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일본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 유통 계약 체결…내달 첫 매장 개시 2025-07-14 10:22:51
본격화한다.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게 브랜딩해 해외 브랜드 유통 비즈니스에서 전문성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이 일본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언더커버’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내달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고 14일...
무신사, 日 '언더커버' 공식 유통 계약…내달 첫 매장 열어 2025-07-14 08:16:17
14일 밝혔다.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가 론칭한 브랜드로 문학, 음악, 미술 등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그래픽 요소와 비주얼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다음 달 말 서울 핵심 상권에 언더커버의 첫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이후 점진적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공격적 마케팅' 中 쉬인 아르헨서 급성장…아르헨 업계는 우려 2025-07-14 03:09:10
아르헨티나에서도 해외 직구가 큰 폭으로 늘어난 가운데, 중국 저가 패스트패션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쉬인(Shein)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고 아르헨티나 언론이 1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과거에는 일부 기술 제품이나 패션에 관심이 있던 소수 소비자만 해외 직구를 사용했지만, 하비에르 밀레이 정부의 시장개방...
유아복도 K패션 돌풍…日·中 MZ부모 사로잡았다 2025-07-13 17:09:03
국내 토종 유아동복 브랜드가 해외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 K패션 신드롬이 유아동복으로 확장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13일 한세엠케이에 따르면 올해 들어 토종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의 일본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34.8% 급증했다. 작년과 매장 수가 동일하고, 최근 일본 내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이라는 점을...
코스트코 '짝퉁' 열풍에…"더 이상 못 참아" 분노 폭발 [이혜인의 피트니스 리포트] 2025-07-12 15:00:50
#LululemonDupes를 검색하면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코스트코·아마존에서 산 룰루레몬 모조품 링크를 대놓고 홍보하고 공유한다. 특유의 차분하고 세련된 색감과 깔끔한 디자인까지, 정품과 구분하기 쉽지 않다. 이들이 내세우는 장점도 오직 하나다. ‘진짜 룰루레몬이랑 거의 똑같다’는 것. 이번에는 룰루레몬이...
소금빵 '아벡쉐리' 만든 스티브J&요니P, K베이커리 열풍 주도 2025-07-12 10:09:01
패션 디자이너로 유명한 스티브J(정혁서)·요니P(배승연) 씨가 2023년 만든 베이커리 브랜드다. 두 사람은 2006년 런던에서 패션 브랜드 '스티브J&요니P'를 런칭했고, 30여 개국 유명 편집샵과 백화점에 진출하며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해당 브랜드는 2014년 SK네트웍스에 인수됐다가 2017년 한섬으로 넘어갔다....
주가 바닥 쳤나…"1억 넣었으면 4000만원 벌었다"는 이 종목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5-07-12 07:00:06
1000억원이 넘는 K패션 브랜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화장품 사업의 경우 2012년 부도 위기에 있던 메이크업 브랜드 비디비치(VIDVICI)를 인수했다. 이후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라메르시에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국내 독점 유통권까지 확보하며 사세를 키우고 있다. 특히 2020년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반팔티 5000원…패션업계 초저가 바람 2025-07-11 17:41:15
패션 프랜차이즈 시장 침체를 감안하면 확장 속도가 이례적으로 빠르다”고 했다. 워크업의 강점은 초저가다. 반팔 티가 5000원대, 바지는 1만원대, 점퍼는 2만~3만원대다. 워크업은 3년 안에 매장 500곳, 연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목표다. 이랜드그룹 유통 부문인 이랜드리테일이 올초 론칭한 자체 제조직매형의류(SPA)...
신세계 CVC 시그나이트, 대체커피 '웨이크' 투자 2025-07-11 10:37:22
기반의 뷰티, 패션, 리테일, 푸드, 헬스케어 분야 스타트업 발굴과 투자에 집중하고 있다. 투자금은 산스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및 추가 연구개발(R&D), 미국 등 해외 시장 진출에 사용된다. 김주영 시그나이트 책임심사역은 "대체 커피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와 같이 기술을 통해 시장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엘리트, 기능성 원단·청소년 취향 디자인…中 진출 2025-07-11 10:00:24
있다. 해외 진출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중국 합자법인인 상해엘리트를 통해 현지 프리미엄 교복 시장에 진입해 안정적인 입지를 확보했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현지 학교 및 학부모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상하이 패션위크 등 주요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가해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