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BRE코리아, 마곡 '원그로브' 리테일 임대 자문사 선정 2024-05-20 11:07:26
업무 시설, 지하 2층에서 지상 2층까지는 '원그로브몰(One Grove Mall)'이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지하 2층은 국내 최대 약 1만 3223㎡ 규모의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입점 확정되어 있어 2040 영패밀리의 유입이 가능한 지역밀착형 공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해당 몰은 지하 2층과 함께 지하1층 1만 2820.5 ㎡,...
CBRE코리아, 마곡 '원그로브' 리테일 임대자문사 선정 2024-05-20 11:06:04
2층∼지상 2층에는 상업시설인 '원그로브몰'이 조성된다. 원그로브몰이 조성되는 4개층 전용면적만 3만9천600㎡에 이른다. 지하 2층에는 이미 국내 최대 규모(약 1만3천223㎡)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이 확정됐다. CBRE코리아는 주변 직장인과 20∼40대를 겨냥한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 위주로 구성할 계획이다....
삼립,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 출시 2024-05-20 09:52:58
삼립,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SPC삼립[005610]은 건강빵 브랜드 '프로젝트:H'(Project: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로젝트:H 신제품은 모두 7종으로,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류 함량은 낮춘 식빵, 모닝빵 등이다. 신제품은 삼립 미래 식품 연구소에서...
하루 1000명 찾은 딸기맛 전통酒…"글린트 출격" 2024-05-19 18:50:49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술은 글린트 브랜드의 첫 제품이다. 최 바이어는 “글린트증류소와 함께 조만간 하이엔드급 전통주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중장기적으로 글린트를 일본의 미도리, 대만의 카발란처럼 한국 대표 술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양 팀장은 “주류는 백화점 VIP 고객들이 식품 가운데 돈을 가장 많이...
[기고] 유통산업, 규제의 10년에서 동반의 10년으로 2024-05-19 18:21:59
시장 잠식은 파죽지세다. 반면 온라인몰 등 다양한 업태의 유통채널이 생기면서 유통사의 협상력은 약화됐다. 그러나 단지 규모가 크다는 이유로 유통사는 아직도 모든 납품업체에 갑질을 할 지위로 간주돼 규제를 받는다. 다시 질문해본다. 대형 백화점 3사도 쩔쩔매는 샤넬, 루이비통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국내 중소...
"하루에 1000명씩 방문해 사갔다"…MZ가 열광한 K전통주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5-19 17:33:16
만들었다. 이번 리큐르는 글린트 브랜드 라인업의 첫 타자다. 최 바이어는 “글린트증류소와 함께 조만간 하이엔드급 전통주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중장기적으로 글린트를 일본의 ‘미도리’, 대만의 ‘카발란’처럼 한국 대표 리큐르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글린트는 국내 농가와의 상생모델이기도 하다. 양 팀장은...
"한국 가면 꼭 들러야할 곳"…3대 쇼핑성지 '올·무·다' 잭팟 [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5-19 15:11:04
물어보니 “무신사란 브랜드를 알지는 못한다. 지나가는 길에 쇼윈도의 옷이 마음에 들어서 들어왔다”고 했다. 무신사는 아직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외국인에게 매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마케팅을 하지는 않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매출이 급증하는 이유에 대해 무신사 관계자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매장...
[신상잇슈] 5배 커진 삼립 초코케익·육공육 직화 삼겹 2024-05-18 07:00:04
델리미트 브랜드 '육공육'(六工肉)이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와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을 출시했다. 스팀, 그릴 직화 등 네 번 구워내는 과정으로 집에서도 캠핑 직화구이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고 CJ제일제당은 설명했다. ▲ 샘표[007540]가 '초고추장'과 '비빔장' 2종을...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어 수영복과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서는 이번 주말까지 한국의 향을 담은 뷰티브랜드 '취'(CHI) 향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신세계백화점 = 오는 27일까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풋볼스탠다드'...
킬러 콘텐츠 된 '무신사 스탠다드' 2024-05-17 18:04:13
무신사 스탠다드는 2017년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로 시작했다. 제품 구매 전 옷을 입어보고 싶다는 고객 요청이 잇따르자 2021년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서울 홍대점과 강남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성수점, 부산 서면점, 서울 명동점 순으로 6개 단독 로드숍(길거리 매장)을 냈다. 첫 오프라인 매장인 홍대점은 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