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싸도 살래요" 못사서 난리…中화장품에 푹 빠진 Z세대 [현장+] 2025-11-15 15:00:57
더 많이 몰린 것으로 보였다. 메이크업 팔레트 4만3000원, 블러셔 2만8000원, 립크림 2만6000원 등 가격대가 저렴하지 않은 편이지만 대부분 제품 물량이 소진된 상태였다. 진열대 곳곳에는 ‘솔드 아웃(완판)’ 스티커가 부착돼 있었으며, 원하는 제품을 구하지 못한 방문객들은 재입고 여부를 묻거나 아쉬운 표정으로...
[단독] "예식장 옮겨야 해요"…결혼 5개월 앞둔 예비부부 '날벼락' 2025-11-14 17:29:56
바꾸면서 드레스, 스튜디오, 메이크업 업체까지 모두 변경해야 했다”며 “원하는 일정에 예약이 마감돼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상황”이라고 호소했다. 또 “루프탑 웨딩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커스텀 예식을 준비했는데, 강당 같은 실내 대체장소를 제시받아 결혼식 의미 자체가 사라졌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제론드,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 출시…자외선·미백·주름개선 한 번에 2025-11-14 10:05:36
있다. 메이크업 위에도 밀림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스를 사용하지 않은 미스트 타입으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 여행이나 레저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소비자에게 적합한 휴대용 선케어 제품이다. 제론드 관계자는 “’바르헤 글루타치온 화이트닝 선 미스트’는 기존 선크림의 바르는 번거로움을 개선하고, 자외선 차단과...
나나, '노크 아카이브 성수' 프레스데이 행사 참석 2025-11-11 17:21:39
스킨케어 브랜드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않고 스킨케어, 바디케어...
뷰티 브랜드 노크(Knock), 아카이브 성수 오픈...모델 나나 참석 눈길 2025-11-11 17:10:54
‘넘버즈인(Numbuzin)’과 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를 운영하고 있는 ㈜비나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문을 두드리는 순간’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명처럼, 새로운 가능성과 만남의 시작을 여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크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머물지 않고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까지, 경계...
고무줄 가격 이제 안된다…'불투명 계약' 철퇴 2025-11-11 13:49:15
신부 메이크업) 등 결혼 관련 서비스업체와 요가·필라테스 사업자들은 이용요금과 환불 기준 등 주요 정보를 소비자에게 의무적으로 공개해야 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개정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를 12일부터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개정 고시에 따르면 예식장업과 결혼준비대행업...
내일부터 스드메·요가·필라테스 가격 미리 공개해야 2025-11-11 12:00:07
신부 메이크업) 등 결혼서비스나 요가·필라테스 사업자들은 가격 정보를 반드시 소비자에게 미리 알려야 한다. 공정위는 이런 내용이 담긴 개정 '중요한 표시·광고사항 고시'를 12일부터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개정 고시에 따르면 예식장업·결혼준비대행업 등 결혼 서비스 사업자는 요금체계와 환급기준 등을...
"계약 후 추가요금 청구?"…스드메 등 '불투명 계약' 손본다 2025-11-11 12:00:03
공개해야 한다.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처럼 계약 후 추가비용이 뒤늦게 붙는 불투명한 관행을 줄이기 위한 조치다. 요가·필라테스 업체도 마찬가지다. 기본요금, 추가비용, 중도해지 시 환불 기준을 사업장 내 게시물과 등록 신청서에 명시하고, 광고에도 같은 내용을 포함해야 한다. 헬스...
61세 백지연 "300만원 피부 시술 후 후회"…깜짝 고백 이유 2025-11-11 00:12:40
'지금 백지연'에는 '40~60대 메이크업 이것만 해도 달라져요. 20년 차 실장님 추천템+레이저 시술 솔직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민낯으로 카메라 앞에 선 백지연은 "내가 평소 메이크업 시간이 5분 정도 걸린다고 하니 그 방법을 궁금해하시더라"면서 파우치를 공개했다. 백지연은 "이런...
"K뷰티 열풍 올라타자"…롯데온, 화장품 브랜드 출시 2025-11-10 17:11:15
내세워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다. 롯데온은 지난해 K뷰티사 비브이엠티와 손잡고 쿼터 노트라는 색조 NPB를 출시하기도 했다. 롯데온 관계자는 “트윈웨일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겨냥한 브랜드”라며 “최근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성장세가 가장 빠른 글로와 광채에 초점을 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