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이키 신발 민망해서 못 신겠다"…40대 직장인의 탄식 ['영포티' 세대전쟁] 2025-12-16 09:33:34
브랜드와는 차이가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에 따르면 2025년(1~11월) 누적 거래액 기준 남성 카테고리 상위 5개 브랜드는 '파리게이츠', '네파', '폰드', '볼빅', '인디안'이다. 대부분 골프웨어나 아웃도어 기반의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로고가...
무신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브랜드 판 키운다" 2025-12-16 09:20:43
무신사는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의 합병을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의 브랜드 사업을 플랫폼과 함께 핵심 사업 영역으로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 무신사는 세일즈 시너지 극대화, 인적·물적 리소스 최적화, 브랜드 사업 운영 효율화 기반의 지속 가능한 성장 체계를 마련한다....
현대차, 세계양궁연맹 파트너십 3년 연장…2028년까지 후원 2025-12-16 09:04:54
계약에 로보틱스 후원 부문을 추가해 기술 중심 브랜드 전략을 강화한다. 향후 글로벌 대회 중계 등 주요 접점에서 로보틱스 기술과 브랜드 메시지의 시너지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그렉 이스턴 세계양궁협회 신임 회장은 "현대차와 파트너십은 2016년 이후 양궁의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온 핵심 동력"이라며 "2026년부...
외국인 관광객 소비, 가성비 중심…횟수 늘어 총소비액은 급증 2025-12-16 08:57:09
브랜드로 꼽히는 아트박스는 영종도(550.0%), 이수(325.0%), 부산 서면(85.4%) 등 공항과 교통 요충지, 지역 상권 전반에서 고르게 성장했다. 올해 1∼9월 기준 외국인 관광객의 패션 소비 건수도 작년 동기 대비로 23.4% 증가했다. 이 가운데 언더웨어(59.1%), 스포츠용품(33.4%), 액세서리(33.0%), 스포츠웨어(32.8%)...
철수설 진화 나선 한국GM…"내년 뷰익 론칭·GMC 라인업 확대" 2025-12-15 17:35:39
‘뷰익’이라는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GMC 라인업을 확장하겠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GM이 쉐보레와 캐딜락에 이어 네 개 브랜드를 갖추게 되는 건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지역을 제외하고 처음이라고 한국GM은 강조했다. 뷰익의 국내 첫 차로는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엔비스타’가 유력하게 거론되며,...
한국GM, 국내 생산 3억 달러 투자…내년 신차 4종 이상 출시 2025-12-15 16:42:08
한국GM에 따르면 한국에서 생산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은 지난 10월 미국 소형 SUV 시장점유율 36.7%를 차지했고 GM 미국 판매량 11.8%를 차지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한 미국 소비자의 절반이 GM 신규 고객으로 나타났는데, 한국 생산 차량의 시장 확장 가능성을 제시한다고 한국GM은 강조했다....
'관세 폭탄 벗었다'…현대차·기아, 美시장 재도약 발판 마련 2025-12-15 16:22:44
판매 기록 현대차·기아는 높은 관세에도 하이브리드카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앞세워 올 들어 미국에서 사상 최대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현대차의 올해 1~11월 미국 판매량이 전년보다 8% 늘어난 82만2756대로 역대 최대치를 경신한 것이다. 다만 11월 실적만 놓고 보면 전년보다 2% 감소했다. 주력 모델인...
철수설 진화 나선 한국GM…대미수출 지위 강조·내수 공략 강화 2025-12-15 11:27:08
따르면 한국에서 생산된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모델은 지난 10월 미국 소형 SUV 시장점유율 36.7%를 차지했고 GM 미국 판매량 11.8%를 차지했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구매한 미국 소비자의 절반이 GM 신규 고객으로 나타났는데, 한국 생산 차량의 시장 확장 가능성을 제시한다고 한국GM은 강조했다. 이는...
"철수없다" 한국GM, 버추얼 센터 오픈·내년 '뷰익' 브랜드 론칭 2025-12-15 11:17:19
브랜드를 한국에 도입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쉐보레와 캐딜락에 이어 4개의 브랜드를 갖추게 되는 건 북미(미국 캐나다 멕시코) 지역을 제외하고 처음이다. 한국GM은 내년 GMC 3개 차종, 뷰익 1개 등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를 포함해 4개 신차를 순차적 출시 예정이다. 쉐보레 판매 네트워크는 기존 쉐보레 모델에...
한국GM "국내에 3억달러 투자계획…2028년 이후 생산 지속 기반"(종합) 2025-12-15 10:56:25
한국에 프리미엄 브랜드 뷰익을 공식으로 신규 론칭하며 GM의 4개 주요 브랜드를 모두 국내에 도입한다. 한국GM이 국내 사업 및 투자 계획을 대외적으로 발표한 것은 이례적이다. 올해 들어 미국 관세와 자산 매각, 직영 서비스센터 폐쇄 등으로 재점화한 철수설을 불식시키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한국GM은 15일 인천 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