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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라인’, 현지화로 세계 공략 2013-08-23 18:50:14
<앵커> 네이버 일본 법인, 라인 주식회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이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현지 맞춤형 전략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유럽, 북미 시장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임동진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지난 21일 라인의 전략 발표 컨퍼런스가 열렸던 일본 지바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 2억 3천만명이라는...
폭염보다 더 뜨거운 메신저앱 전쟁…한·미·중 3파전 2013-08-23 11:39:25
대부분을 라인에 쓸 예정이다.라인은 최근 일본, 태국, 스페인,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 tv 광고를 진행해 왔다. 올 하반기에는 유럽, 중동 시장에서의 마케팅도 강화할 예정이다.라인은 이미 가입자 수 2억3000만명을 돌파했고, 일본(4700만명), 태국(1800만명), 대만(1700만명), 스페인(1500만명), 인도네시아(1400만명)...
"일본서 명함 대신 네이버 '라인' 주고받아요"…라인 17개국 뻗어가 2013-08-22 14:19:44
회사인 라인 주식회사(옛 nhn japan)에 따르면, 일본에서는 현재 스티커 판매가 주 수익원으로 자리잡고 있다. 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유료 스티커는 약 1만종이며, 월 매출은 10억엔(약 115억원)에 달한다. 지난해보다 3배 이상 성장하며 가파른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라인 스티커는 일본 내에서도 독특한 문화를...
"LINE 매출도 역시 게임" 가을 이후 13개 쏟아진다 2013-08-21 18:38:56
'라인(line)'을 서비스하고 있는 라인 주식회사(대표 모리카와, 사진)가 21일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지바현 우라야스시)에서 'hello, friends in tokyo 2013'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전세계 가입자수 2억 3000만명 돌파(2012년 8월 대비 460% 성장) 및...
네이버, `라인` 글로벌 공략 강화 2013-08-21 17:53:04
3천만명이 이용하는 글로벌 메신저 라인이 웹스토어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현재 애플과 구글의 플랫폼을 통해서는 라인에 사용되는 스티커나 게임 내 아이템 구매 시 신용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가입자가 급증하고 있는 말레이시아나 태국 등 신흥국에는 아직까지 신용카드 보급률이 낮기 때문에 라인이 수익을...
네이버 '라인의 기적'…日 모바일인구 절반이 사용 2013-08-21 17:12:22
인사이드 story 한국회사, 日시장 최고의 히트상품은?4800만명 '日 국민 메신저' 인기 Ɖ·11 대지진' 직후 마케팅 주효 “제 친구들은 이제 휴대폰 메이루(문자메시지)는 잘 안 써요.” 21일 오후 일본 지바현에 있는 엠피시어터. 네이버 일본 지사인 라인주식회사(옛 nhn재팬) 주최로 ‘헬로 프렌즈 인...
네이버 '라인', "플랫폼 넘어 포털로 성장하겠다"…음악·쇼핑 진출 2013-08-21 16:31:40
일본 자회사인 라인 주식회사(옛 nhn japan)는 21일 일본 도쿄 지바현 마이하마 앰피시어터에서 'hello, friends in tokyo'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지난 1년간 성과와 신규 서비스를 공개했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일본,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8개국 500여명의 취재진이 몰려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라인은 라인...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바이오스마트(회장 박혜린)가 라미화장품 주식 21만6010주를 추가로 취득, 이 회사를 자회사로 편입시켰다. 국제 카드사들의 제조인증을 보유한 바이오스마트는 2009년 한방화장품 전문회사인 한생화장품을 인수하면서 화장품사업에 첫발을 내디딘 경험이 있다. 2011년 12월엔 피부관리 프랜차이즈인 ‘레드클럽코리아’도...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화장품 미샤(missha)로 시장을 평정한 에이블씨엔씨 주식회사(대표 서영필)가 칩시크(cheap-chic)의 신화를 다시 이어갈 수 있을까. 화장품은 비쌀수록 좋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뒤엎고, 중저가 코스메틱 브랜드 돌풍을 일으키며 브랜드샵 1위 자리를 고수해 온 미샤가 초심(初心)으로 돌아가 신발 끈을 다시 동여매고 있...
태평양물산 "유증 통해 글로벌 사업 지배력 강화 나선다" 2013-08-14 14:16:48
총 38.93%며, 주식농부로 알려진 박영옥 스마트인컴대표가 4.52%를 보유 중이다.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