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들, 4분기 실적개선 노린다…겨울 정기세일 돌입 2023-11-15 06:00:04
80여개 브랜드가 올해 출시한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밖에 겨울 침구와 연말 모임에 유용한 먹거리도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은 20∼26일 '쓱데이' 행사에 이어 겨울 상품 할인전을 펼친다. 이 기간 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패션·잡화 브랜드와 식음료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패션 힘주는 쿠팡"...'블프' 패션 최대 80% 할인전 2023-11-14 15:46:43
패션 기획전이다. 패딩, 코트, 니트웨어, 기모 소재 의류, 스니커즈, 부츠, 패션 잡화 등 성인&유아동 패션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갖췄다. 기획전의 일환으로 다양한 할인 코너가 준비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재고상품 한정 특가전, 인기 브랜드 할인전 (휠라,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노스페이스, 미...
쿠팡, '패션 블랙프라이데이' 1만여개 상품 선보여 2023-11-14 09:54:49
등 겨울옷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상품이 특가에 나왔다. 쿠팡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재고상품 한정 특가전'과 휠라·나이키·내셔널지오그래픽·노스페이스·미쏘 등이 참여하는 '인기 브랜드 할인전', 프리미엄 브랜드관인 'C.에비뉴' 상품 할인 프로모션 등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산업장관, 롯데백화점 잠실점 방문…코리아세일페스타 소비 장려 2023-11-12 14:00:00
완성하는 가을/겨울 패션'을 주제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방 장관은 추천 의류를 입어보면서 소비를 장려했다. 이어 방 장관은 중견기업 주간을 맞아 경기도 용인시 소재 중견기업인 의료로봇 제작업체 고영테크놀러지 연구개발(R&D) 센터를 찾아 제3차 수출현장방문단 간담회를 열었다. 방 장관은...
"백화점 인기 예전같지 않네"…연말 대목 할인전 '기대감 폭발' 2023-11-10 22:00:01
고정비 부담은 이어지겠지만 의류 매출 회복에 따른 믹스(상품구성비) 개선 등으로 영업이익 개선세가 나타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다만 서현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10월 백화점 기존점포 매출 증가율이 시장 기대에 못 미친 점을 짚으며 "매출 비중이 큰 11월 겨울철 의류 판매 회복 속도가 관건"이라고 진단했다....
코오롱 골프 브랜드 지포어, 겨울 컬렉션 '아프레' 선보여 2023-11-10 18:20:04
캡슐컬렉션(해당 시즌 컬렉션 중 가장 중요한 제품을 모아 판매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발표했다. 이 컬렉션은 가을에 이어 겨울에도 골프와 일상에서 두루 활용할 수 있는 상품 라인업이 특징이다. 이 컬렉션은 1960년대 미국 스키어의 모습을 재현한 한정판이다. 슬림한 니트 스웨터에 스키니한 방한 팬츠 등을...
최대 규모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1+1'·최대 50% 할인 2023-11-10 11:00:01
등 겨울 상품을 할인해 판매한다. 주말인 오는 17∼19일은 이마트에서 삼겹살·목살, 한우 등심, 제주은갈치 등 신선식품과 라면, 통조림, 스낵, 세제, 치약 등 인기 브랜드를 '1+1' 상품으로 팔거나 최대 50%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코세페 기간 신선 먹거리를 최대 50% 할인하고, 생필품 '1+1' 행사를...
날씨마저 외면한 백화점 3사 실적…4분기 반등 기회 잡을까 2023-11-09 16:40:34
여성정장(-7.5%), 여성캐주얼(-1.3%), 남성의류(-11.4%), 아동·스포츠(-4.3%) 등 모든 영역에서 매출이 줄었다. 지난해 9월의 경우 영역별 매출 증가율이 10∼30%에 달했다. 사별로도 신세계와 롯데는 9월 패션 매출이 마이너스로 돌아섰고, 현대는 플러스 증가율을 유지했으나 작지 않은 감소 폭을 기록했다. 업계 한...
"반팔 입었는데 갑자기 겨울 됐다"…매출 400% 급증한 제품 2023-11-08 22:00:01
"겨울 전 미리 방한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서 지난달부터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했다. 최근까지 더위가 이어지면서 4분기 매출 하락을 우려했던 백화점과 대형마트들은 한시름 놓았다는 분위기다. 단가가 높은 겨울 의류를 앞세워 쇼핑 행사를 열 수 있게 됐다. 백화점 업계는 통상 4분기 매출이 1년 중 가장...
영하권 '수직 하강', 겨울상품 매출 '수직 상승' 2023-11-07 16:40:42
겨울의류 등의 판매량은 지난주 같은 요일(10월 30일)보다 큰 폭으로 늘었다고 G마켓 측이 밝혔다. G마켓의 난방기기 판매량은 전주 같은 요일보다 76% 증가했고 특히 온풍기(188%)와 전기히터(143%)가 잘 팔렸다. 난방매트는 3배 이상 판매량이 늘었다. 온수매트(115%), 전기매트(271%), 전기요·전기장판(262%) 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