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풍부한 유동인구로 공실 걱정 없는 지하철 직통 상가 `아인애비뉴` 분양 2018-05-25 09:00:00
혼포`를 벤치마킹한 대형 출산ㆍ육아ㆍ유아용품 전문점이 입점 예정에 있다. 최근 저출산 기조 속에 온 가족의 소비가 한 아이에게 집중돼 불경기임에도 고가품이 잘 팔리는 현상을 일컫는 `에잇포켓` 소비 트렌드가 유통의 주요한 키워드인만큼 `마더비`나 `대형 출산ㆍ육아ㆍ유아용품 전문점`은 가임기 여성과 주변 가족,...
신세계, 화장품 전문점 출점 '속도' 2018-04-19 19:13:38
'부츠' 12호점 화장품숍 시코르는 10호점 "백화점 영업서 전문점 선회" [ 안재광 기자 ] 신세계그룹이 화장품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신세계 이마트가 운영하는 헬스&뷰티(h&b)스토어 ‘부츠’(사진)는 서울 가산동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새 매장을 19일 열었다. 부츠의 12번째 매장이다. ...
인천 주안 재개발 박차…랜드마크 상권 기대감 높아져 2018-04-11 09:56:44
혼포`를 벤치마킹한 대형 출산ㆍ육아ㆍ유아용품 전문점이 입점 예정에 있다. 최근 저출산 기조 속에 온 가족의 소비가 한 아이에게 집중돼 불경기임에도 고가품이 잘 팔리는 현상을 일컫는 `에잇포켓` 소비 트렌드가 유통의 주요한 키워드인만큼 `마더비`나 `대형 출산ㆍ육아ㆍ유아용품 전문점`은 가임기 여성과 주변 가족,...
인천 주안 복합몰 `아인애비뉴`, 개발호재속 안정적 투자처로 부상 2018-03-30 09:25:29
대형 출산·육아·유아용품 전문점이 입점 예정이다. 최근 저출산 기조 속에 온 가족의 소비가 한 아이에게 집중돼 불경기임에도 고가품이 잘 팔리는 현상을 일컫는 `에잇포켓` 소비 트렌드가 유통의 주요한 키워드인만큼 `마더비`나 `대형 출산·육아·유아용품 전문점`은 가임기 여성과 주변 가족, 지인들에게도 유용한...
"타깃은 CJ올리브영" 랄라블라·롭스, 총력공세 2018-03-29 17:41:07
등 일상용품 구색을 확대했다. 화장품 비중을 50% 이하로 줄여 ‘화장품숍’이란 이미지를 벗고 ‘뷰티 편의점’이 되겠다는 전략이다.신세계백화점은 ‘시코르’라는 화장품 전문점을 속속 열고 있다. 지난해 서울 강남역 인근에 첫 길거리 매장을 연 데 이어 30일 대전 둔산동에 추가로 또...
[2018 유통트렌드] "혁신을 경험하게 하라"… 불붙은 '스마트쇼핑 大戰' 2018-01-08 16:57:25
용품을 넘어 대형 가전으로 확대한다.홈플러스는 다양한 파트너 업체와의 협업에 집중한다. 품질 좋고 가격 싼 단독 상품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홈플러스는 지난해 중소 맥주 양조장과 손잡고 내놓은 다양한 지역 맥주로 주목받았다.k뷰티 전파하는 아모레와 lg생활건강뷰티·화장품 업체들은 글로벌 마케팅을 올해...
'중국 공략 발판' 원한 유니레버… 매출 4000억 AHC에 거액 베팅 2017-09-25 18:29:19
k뷰티의 지명도가 맞아떨어졌다는 것이다. ahc는 시장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이 조사한 결과 지난해 한국 아이크림 시장 1위 제품으로 뽑혔다. ahc의 ‘리얼 아이크림’ 시리즈는 tv홈쇼핑, 면세점, 화장품 전문점, 인터넷, 멀티브랜드숍 등에서 총 47.3%의 점유율로 아이크림 1위를 차지했다. ‘얼굴 전체에...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28일 개막 2017-09-20 06:00:09
의류·패션, 화장품, 생활용품 등 소비자가 선호할 다양한 품목을 준비하고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고 밝혔다. 특히 유통·제조업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숙박, 외식 등 서비스업체 참여를 대폭 확대했다. 작년에는 유통 211개, 제조 93개, 서비스 37개 등 총 341개사가 참여했지만, 올해에는 서비스 100개를 포함해 총...
"연평균 10% 성장 아세안 화장품시장 무관세화 적극 활용해야" 2017-09-13 06:55:00
화장품 유통시장은 80%가 백화점, 뷰티 전문점,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점포를 기반으로 한다. 직접 판매, 홈쇼핑, 인터넷쇼핑 등의 무점포 판매 방식은 전체의 약 20%였다. 드럭스토어 등 헬스&뷰티스토어들을 통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방식은 전체 유통채널의 약 30%를 차지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상대적으로 높은...
[유통가 여름대전] 수영복·선글라스·에어컨…할인전 '풍성' 2017-06-21 06:03:46
제공한다. 전자제품 전문점들은 대규모 에어컨 판매전을 진행 중이다. 롯데하이마트는 26일까지 '에어컨 올스타 대전'을 통해 삼성전자, LG전자, 동부대우, 대유위니아, 캐리어 등 주요 제조사의 에어컨을 선보인다. 행사 상품 가격대는 30만원대부터 500만원까지 다양하다. 전자랜드도 30일까지 상반기 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