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인감독' 된 김연경 보려고 유료 가입까지…웨이브 '잭팟' 2025-11-26 10:15:36
보면, 시청자들은 단순한 예능적 재미를 넘어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에 깊이 반응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웨이브가 주요 채널 및 프로그램 콘텐츠를 모아 제공하는 스페셜관 중 '신인감독 김연경'은 지난 10월 이후 가장 많은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 이용자들은 '신인감독 김연경' 스페셜관을 통해 프로...
바나타이거커피, MZ세대와 함께하는 ‘스윗 에너지 브랜딩’… 마케팅잡 프로젝트 4기 참여 2025-11-24 16:38:27
채널에서는 고객이 직접 신메뉴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설문·투표 이벤트, 바나타이거커피의 호랑이 캐릭터를 활용한 ‘연구소’ 콘셉트의 실험형 스토리 콘텐츠 등이 공개된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개성과 재미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인터랙션을 높여 매장 방문과 브랜드 인지도 확대로 이어지는 선순환...
김재원, KBS 퇴사 후 통장 마이너스…"스케줄도 없어" 2025-11-24 15:12:21
못 한다"며 "오늘 채널A와 승부를 보겠다"고 말해 폭소를 이끌어냈다. 가족사도 공개됐다. 13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아버지 손에서 자랐다는 그는, 아버지가 매일 도시락 반찬으로 달걀말이를 싸주던 기억을 떠올리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28살 미국 유학 중 아버지가 쓰러지면서 급히 귀국해 병간호를 하던 때, 병실에서...
'내 이름 찾기'라고 편의점서 불티…뜯어보니 전부 아이돌? [트렌드+] 2025-11-21 19:27:02
호기심부터 "아이돌 이름 위주라 팬덤 노린 상술", "브랜드 스토리 없이 따라 한 카피캣" 등 반응이 동시에 나오는 것. GS25·세븐일레븐·CU 등 주요 편의점이 초콜릿 표면에 195개 이름을 랜덤 각인한 '달콤함 속에 너의 이름을 새겼어(달너새)'를 20일 일제히 선보였다. 구매자들은 초콜릿 조각 속 이름 구성을...
[인천대학교 2025년 재도전 성공패키지 선정기업] 고령자와 보행 약자를 위한 스마트 보조기기 개발하는 스타트업 ‘그랜들리’ 2025-11-20 22:16:16
수 있었습니다. 선정된 다른 스타트업들과 실패 경험과 극복 스토리를 공유하며, ‘혼자가 아니다’라는 동질감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재도전 기업가로서 자부심도 생겼습니다. 재도전패키지 사업은 단순한 자금 지원을 넘어, 실패를 딛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안전망’이자 ‘발판’이...
FTV, 방미통위 지원 AI 활용 다큐멘터리 '바다의 살수대첩' 방송 2025-11-20 11:22:20
도입됐다. AI를 통해 가상 스토리보드와 콘셉트 이미지 제작을 고도화하고 복잡한 시각화 작업을 빠르게 처리해 제작 효율을 높일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 FTV는 "이번 다큐멘터리는 단순한 생태 고발이 아니라 기후 위기 시대에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기 위한 방향을 묻는 작품"이라며 "촬영과 후반 작업 전반에 AI 기술을...
삼성물산, 프랑스 감성 패션 '메종키츠네'의 편안한 실루엣…여유로운 무드와 위트 있는 감성 담다 2025-11-19 15:57:54
공개됐으며, 정재형의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에서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멀티 플랫폼 전략을 통해 브랜드 접점 확대와 콘텐츠 소비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메종키츠네 브랜드 이미지를 기존의 간결하고 성숙한 무드에서 한 단계 확장해 젊고 유쾌한...
롯데홈쇼핑,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 팝업…한남동에서 겨울 신상품 최대 40% 할인 2025-11-19 15:52:16
편집숍 ‘아프트(APTE)’도 강화하고 있다. 아프트는 프랑스 시계 브랜드 ‘랩스’, 비건 패션 브랜드 ‘아파리’, 핸드메이드 슈즈 ‘보사보’, 패브릭 브랜드 ‘무아몽’ 등 총 8개 해외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플랫폼이다. 브랜드 스토리 중심의 소개 방식이 호응을 얻으며 출시 4개월 만에 월평균 주문액이 3배 이상...
순이엔티, 유튜브 구독자 1.25억 명 '김프로' 전속 계약 2025-11-18 10:54:01
스토리 기반 세계관을 더욱 확장하며, 크리에이터로서 성장의 폭을 넓혀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순이엔티 박창우 대표는 "김프로는 단순한 크리에이터를 넘어 독창적인 IP와 세계관을 구축한 콘텐츠 프로듀서"라며 "순이엔티가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숏폼 콘텐츠 전문성을 결합해 김프로의 IP를 다양한 플랫폼과...
"전통적·휴식·여유로움"…전세계서 관심 폭발한 한국 도시 어디 2025-11-18 08:38:46
기간 중 화제가 된 기념품(굿즈)은 단순한 상품이 아닌, 스토리를 담은 '경험'으로 소비되는 특징을 보였다. 태국 소셜 데이터에서는 '갓'이 주요 키워드로 등장했다. 또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달된 외교 선물로 알려진 '금관'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이지은 공사 관광컨설팅팀장은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