232사)의 주가는 평균 23.92% 각각 상승했다.1분기 매출 증가률이 가장 컸던...
[K-뷰티 in Europe] 유럽에도 불어닥친 한국 CC크림의 열풍! 2013-05-29 09:11:07
장품을 사용하고 있을까. 일교차가 큰 도시에 살고 있는 그들은 오락가락하는 날씨 탓에 피부가 예민하여 매우 까다로운 기준으로 화장품을 고른다고 한다. 우리가 만났던 제스는 패션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바쁜 스케줄 탓에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코스메틱을 선호한다고 말한다. 토너와 크림만을 이용해 기초화장을 마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