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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소비재 꽂힌 아세안…뷰티·푸드 '수출 잭팟' 2025-12-14 18:28:48
선웨이피라미드 컨벤션센터는 한국 화장품과 식품, 패션의류 등을 구매하기 위한 바이어로 가득 찼다. 말레이시아 최대 헬스·뷰티 드러그스토어 체인인 가디언과 최대 식품 유통사인 박스월드도 보였다. 현장에서 만난 한국 기업들은 “뜨거운 K소비재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유럽·중동까지…'K패션 신화' 쓰는 하고하우스 2025-12-14 18:24:23
‘한국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고하우스의 전략이 먹혀들었다. 한국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입고 싶어 하는 현지 Z세대가 많아지면서다. 하고하우스 산하 브랜드들이 해외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서면서 전체 매출도 고공 행진하고 있다. 하고하우스 연결 기준 매출은 2022년 1000억원에서 지난해...
'붉은 말'의 해 2026년, 'R·E·D' 업종 뜬다…AI 수혜 확대 2025-12-14 12:00:03
선박 전환 수요에 대한 불확실성은 높아졌다. 섬유패션산업은 중국의 한한령 완화 기대, K-콘텐츠의 글로벌 확산에 따른 고부가 패션 상품의 수요 증가, 원화 약세로 인한 가격 경쟁력 등으로 내년 수출은 올해 대비 2.0% 증가한 99억6천만 달러를 기록할 전망이다. 석유화학업종은 중국발 공급과잉과 저유가에 따른 납사 ...
쿠알라룸푸르서 한류 종합박람회…한류와 K-소비재 결합 마케팅 2025-12-14 11:00:01
관심을 받았다. 아세안은 중국, 미국에 이어 한국 4대 소비재(화장품·식품·생활용품·패션의류)의 3위 수출 시장이자 한류 수용도가 높은 지역이다. 산업부와 코트라는 한류와 소비재의 선순환 확산을 목표로 한류 본고장에서 행사를 마련했다. 이틀간 진행된 B2B 수출상담회에는 국내 기업 102개사와 아세안 바이어 2...
베트남 오토바이 '출근족' 필수템 등극…매출 40배 터진 'K패션' 2025-12-13 07:57:01
패션업계에 따르면 후아유 베트남의 온라인 매출은 지난달 15억원을 돌파했다.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한 지난해 8월 매출(4000만원)과 비교하면 불과 1년 3개월 만에 3650% 급증했다. 오프라인 매장 하나 없이 온라인몰과 SNS 마케팅만으로 일궈낸 성과다. 후아유 관계자는 "올해 연간 매출은 60억원을 무난히 달성할 것으로...
신세계인터 ‘맨온더분’, 청담동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25-12-12 09:20:34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한국적 감성의 남성 패션 브랜드로 재탄생했다. 맨온더분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난 10일 오픈한 ‘하우스오브신세계 청담’ 1층에 있다. 하우스오브신세계는 신세계만의 정체성을 반영한 미식, 쇼핑 플랫폼으로 이번에 오픈한 청담점은 콘텐츠·경험 소비를 강화한 라이프스타일...
유니켐 엔터사업부, 스튜디오봄과 신규 콘텐츠 3편 공동 기획…드라마 '연모' 제작진 재결합 2025-12-12 09:00:10
지난 2022년 한국 드라마 최초로 국제 에미상을 수상한 ‘연모’ 제작진이 다시 뭉친다. 유니켐은 “송현욱 감독의 스튜디오봄과 세 작품을 공동 기획 개발한다”고 12일 공식 발표했다. 유니켐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를 맡고 있는 안창현 대표는 지난 20여년 간 다수의 작품의 프로듀서와 제작을 맡아온 제작자다. 그는...
세포랩RX, 피부과 원내용 스킨케어 신제품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서 첫선 2025-12-12 08:42:11
탁월하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30~59세 성인 여성 24명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한 결과, 레이저 시술 4주후 무도포부 대비 도포부의 피부 치밀도는 3.6배, 탄력과 리프팅 효과는 각 2.3배 더 높았다. 퓨젠바이오가 자체 개발한 바이오 신물질 클렙스의 EV(Extracellular Vesicles)와 2차대사산물(Secondary...
"안 팔린다" 다들 죽쑤는데 1000억 '잭팟'…난리 난 골프웨어 2025-12-11 17:09:33
코오롱FnC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자체 기획한 럭셔리 골프웨어까지 공급하는 전략으로 시장을 키우고 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코오롱FnC는 내년 3월 일본 오모테산도에 새로운 매장을 열기로 했다. 작년 11월 미국 지포어 본사와 중국, 일본 독점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맺은 이후 6호점째 오픈이다. 코오롱FnC는...
"로로피아나 정신 담은 시즈…럭셔리와 스포츠웨어 다리 놓겠다" 2025-12-11 17:01:55
유행하나’ 주목하는 시대죠. 한국에서 먼저 자리 잡아야 아시아 전역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어떤 브랜드로 자리 잡고 싶습니까. “우리는 이미 브랜드가 넘쳐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필요한 건 새로운 로고가 아니라 가치에 대한 새로운 시각입니다. 옷장 속에만 고이 간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