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의집,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2023-11-13 11:02:06
매일 새로운 한정수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오늘의딜'을 통해 고객은 인기 상품을 파격가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세리프TV, LG전자의 스타일러, 발뮤다의 전기포트, 보스의 QC45 무선헤드폰, 오쏘몰의 이뮨 멀티비타민, 아르테미데의 톨로메오 메가테라 플로어 조명 등이 있다. 또한 1만원대...
SK텔레콤, 데이터·클라우드 매출 30%대 '껑충'…호실적 견인 2023-11-08 11:25:29
이뤄내 메타버스 플랫폼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커머스 사업인 'T우주'는 월간 실사용자 220만 이상을 달성했다. 커머스 서비스 'T딜'도 상반기 거래액이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SK텔레콤은 이사회를 통해 3분기 배당금을 지난 분기와 동일한 주당 830원으로 확정했다. 지난...
SK텔레콤, 3분기 영업익 4,980억원…전년비 7%↑ 2023-11-08 10:37:59
수익화를 이뤄내 메타버스 플랫폼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커머스 사업인 'T우주'는 월간 실사용자 220만 이상을 달성했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이어 내년 넷플릭스 등 강력한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T딜'도 상반기 거래액이 1천억원을 돌파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향후 빅데이터와...
"카트마다 미국산 소고기 가득"…중국인들이 달라졌다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1-03 10:27:30
e커머스의 활성화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를 접할 기회가 많아지면서 나타난 자연스러운 현상이란 게 이들의 설명이다. 중국 패션업계 관계자는 “궈차오(애국소비)도 있지만, 신중산층에 가장 중요한 건 품질과 브랜드파워”라며 “최근 중국과 껄끄러운 캐나다의 ‘룰루레몬’, 한국의 ‘젠틀몬스터’가 불티나게 팔리는...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격돌…"싸게, 더 싸게"(종합) 2023-10-30 14:52:28
라이브커머스는 CJ온스타일 자사앱 채널 '라이브쇼'와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으로 이원화해 48차례 방송을 진행한다. 쿠팡도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11월 패션위크'를 열고 아우터·부츠 등 겨울 패션 아이템 1천500여개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유통업계 '11월 쇼핑 대전' 잇달아 참전…"싸게, 더 싸게" 2023-10-30 09:19:16
패션 판매에 총력을 기울인다고 밝혔다. 행사 중추 역할을 할 라이브커머스는 CJ온스타일 자사앱 채널 '라이브쇼'와 라이브커머스 전용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으로 이원화해 총 48차례 방송을 진행한다. 쿠팡도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11월 패션위크'를 열고 아우터·부츠 등 겨울 패션...
5600억 '핫딜' 뜯어보니…가구는 네이버, 가전은 G마켓서 잘팔렸다 [긱스] 2023-10-23 16:33:31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감성숙소 핫딜 스타트업도 등장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이나 핫딜 데이터 분석 업체뿐만 아니라 핫딜을 중심으로 서비스하는 커머스 스타트업들도 나오고 있다. 숙박 스타트업 스테이감성은 감성숙소 핫딜을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체크인 3일 전의 숙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서비스다....
'단 하루만 특가'…인터파크쇼핑, 고물가시대 '데이마케팅' 강화 2023-10-19 10:43:08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전 10시와 오후 3시에는 '반짝 타임딜' 행사도 연다. 인터파크쇼핑은 이외에 올해 상반기부터 '아이프라임 위크', '더쎈위크', '인싸위크' 등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특가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실장...
'가을패션 성수기' 본격 개막…SSG닷컴 "최대 85% 할인" 2023-10-08 17:46:51
타임딜 행사 상품으로는 ‘아디다스’, ‘헬렌카민스키’, ‘아미’ 등 해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준비했다. ‘커버낫’, ‘톰스벌스데이’ 등 국내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도 매일 4개씩 선정해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기획전도 연다. 미국 브랜드 ‘스포티앤리치’의 입점을 기념해 2023 가을·겨울...
"케이블TV 기반 관광커머스가 지역 재정자립 생태계 조성" 2023-09-14 10:32:22
이미 국내 케이블 사업자인 딜라이브가 일본 돗토리현과의 교류를 통해 관광프로그램을 제작해 한국에 방영하는 등 지역 기반 미디어가 실질적 성과를 낸 사례가 있다. 이 사무총장은 "지역 미디어 기반 맞춤형 정보 제공이 가능한 관광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하면 침체한 지역사회의 재정자립도 증가 방안도 마련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