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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3분기 영업이익 1천142억원…원자재 상승에도 5.9%↑(종합) 2021-11-10 15:08:24
'마켓오네이처'와 단백질 강화 제품 중심의 '닥터유' 브랜드가 각각 32%, 38% 고성장하며 매출 증가를 주도했다"고 설명했다. 중국법인 매출은 4.3% 증가한 3천196억원, 영업이익은 19.0% 늘어난 696억원이다. 오리온은 중국에서 '오!구마', '스윙칩 한정판', '초코찬 고래밥' 등...
모두 MZ 외칠 때…'아재입맛 스낵' 통했다 2021-09-09 18:09:02
‘마켓오 오징어톡’이 출시 10주 만에 누적 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분에 17개씩 팔린 셈이다. 누적 판매액은 20억원에 달한다. 오리온이 지난 6월 선보인 ‘고추칩’(사진)도 두 달여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넘어섰다. 두 제품은 주요 유통망에 제대로 입점도 하지 않은 상태지만 입소문을 타고 높은...
오징어 풍미 그대로 살린 `마켓오 오징어톡` 1분에 17개씩 팔려 2021-09-09 16:24:33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이 출시 10주 만에 누적판매량 180만 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분에 17개씩 팔린 셈으로, 매출액으로는 약 20억 원에 달한다.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전분을 넣어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리얼하게 살린 제품이다. 장수 브랜드인...
'홈술할 때 안주로 딱이네'…1분에 17개씩 팔린 과자 2021-09-09 09:16:42
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이 맥주 안주로 인기를 얻으며 출시 10주 만에 누적판매량 180만 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분에 17개씩 팔린 셈으로 매출액 약 20억 원에 달한다.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전분을 넣어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살린...
허인철 오리온그룹 부회장 "새로운 시도? 불필요한 일 없애는 것도 혁신" 2021-08-17 17:50:42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를 선보였다. 제주용암수를 내놓으며 음료 시장에도 뛰어들었다. 허 부회장은 “미국 유럽에서 영양과 건강을 중시하는 경향이 강화되고, 일본에선 콘플레이크 시장이 축소하고 그래놀라 시장이 커지고 있는 점을 눈여겨봤다”며 “국내에서도 그래놀라가 콘플레이크를 대체하면서 대용식...
밥이 된 '고래밥'…오리온, 시리얼 초코고래밥 출시 2021-02-15 11:31:52
‘마켓오 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초코고래밥은 간편대용식 오!그래놀라와 스테디셀러 고래밥을 컬래버레이션 해 만든 제품이다. 8가지 고래밥 캐릭터에 초콜릿과 코코아 분말을 더한 ‘초코고래밥’과 국산 쌀, 귀리, 호밀 등 다섯 가지 곡물을 가공해 만든...
오리온, 2년 연속 `최대 매출`…전체 해외법인 2자리 성장 2021-02-03 16:45:10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들과 닥터유 브랜드의 매출이 각각 전년 대비 34%, 21%씩 증가했다. 올해에도 파이, 스낵, 비스킷 등 전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신제품을 출시해 성장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닥터유 브랜드를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로 재정비하고 영양성분을 더한 뉴트리션바, 음료, 젤리, 초콜릿 등...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증가율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그래놀라 생산 공장을 지었다. 국산 원재료 등으로 차별화한 마켓오 네이처 제품은...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오리온에 따르면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그래놀라 제품은 지난해 150억원어치가 팔렸다. 전년 대비 34%의 매출 성장률로 2018년 출시 후 지금까지 3500만 개가 판매됐다. 오리온은 농협중앙회와 함께 5년 전 합작법인 '오리온농협'을 세우고 경남 밀양에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한 그래놀라...
[주목! 이 책]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2020-12-03 17:10:39
마켓오,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백설, CGV, 올리브영, 갤러리아백화점,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다시다, 프레시안, 햇반, 해찬들 등 유명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한다. 저자의 일하는 방식, 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