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창조경제 선도하는 브랜드 파워 "한국 1위가 세계 1위" 2013-04-17 15:34:00
사회를 맞아 온라인 기반의 서비스 전문 브랜드들도 대표 브랜드 목록에 올랐다.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오픈마켓 11번가, 아르바이트 포털인 알바천국, 뷰티전문 쇼핑몰 유핏 등이 대표적이다. 장수 브랜드인 여명808(숙취해소음료)과 댕기머리(탈모방지 한방샴푸), 트라스트패취(관절염 치료제) 등도...
요즘 뜨는 그곳 … 국대 떡볶이 vs 죠스 떡볶이 차이점은? 2013-04-15 11:07:05
문화를 20~30대의 니즈에 맞춘 영향이 컸다. 다소 허름하고 비위생적으로 느껴졌던 동네 떡볶이 집을 깔끔하고 세련되게 꾸미고 각각의 브랜드마다 특색을 살리면 매출 또한 동시에 고공성장했다. 최근 시장조사 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가 수도권 지역 거주 만 19~44세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떡볶이...
파주 아웃렛 전쟁 2차전… 신세계, '최대 규모' 확장으로 롯데에 반격 2013-04-11 11:57:47
최다 브랜드 수와 최대 영업면적을 갖추게 됐다. 강 대표는 "특히 국내 여성복과 남성복, 잡화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켜 패션장르를 풀라인(full-line)으로 구성했다"며 "아 테스토니,에피타프 등 해외 고급 브랜드를 비롯해 노스페이스, 라푸마, 빈폴아웃도어 등 아웃도어·스포츠 브랜드들도 추가로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대구 최고 학군 명품아파트 `시지 한신휴플러스` 분양 관심 2013-04-10 15:00:00
건설명가로 한신休플러스라는 대표 브랜드를 앞세워 전국에서 프리미엄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는데, 이번에 분양하는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최고의 공신력을 자랑하는 대한주택보증과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한신공영의 만남으로 올 상반기 분양시장의 블루칩이 될 것이라는 평가다. 시지 한신休플러스는 대구 지하철 2호선...
베를린 필 콰르텟, 섬마을 음악 꿈나무에게 바이올린 선물 2013-04-09 13:34:23
브랜드 '치치카카'를 운영중인 패션 전문업체 모이슨(대표 노상기)이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한국의 클래식 꿈나무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사실인 즉, 베를린 필 콰르텟의 승인을 거쳐 공연장에서 판매된 수익금을 형편이 어려워 악기를 구매하지 못한 클래식 꿈나무들에게...
CJ E&M, 블로그 통한 창조경영 소통 앞장 2013-04-08 14:00:41
기업의 마케팅 효과만 450억 원에 달했다. 또한 이런 페스티벌 문화는 주변 지역의 관광 가치 제고 및 고용 창출, 국가 브랜드 제고까지 이어질 수 있다. 실제 영국의 대표적 록 페스티벌인 '글래스톤베리'의 경우 2007년도에 이미 고용 효과만 연간 13억 원, 공연수입 360억 원, 소비지출 9400억 원에 이른다는 수...
떠나는 스폰서들…LPGA 메이저 '돈 가뭄'? 2013-04-05 17:20:49
속으로 사라졌다. 캐나다 임페리얼 담배회사의 대표 브랜드인 뒤모리에는 담배회사의 스포츠, 문화 관련 타이틀 스폰서 금지 규정으로 더 이상 대회를 후원할 수 없게 됐다. 뒤모리에클래식의 자리를 이어받아 2001년부터 메이저대회가 된 브리티시여자오픈은 시리얼 회사인 위타빅스가 후원해오다가 2007년 일본 프린터...
[인사] 동양그룹 ; 한국후지쯔 ; 한국콜마 등 2013-04-01 17:12:00
김병식<상무보>▷충청호남지역본부장 박원태▷ficc영업본부장 강성욱<이사>▷재경1지역본부장 이병성▷영남지역본부장 서배수▷ficc운용팀장 김동국◎보임▷ficc파생본부장 김한조▷ficc금융팀장 송준용▷신사업전략파트장 이민희 ◈ktb투자증권 ◎승진<부사장>▷ib본부장 최동희▷프로젝트금융본부장...
"김치+MICE, 세계인을 사로잡을 교감의 푸드테라피" 2013-03-30 12:58:17
백승화 상암커뮤니케이션즈 대표> 세계 고양 꽃 박람회, 하남 국제 환경 박람회라든지 최근 경기도에서 국제 모터보트쇼 이런 것. 그리고 저희들이 국가브랜드위원회와 같이 했던 해외에서의 그런 것이 있습니다. 한국-베트남 경제 문화주간. 베트남에 가서 했던 저희 나라를 알리는 그런 것이었고. 한국-인도네시아 경제...
한 눈에 보는 홍대 핫플레이스, 홍대스피릿 따라잡기 2013-03-29 11:03:01
spa 의류브랜드 h&m 젊음과 문화의 상징인 홍대가 패션의 거리로 탈바꿈하고 있다. 과거 문화적 감성을 담은 소호몰과 편집숍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주요 패션 업체의 브랜드 매장들이 잇달아 오픈 하고 있는 것. 홍대는 수많은 패션 피플과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아 패션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s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