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키 지유, 3CE 공식 앰배서더 활약…성수 팝업 달궜다 2025-10-23 17:40:12
지유는 지난 22일 올리브영N 성수에서 진행 중인 '3CE 벨벳 케이크 샵' 팝업 스토어에 방문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글로벌 No.1 K-make up 브랜드 3CE가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오는 11월 3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진행된다. 지난 5월 3CE의 한국 모델로 발탁된...
BTS '뷔' 가방에 '대롱대롱'…'라부부' 제치고 품절 대란 2025-10-16 19:00:01
국내 공식 사이트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글로벌 온라인 경매 사이트 이베이에서는 정가의 3배가 넘는 최대 175달러에 재판매되는 등 가격이 급등한 상태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등 외신들은 히로노를 '제2의 라부부' 열풍을 이어갈 차세대 주자로 지목하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팝마트는 국내...
신세계인터내셔날 '어뮤즈', 호주판 올리브영 입점 2025-10-15 09:44:32
등 5개국, 북미(미국, 캐나다) 지역은 현지 리테일샵과 아마존 등을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으며, 중동지역에서는 올해 UAE 내 골드 애플(Gold Apple) 매장에 입점을 시작했다. 글로벌 사세를 확장하며 어뮤즈의 매출 또한 상승세다. 올해 상반기 어뮤즈 해외 매출은...
뷰티 브랜드 셀레어, 틱톡샵 통해 글로벌 MZ와 직접 소통 강화 2025-10-14 14:35:21
㈜어파인의 뷰티 브랜드 셀레어(Celare)가 틱톡샵(TikTok Shop)을 통해 글로벌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틱톡샵은 영상 기반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제품 사용법과 효과를 짧은 콘텐츠로 즉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Z세대 소비자들에게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셀레어는 이에 맞춰...
무신사, 日 패션 이커머스 조조타운에 '무신사 숍' 공식 오픈 2025-10-10 14:06:18
브랜드가 조조타운 고객들과 만난다.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에서 일본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레스트앤레크레이션, 아캄, 유희, 일리고, 후드후드 등 주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했다. 무신사 샵은 연말까지 조조타운 내 상품 판매 브랜드 수를 1,500개 이상으로 빠르게 확대할 계획이다. 공식샵 오픈을 기념한...
한국인은 모르는데 '초대박'…해외서 난리 난 '핫템' 뭐길래 2025-10-09 10:00:01
1위를 차지했다. 이퀄베리 관계자는 "현재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진출한 국가 내에서 직접 유통 채널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라며 "해외 입지를 공고히 다진 뒤 국내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랜드501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멜락신'도 미국 시장에서 성과를 거두고 있다. '필 샷...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금값에…부자들 '뭉칫돈' 향한 곳 [조아라의 차이나스톡] 2025-10-08 22:00:01
위안으로 291% 늘었다. 매장당 평균 매출은 4억5900만위안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를 웃도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국 최대 광산업체인 쯔진마이닝도 올해 상반기 전년보다 11.50% 증가한 1677억1100만위안의 매출을 거뒀다. 주주 귀속 순이익은 232억9200만 위안으로 54.41% 늘었다. 자기자본이익률(ROE)은 16.39%로 업계...
국내외 꼬띠 모여라…츄, 공식 팬클럽 상시 모집 오픈 2025-10-02 08:52:58
가수 츄(CHUU)가 글로벌 팬덤과의 연결을 더욱 단단하게 만든다. 1일 소속사 ATRP는 "츄 공식 팬클럽 '꼬띠(KKOTI)'의 멤버십 상시 가입이 9월 30일 오후 2시 위버스샵을 통해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기존의 기수제 방식이 아닌 상시제로 운영된다. 이에 따라 팬들은 원하는 시점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액티브 ETF’ 펀드매니저 3인방…지수 뛰어넘는 수익률 비결은 2025-10-01 09:43:14
김 매너저 “글로벌 트렌드 지표나 플랫폼 데이터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예를 들어, 수출 데이터 외에도 구글 트렌드에서 사람들이 무엇을 검색하는지, 스포티파이 차트나 유튜브 조회 수, 틱톡 샵 판매 데이터 등을 통해 글로벌 관심도와 소비 패턴을 파악한다. 다양한 플랫폼 데이터를 활용하면, 시장 트렌드를 더...
구하다 '케이글로잉', K뷰티 브랜드의 북미 진출 전략 제시 2025-09-25 13:48:32
이커머스 플랫폼 '구하다'가 운영하는 K-뷰티 글로벌 브랜드 엑셀레이팅 솔루션 '케이글로잉(Kglowing)'이 틱톡의 콘텐츠 생명주기 분석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효과적인 북미 진출 전략을 제시했다. 케이글로잉은 구하다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축적해온 7년 이상의 역량과 경험에 10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