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백화점 밖 나온 신세계의 '프리미엄 실험' 2025-12-10 17:50:31
진열해 판매한다. 웰니스칩을 비롯해 미쉐린 스타 셰프와 협업한 유기농 우유·요구르트 등 총 40여 종이다. ‘트웰브 원더바’에서는 딸기, 인삼, 망고 등을 활용한 스무디와 착즙 주스를 판매한다. 지상 1층은 패션, 주류, 다이닝을 결합한 공간으로 꾸몄다. 이곳엔 국내 첫 화이트 리쿼(사케·샴페인·화이트와인) 전문...
백화점 식품관, 청담 길거리서 만난다 [뉴스+현장] 2025-12-10 17:36:30
웰니스’다. 즉석에서 만든 착즙 주스를 포함해 웰니스 그로서리 6천여 종, 슈퍼 푸드 스낵 브랜드, 고단백·저당 시리얼 브랜드 등이 고객을 만난다. 트웰브가 독자 개발한 건강 PB 상품도 40여 종 마련됐다. ‘프레시 푸드’ 코너에서는 전국 주요 산지의 특색 있는 상품을 한데 모았다. 드라이에이징 전문 장비를 도입해...
새 주인 찾은 반포 팔레스…'주거·호텔' 복합개발 2025-12-10 16:47:05
결합한 ‘웰니스 특화 호텔’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어 강남과 반포의 스카이라인을 재편할 랜드마크를 조성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이 부지는 부동산개발사 더랜드가 2020년 서주산업개발로부터 3500억원가량에 매입해 하이엔드 주거시설을 개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본PF 전환 과정에서 대주단 일부의...
백화점 밖으로 나온 감각적 '쇼핑핫플'…"강남 주부·직장인 몰리겠네" [현장+] 2025-12-10 15:51:10
웰니스 푸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처음 공개하는 ‘트웰브 원더바’는 인삼, 마카, 햄프시드, 케일 등 영양이 풍부한 재료를 즉석에서 갈아 만든 스무디와 착즙 주스 약 40종을 판매한다. 즉석에서 즐길 수 있는 ‘델리 전문매장’도 고급스럽게 꾸렸다. 국내산 제철 재료를 바탕으로 한식 델리를 현대적으로...
웰링커스-피벗, ‘지식 나눔과 나눔’ 2025 기부 컨퍼런스 성공적 마무리 2025-12-10 15:16:02
피트니스·웰니스 업계 종사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사회적 기여를 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는 온·오프라인 융합 형태로 진행되어 참여자들의 편의성과 교육 효과를 극대화했다. 7일 온라인에서는 이론적 배경과 최신 트렌드를 다루었으며, 8일 서울 강서구 ‘베이스캠프’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반포 쉐라톤 호텔 부지, 매매 계약 종결…개발 본격화 2025-12-10 15:01:20
개발할 계획이다. 헬스케어·웰니스 기능을 갖춘 복합주거 단지로 구상하겠다는 방침이다. 주거지뿐 아니라 글로벌 호텔 브랜드 유치도 추진할 계획이다. 조만간 서울 서초구와 인허가 절차에 돌입해 오는 2030년 전후 준공을 목표로 한다. 해당 부지는 당초 부동산 개발사 더랜드그룹이 2020년 서주산업개발로부터 약...
국내 최초로 웰니스 전문 매장 내는 CJ올리브영 2025-12-10 13:57:16
내년 초 웰니스(몸과 마음을 함께 돌보는 생활 방식) 전문 브랜드 '올리브베러'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올리브영이 뷰티 중심이라면 올리브베러는 건강 관련 상품군에 방점을 찍은 브랜드다. 올리브베러는 웰니스를 6개 영역으로 나눠 상품을 구성한다. ▲잘 먹기(건강간식) ▲잘 채우기(영양제) ▲잘...
中 관광객 제주로 몰린다더니…'이 정도일 줄은' 깜짝 결과 [트래블톡] 2025-12-10 13:51:49
관광객이 증가한 것으로 보고 있다. 연말을 앞두고 호텔업계도 내국인 수요 활성화에 힘을 싣고 있다. 연말 패키지 판매와 가족 단위 숙박 예약이 빠르게 증가하며 수요 반등의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 호텔업계는 콘텐츠, 식음, 웰니스 등 특화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전략을 내세워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 수요도 끌어올린다는...
알에프텍,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와 MOU 체결 2025-12-10 11:22:26
'옵티마 웰니스뮤지엄(OWM)'의 신규 카테고리 상품 소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알에프텍은 LSP의 '옵티마 웰니스뮤지엄'에서 휴대폰 충전기 및 주변기기에 대한 독점공급권을 보유하고, LSP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및 해외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활용 가능성을 가지게 된다. 알에프텍 관계자는...
"지상에서도 만나는 항공사"…에어서울, 오프라인 마케팅 강화 2025-12-10 10:44:03
함께 항공 보안 강화 캠페인, 의료·웰니스 관광 프로모션 등 고객 체험형 마케팅도 지속 전개할 계획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국내외 고객의 여행 편의성 증대를 위해 다각적인 업무 협약 및 제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하늘에서뿐만 아니라 지상에서도 여행의 설렘을 전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확대해나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