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케이팝 컬렉션’ 男아이돌 시선끄는 팬츠 스타일링 2013-04-24 09:40:04
남아이돌이 선사하는 파워 댄스와 화려한 스타일링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비주얼을 선사했다. 남아이돌들은 마치 서로 맞추기라도 한 듯 화려함과 유니크한 팬츠로 무대복을 연출했는데 그 중에서도 샤이니는 봄 향기 물씬 나는 플라워 패턴 프린트로 강렬한 퍼포먼스에 보는 맛을 더했다. 샤이니 멤버 키는...
삼성전자, '세계조명박람회'서 스마트조명 첫선 2013-04-23 09:22:40
아니라 밝기까지 조절해 볼 수 있는'스마트 전구' 체험 코너도 마련했다. 자연빛에 가까운 높은 색 재현성을 가진 'MR16' 신제품과 기존 형광등 대비 최대 60%까지 소비전력 절감이 가능한 '엘튜브(L-Tube·형광등 대체 LED램프)도 공개한다. 또 업계 최고 수준의 광효율을 달성한 미들파워...
까다로운 골드미스까지 반한 화장품? 2013-04-22 15:26:01
타고 금세 유명해지는 것도 이들의 파워다. 특히 나이에 비해 젊은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피부에 대한 관심이 크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각종 노력을 서슴지 않는다. 값비싼 기능성화장품 구매나 피부관리를 위해 지갑을 여는 것을 주저하지 않기에 럭셔리 화장품 업계에서는 이들을 주 타겟으로 여기는 경우가...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을 받았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파워 인증은 칸광고제 한국사무국과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시행한 바 있습니다. 신라면블랙 마케팅 캠페인은 지난해 10월 월드스타 싸이의 광고모델 자청 셀프동영상으로 시작됐으며 농심은 이를 유튜브, SNS는 물론 공중파 광고와 극장, 스키장...
기아차, `2013 상하이 국제 모터쇼` 신차 3종 공개 2013-04-20 18:55:51
상황에서 차체자세제어장치(VDC)와 속도 감응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MDPS)을 통합 제어해 차량의 안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VSM(차세대VDC), ▲1열 버킷 타입 시트, ▲2열 슬라이딩 & 리클라이닝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안전과 편의사양을 적용했습니다. 기아차는 5월 말경 `올 뉴 카렌스`, 6월 중 `더 뉴...
싸이, 젠틀맨 스타일의 완성 ‘이 것’ 없이는 “앙코 없는 찐빵” 2013-04-19 09:40:02
스타일을 선보였다. 파워숄더형 재킷과 노칼라 재킷, 큐빅장식과 옥스퍼드 슈즈로 강남스타일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로 5만 관객을 열광케했다. 기자회견장에서는 뱀피가 가미되어 있는 노칼라 재킷으로 무게감을 더했으며 본 무대에서는 조명을 받아 화려함이 한층 강화된 큐빅 장식으로 싸이 스타일의 종결을...
[해외 스트릿패션] 스타일 비무장지대 ‘뮤직 페스티벌’서 만난 패피 2013-04-19 09:19:02
역시 파워가 넘친다. 남자의 굴곡진 팔뚝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루즈한 탱크톱은 섹시하다. 빈티지한 느낌을 적절하게 드러내는 프린트와 뉴에라 모자, 액세서리는 단조롭게 비춰질 수 있는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준다. 탱크톱의 등장에 s/s 시즌을 맞이했다 사실이 실감난다. 화려한 프린트나 원색 탱크톱은 단독...
르노車에 페인트 납품하던 바스프, 공정 효율화 방안까지 제시 2013-04-18 15:29:06
담당자는 삼성이나 lg처럼 브랜드 파워가 강한 대기업 제품을 선택함으로서 심리적 리스크를 줄이려는 경향을 보인다. b2b 서비스 제공 회사도 브랜드 파워를 키워야 하는 이유다. 전동균 sp마케팅 연구소 대표 b2b마케팅 온·오프라인 교육문의=한경아카데미(02)360-4043 ▶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4월23일(화)...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높은 인지도와 브랜드 파워를 가진 온라인 유통전문회사로, 유통명가 현대백화점그룹의 고품격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으로 실현하고 있는 기업이다. 2011년부터 3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 홈쇼핑 부문 1위에 선정됐다.현대백화점그룹만이 가능한 고급스럽고 엄선된 상품을 집에서 가장 손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함께 일구는 창조경제]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히든 챔피언' 만든다 2013-04-16 15:32:18
열고 있는 ‘r&d 협력사 테크데이’는 파워트레인(엔진 및 구동장치), 차체, 전장 등 부품·소재와 관련한 신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다. 자금력이 달리는 협력사 입장에선 현대·기아차에 신기술을 알리고 각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다른 협력사의 기술개발 노하우를 공유하는 장(場)이기도 하다. 현대차로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