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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대원 동화오토 사장 "작년 중고차 10만대 거래…제2의 엠파크 단지 만들 것" 2013-02-11 15:41:33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우선 기존 중고차 매매단지와 달리 호객행위를 없애고 엠파크 곳곳에 47개의 키오스크(터치스크린 방식의 정보검색 장치)를 설치했다. 가격, 연비 등 각종 차량정보는 물론 매물의 위치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자영업희망콜센터] 해장국·육개장 등 주력…속풀이전문점 변신을 2013-02-11 10:01:54
재고 관리를 위해 안정적인 거래처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성을 겨냥한 다이어트 메뉴와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식 메뉴도 필요합니다. 밑반찬은 전라도식 부추무침을 제공해 정갈한 맛을 내고 식욕을 돋워야 합니다. 단골손님 비중이 아무리 높더라도 음식점은 항상 위생과 청결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랫동안 ...
<재형저축 출시 앞둔 은행권 '금리 4%의 딜레마'> 2013-02-11 08:01:56
"고객 기대 충족할 금리수준 놓고 고민 커" 재형저축 출시가 약 3주일 앞으로 다가왔지만 은행권의 고민이 깊다. 7년 이상 불입해야 비과세 혜택이 있는 상품이어서 장기 거래고객 확보가 가능하지만, 정작 고객들에게 내줄 수 있는 금리가 신통치 않기 때문이다. 일각에서는 재형저축이 근로자...
<하나금융-외환銀의 '한지붕 두가족' 1년> 2013-02-09 08:01:16
간 협업 활성화 등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고 설명했지만 외환은행 노조는 이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계획대로 4월 초 하나금융이 외환은행의 지분 100%를 확보하면 외환은행은 자동적으로 상장 폐지되고 이후 언제든지 합병 절차가 진행될 수 있기...
'아이사랑카드' 과열…현금주며 고객잡기 2013-02-08 15:10:48
하나sk카드는 ‘아이사랑 신용카드’ 고객에게만 보육료 본인 부담금 월 1만원 할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3월 분사를 앞두고 아이사랑카드 마케팅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금융계 한 관계자는 “아이사랑카드가 주부들의 주력 카드로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에 따라 불법 모집을 사실상 조장하고...
투자의 기본은 수익률! SK허브 실거주자로 북적 2013-02-08 12:54:08
있다. 먼저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인 임대수익 확보가 가능한 최고의 투자처이다. `판교역 sk hub`의 경우 안철수연구소, 삼성테크원㈜, 엔씨소프트㈜등 글로벌 기업 및 it관련 기업체들이 2013년까지 300여 업체가 입주예정이며 약17만여명의 상주인구가 예상되는 판교테크노밸리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위메이드, 모바일 매출 280% '수직상승' 2013-02-08 12:19:01
이용자를 확보한 메신저 '라인(line)'을 통한 일본 열도 및 범아시아 지역 진출 및, ▲글로벌 최대 게임시장 '중국', '북미' 시장 등을 정복하기 위한 시동을 건다. 온라인게임 역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완성도 높은 초대형 mmorpg '천룡기'와 지난해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된...
대림산업, e편한세상 세종 단지내 상가 분양 2013-02-08 09:49:25
가까워 다양한 고객층의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대림산업은 전망했다. 상가를 단지 내 코너에 배치하여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상가 분양 사무실은 e편한세상 세종 단지내 상가 1층에 마련돼 있다. 예약 방문고객에 한해 직접 현장답사가 가능하다. <분양문의: (044) 868-9055>한경닷컴 김호영 기자...
투자의 기본은 수익률! SK허브 실거주자로 북적 2013-02-07 12:54:04
부각되고 있다. 먼저 저금리시대에 안정적인 임대수익 확보가 가능한 최고의 투자처이다. `판교역 sk hub`의 경우 안철수연구소, 삼성테크원㈜, 엔씨소프트㈜등 글로벌 기업 및 it관련 기업체들이 2013년까지 300여 업체가 입주예정이며 약17만여명의 상주인구가 예상되는 판교테크노밸리라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벤처기업들'소셜브로슈어'써보니…"필요한 사람에게만…마케팅 효과 좋아요" 2013-02-06 15:31:20
종이 브로슈어를 만들던 기업들이 기존 고객이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며 사용을 꺼리는 경향이 있어서다. 기존 고객의 오프라인 주소는 확보하고 있지만 소셜 마케팅에 필요한 휴대폰 번호 같은 요긴한 정보를 갖지 못한 탓도 큰 것으로 전해진다. 그래서 소셜 브로슈어에 더 적극적인 것은 오히려 벤처기업들이다.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