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못버는 니가 문제" 3천억 버는 쇼호스트 '악담' 2023-09-12 18:02:22
시청자가 79위안(약 1만4천원)인 아이브로우 펜슬이 너무 비싸다고 한 것에 '악담'으로 맞섰다. 그는 "계속 이 가격에 판매했는데 뭐가 비싸냐"며 "눈 뜨고 함부로 말하지 말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어 "때로는 자신에게서 문제의 원인을 찾아야 한다"며 "수년 동안 월급이 올랐는지 안 올랐는지, 열심히 일했는지...
한 해 3천억 수입 中 쇼호스트, 시청자 공격 발언으로 여론 뭇매 2023-09-12 17:03:45
브랜드 '화시쯔(花西子)'의 아이브로우 펜슬이 너무 비싸다고 한 것이 발단이 됐다. 그는 즉각 "계속 이 가격에 판매했는데 뭐가 비싸냐"며 "눈 뜨고 함부로 말하지 말라"고 언성을 높였다. 이어 "때로는 자신에게서 문제의 원인을 찾아야 한다"며 "수년 동안 월급이 올랐는지 안 올랐는지, 열심히 일했는지 자신을...
2년 뒤 兆단위 시장 열린다…불붙은 디지털교과서 선점 경쟁 [긱스] 2023-08-30 17:54:51
더 커질 전망이다. 태블릿이나 펜슬 같은 주변기기부터 실시간 상호 작용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등 디지털교과서 생태계에 들어가는 기술의 수요가 늘어날 수밖에 없어서다. ‘에듀테크를 위한 에듀테크’가 주목받는다는 의미다. 대표적으로 스타트업 페이지콜은 ‘온라인 화이트보드’를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삐아(BBIA), 신제품 '쿨 누드 에디션' 올리브영 전격 입점 2023-08-21 16:25:56
아이라이너 2종, 라스트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 슬림 2종으로 구성된 쿨 누드 에디션은 색조장인 삐아와 퍼스널 컬러 전문가 먼지나방이 공동개발해 런칭 전부터 화제가 됐던 제품으로, 쿨톤들이 데일리하게 연출하기 좋은 쿨 누드 톤이라는 점에서 쿨톤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레디 투 웨이 아이 팔레트...
LGU+ '유독', 단기대여 전자기기 플레이스테이션 등 5종 추가 2023-08-06 09:00:02
애플 펜슬 2세대 등 5종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라인업 확대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달 말까지 최대 30% 이용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웨어러블 기기와 태블릿 PC 등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전자 기기를 라인업에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디지털 문구'는 왜 생겼을까?…Z세대가 이끄는 새 문화 2023-06-21 11:02:36
세대입니다. 특히 2015년에 애플펜슬이 출시되면서 태블릿이 학습 및 교육 분야에서도 본격적으로 활용되기 시작했는데요. 이는 전국 대학생들과 고등학생들이 책 대신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는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Z세대가 이끈 산업 트렌드Z세대는 앞서 언급했듯 디지털 기술에 깊이 녹아 있는 세대라는 점 이외에도...
에스알, 사회적기업들 라이프스타일 굿즈 23종 출시 2023-06-14 14:11:05
△메탈북마크 △가죽펜슬케이스 △SRT5개노선연필세트 △데코스티커 △열차양말 △리사이클링티셔츠(아이보리, 블랙) △커피드립백 △여행용사쉐 △티켓키링 △아크릴벳지 △아크릴키링 △이어폰 케이스 △스마트워치스트랩 △스냅노트패드세트 △여행기록장 △미니키링파우치 등이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는 “SRT 굿즈로...
투쿨포스쿨,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픽싱누드쿠션' 선봬 2023-06-01 11:55:00
기간을 통해 본품, 리필,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픽싱누드쿠션 외에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바이로댕쉐딩', '프로타주펜슬' 등도 할인 판매한다"며 "레오제이와 공동개발한 쿠션과 더불어 많은 관심...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아이브로우 펜슬 등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넓혔다. 비레디는 출시 이후 연평균 두 자릿수씩 성장했다. 지난달에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173%나 늘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선보였다. 스피프코드에서는...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섀도, 아이브로우 펜슬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놓고 피부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