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방용품 브랜드 이지앤프리, GS홈쇼핑서 ‘싱싱프레시’ 선보여...매출 1억 달성 2025-09-29 10:00:01
받고 있다. GS홈쇼핑 첫 런칭에서는 예상보다 빠른 속도로 주문이 몰리며 조기 완판을 달성했다. 이지앤프리 측은 현재 추가 생산에 돌입했으며, 10월 29일 오전 10시 GS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박한영 상품개발본부 차장은 “소비자의 관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현재 추가 물량 확보에...
휴롬, GS홈쇼핑 '소유진쇼'에서 'H420 레드 에디션' 첫선 2025-09-18 10:41:20
㈜휴롬(대표 김재원)이 오는 19일 GS홈쇼핑 '소유진쇼'를 통해 'H420 레드 에디션'을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유진쇼'는 배우 소유진씨가 가족의 일상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 나서는 GS홈쇼핑의 인기 프로그램이다. 휴롬은 배우 소유진씨가 실제로 8년간 휴롬 착즙기를...
레스노베,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 GS홈쇼핑 론칭 방송 전체 매진 2025-09-16 10:51:39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가 지난 주말 GS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헤어 두피 디바이스 ‘하이퍼 샷(Hyper shot)’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하이퍼샷은 롯데 홈쇼핑 첫 론칭 방송에서 25분만에 목표 매출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3회 방송 연속 매진을 기록, 한 달만에 5천대 판매를 돌파한 바...
GS샵, '지금 백지연' 프로그램 신설…프리미엄 상품 판매 2025-09-16 08:48:06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45분 백지연 전 앵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 '지금 백지연'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지난 7월 백 전 앵커를 고객경험(CX) 고문으로 위촉했다. 백 전 앵커는 유튜브 채널 '지금 백지연'을 통해 실생활 전반에 걸친 까다로운...
GS샵, 자체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 2025-09-12 09:08:14
GS리테일은 자사 홈쇼핑 채널 'GS샵'이 자체 기획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분트로이는 독일어 'Bunt(다채로운)'에 ‘Traume(꿈, 환상, 기대)’를 더한 합성어다. 현대인의 다양한 수요를 편안하고 실용적으로 충족시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에 자유로운 움직임이...
GS샵, 추석 앞두고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누적 구매 따라 혜택 2025-09-10 08:46:03
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은 여행과 모임 수요를 고려해 패션, 푸드에 집중하며 모바일 앱에서는 '판타지 추석 식품관'을 신설해 간편식과 명절 요리 키트 등을 선보인다. GS샵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최대 열흘까지 쉴 수 있어 여행과 나들이가 늘어나는 변화가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명절 풍경 변화에 맞춰...
소유진, 오렌지도 고등어도 완판 시키더니…'1000억 대박' 2025-09-03 09:56:18
GS샵의 TV홈쇼핑 프로그램 소유진쇼가 1년 동안 1000억원치에 달하는 주문을 받았다. 소유진쇼는 배우 소유진이 대표 진행자를 맡고 있는 리빙 종합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9월 6일 첫 방송 이후 1년간 51차례 방송을 했다. 상품은 총 107개 상품을 선보였는데, 총 누적 주문액이 1000억원이 넘는다. 3일 GS샵에 따르면 이...
KT알파 쇼핑 "쇼호스트 이진아 영입…프리미엄 상품 소개" 2025-09-03 09:18:45
영향력이 크다고 KT알파 쇼핑은 설명했다. 그는 GS홈쇼핑에서 대표 쇼호스트로 활약했으며 누적 방송 시간이 1만 시간 이상이고 소개한 상품 수는 1만개가 넘는다. KT알파 쇼핑은 매주 수요일 '이진아셀렉션' 방송을 통해 패션·주얼리·뷰티·주방·가전·생활용품을 판매한다. 이씨는 "제 색깔을 제대로 보...
TV 채널 어쩌나…홈쇼핑 엇갈린 생존전략 2025-08-31 17:13:11
방송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과 GS샵 역시 TV 공략을 더 강화한다. 다만 접근 방식을 달리해 PB 상품에 힘을 싣고 있다. PB는 어디서나 다 파는 게 아니라 각 사가 단독으로 판매할 수 있어 차별화가 가능한 데다 판매 마진도 높기 때문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6일 주방용품 PB인 ‘블루쿠샤’를 내놓은...
4050 취향 저격한 세포랩…K뷰티 바람 타고 해외 진출 2025-08-31 17:11:03
납품했다. 그 결과 중장년층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고 홈쇼핑 판매가 늘었다. 최근엔 무신사, 컬리 등 e커머스에도 입점했고,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진출도 준비 중이다. 김 대표는 “홍콩에 이어 싱가포르 대만 중국 등 진출을 준비 중”이라며 “K뷰티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했다. 이선아 기자 s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