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키, 만화 찢고 나왔다…시즌 그리팅마저 '젠지美' 뿜뿜 2025-11-19 15:26:30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었고, 패션, 뷰티, 금융, 외식업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4개월 연속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1위에 올랐다. 이어 키키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신인 여자아이돌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이들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키키는 국내 페스티벌과 대학...
"수십만원짜리를 4만9900원에?"…유니클로 또 '난리' 2025-11-19 07:00:08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몰린 것이다. 일부 소비자는 2시간 넘게 기다린 후에야 입장할 수 있었다. 명동, 광화문 등 매장에서도 품절 행렬이 이어졌다. 니들스와의 협업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브랜드 협업 전략을 다시 증명했다. ‘라이프웨어’라는 철학과 ‘규...
日 브랜드 '니들스' 대박…협업 불패 이어가는 유니클로 2025-11-18 17:32:16
협업 컬렉션을 구매하려는 행렬이었다. 협업 컬렉션은 순식간에 동이 났다. 잠실은 물론 명동, 광화문 등 대부분의 매장에서도 품절 사태를 빚었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와 니들스의 협업 컬렉션은 사흘 만에 1차 물량이 소진돼 온라인 예약 판매로 전환됐다. 후리스(플리스) 가디건, 후리스 팬츠, 후리스 재킷...
키키 수이, 차세대 뷰티 아이콘 입증…'내추럴 무드' 화보 2025-11-18 10:47:22
비주얼을 자랑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최근 수이와 블루밍 메이크업 뷰티 브랜드 데이지크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이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서도 생기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고, 깊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제품을...
송지오(SONGZIO) X 엘리엇 에밀(HELIOT EMIL), 협업 컬렉션 출시…프로젝트 성공 사례로 주목 2025-11-18 10:00:00
7일 출시한 협업 컬렉션이 판매 호조와 긍정적인 평가 속에 성공적인 글로벌 프로젝트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우아하고 역동적인 ‘펜싱(Fencing)’에서 영감을 받아 ‘DUEL’이라는 타이틀로 전개되었다. ‘DUEL’은 두 하우스의 상반된 감성과 철학이 만나 조화를 이루는 과정을 상징하며, 이를 통해...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라이프스타일 주얼리 브랜드 한오 만드는 ‘크로우’ 2025-11-18 00:06:29
관심이 많았고, 회사에 다니면서 명품 주얼리 컬렉션을 소개하는 블로그를 운영했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시장을 관찰하면서, 전통적인 주얼리 제품의 부재를 깨닫고, 왁스카빙, 세공 3D 캐드를 배우며 ‘전통의 아름다움을 젊은 감각으로 전하고 싶다’는 생각이 창업의 시작이었습니다. 초기 자금은 회사에...
타임·우영미…상권 바꾸는 '플래그십' 大戰 2025-11-17 17:05:12
국내 패션 브랜드들은 서울 청담동, 한남동, 성수동 등 주요 상권에 단독 플래그십 매장을 내고 있다. ‘브랜드의 얼굴’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넘어 그 자체로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예술적 공간이다. 매장에 레스토랑, 카페 등을 들여오고 미술 전시와 공연을 여는 이유다. 에르메스가 서울 신사동...
에이블리·지그재그 등 패션플랫폼 '블프'…상품 할인에 쿠폰도 2025-11-17 08:50:45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브랜드 데이'를 연다.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은 지난 1∼16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었고, 오는 26일까지 '블프 앵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딩, 코트 등 외투(아우터)와 니트, 맨투맨, 후드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쿠폰을 지급한다. 일본 쇼핑 앱 아무드...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 단청 문양을 기반으로 한 실크 스카프 컬렉션, 실크 스크런치, 폐플라스틱 재활용 원단을 활용한 파우치 성과 :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기업 공모 선정, 서울 성수·이태원·해방촌 등 도심권과 전주 한옥마을 등 지방 주요 지역에서도 팝업스토어와 플리마켓을 꾸준히 개최, 4종의 실크 스카프 컬렉션으로...
"어떤 옷 입히지?" 아침마다 전쟁이었는데…학부모들 '희소식' 2025-11-15 19:15:48
프랑스 ‘페티 바토’도 비슷한 콘셉트의 ‘라이프 모멘트(Life Moments)’ 컬렉션으로 인기를 끌었다. ‘학교 첫날(First Day of School)’ 라인은 예약 판매 만으로 완판됐으며 작년 4분기 매출이 28% 증가했다. 미국의 ‘갭 키즈’도 ‘플레이 바이 액티비티(Play By Activity)’ 라인을 출시하고 방과 후 놀이·스포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