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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쿠팡에 도전장'...아시아 e커머스 1위 넘보는 기업[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10-19 08:55:49
인연을 맺고 있다. 박주만 이베이 인터내셔날 대표는 구영배 네트워크의 정점이다. 박 대표는 한국 옥션에서 G마켓을 인수할 때 관련 작업을 주도했다. 신세계그룹에 이베이코리아를 매각한 이도 박주만 대표다. 다소 장황하게 구영배에 관한 스토리를 풀어낸 것은 그의 한국 상륙이 꽤 의미 있는 파장을 일으킬 것이란...
'흥행작 부재 굴욕' CJ ENM·넷플릭스, '공조2'·'수리남'이 살릴까 [이슈+] 2022-09-03 06:50:01
부담이 커진 상황이다. 분위기 반등 카드로 기대하는 건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하 '공조2')이다. '공조2'는 추석 극장가를 겨냥해 오는 7일 개봉한다. 추석 연휴에 특별한 경쟁작이 없고, 속편 및 코미디 장르에 대한 관객의 수요가 높아진 상황이라 업계에서는 '공조2'의 흥행을 높...
'공조2', 익숙함에 새로움 한 스푼…다니엘 헤니·진선규로 케미 UP [종합] 2022-08-16 12:51:03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믿고 보는 배우 조합이 만들어내는 빵 터지는 '케미'를 자신했다. '공조2: 인터내셔날'(감독 이석훈, 이하 '공조2') 제작보고회가 16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석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현빈, 유해진, 임윤아,...
12년 만에 등장한 통큰치킨…유통가, 불황 타개 나섰다 2022-08-05 19:47:57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겁니다. 실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패션 브랜드 전체가 전년 FW 시즌 대비 약 15% 초도 물량을 줄였습니다. 통상 판매 6개월 전에 발주를 끝내는 아웃도어 업체도 이러한 방식을 적용해 초기 생산량을 줄이는 곳도 늘고 있습니다. [정한솔 / 내셔널지오그래픽 이커머스팀: 고객의 피드...
대기업 사외이사의 줄이은 내각行에…'이사회 과반수' 규정 무색 2022-05-23 06:01:02
사임하는 바람에 사외이사와 비(非)사외이사의 수가 동수(5대 5)가 됐고, LG에너지솔루션[373220]도 안덕근 사외이사가 통상교섭본부장에 임명된 후 사임하면서 동수(3대 3)가 됐다. 이외에도 LG디스플레이(이창양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AK홀딩스(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신세계인터내셔날(박보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대기업 경영진 '순혈주의' 깨졌다 2022-04-14 17:44:14
롯데쇼핑 부회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출신인 정준호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를 새 경영진으로 뽑았다. 정의선 회장 체제 이후 보수적이고 딱딱한 기업 문화에서 탈피해 혁신을 거듭하고 있는 현대차그룹에선 사장급 인사 8명 중 박정국·김걸 사장 두 명만 공채 출신이고 나머지는 모두 외부 인사다. 재계에선 대기업의...
佛 간판 백화점 뚫은 '뷰티 이단아' 디어달리아 2022-02-22 17:28:46
바라보고 있다. 디어달리아를 운영하는 바람인터내셔날은 2014년 화장품 유통업체로 출발했다. 첫 직장이었던 삼양사에서 유럽 등 해외 영업을 했던 박 대표는 일찌감치 해외 유통업에 눈을 떴다. 바람인터내셔날은 처음엔 국내 중소기업의 다양한 화장품을 중국, 동남아시아 등 각국으로 수출하는 유통과 마케팅을 대행...
매출 1000억…45년 토종 브랜드가 백화점 1등 하는 이유는? 2022-02-13 14:12:09
낮추는 바람에 브랜드 간 차별성이 사라지고 가격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면서 소비자들이 떠났다”고 말했다. 다만 1990년대 브랜드 톰보이와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등은 재기에 성공했다. 패션업계에서는 도산 위기에도 가격 인하를 하지 않아 브랜드 이미지가 타격이 적었다고 평가했다. ◆10년 투자해 새로운 브랜드로...
이제연,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2022-01-21 16:20:04
‘바람피면 죽는다’, ‘달리와 감자탕’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최근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에도 출연을 확정 지어 관심을 모았다. 다양한 작품과 자신만의 흡입력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제연이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증폭시킨다. 한편, 이제연과 전속계약을...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내 근무복장 자율화 바람으로 전체 정장 수요가 줄어들었음에도 톰브라운은 2017년부터 매출이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뛴 것으로 파악된다. 세 자릿수의 폭발적 증가세를 기록한 신명품 브랜드도 있다. 하트 로고의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는 올해 매출이 270% 뛰었다.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르메르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