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형 레인부츠 "눈에 확"…롯데홈쇼핑이 한남동에 '에이글' 팝업 연 사연 [현장+] 2025-11-18 07:00:07
얻은 듯한 차분한 색감이 눈에 띄었다. 베이커리 브랜드 ‘포틀리에’와 협업한 카페도 마련돼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프랑스 레인웨어 브랜드 ‘플로트’,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보사보’ 등 글로벌 브랜드의 의류·잡화가 진열돼 있었다. 프랑스 패션 아이콘 잔...
[포토] 성탄 케이크 내놓은 뚜레쥬르 2025-11-17 19:37:17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가 연말을 맞아 ‘윈터 홀리데이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솔 기자 soul5404@hankyung.com
BC카드, 중구청 ‘따뜻한 겨울나기’ 바자회 빨간밥차 지원 2025-11-17 10:10:17
첫 날에는 나눔 바자회를 비롯해 생활용품, 베이커리 판매, 각종 체험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빨간밥차는 1시간 내 600인분 이상의 식사 조리가 가능한 취사 장비와 냉장시설을 갖춘 대형 특수차량이다. 이날 BC카드는 빨간밥차를 통해 ‘따뜻한 겨울나기’ 행사 관계자, 봉사자, 중구청 내 소외계층 등과 함께 닭강정과...
케이크 전쟁 '후끈'…하나에 38만원 '와우' 2025-11-14 11:20:32
케이크는 5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베이커리인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은 시그니처 케이크인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를 내놨다. 가격은 30만원으로, 70%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에 블랙 트러플 크림이 들어갔다. 롯데호텔, 신라호텔, 조선호텔 등 다른 주요 호텔들도 이달 셋째...
호텔들, 크리스마스 앞두고 케이크 경쟁…워커힐 38만원 2025-11-14 10:51:03
케이크는 5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베이커리인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은 시그니처 케이크인 '다이아몬드 포시즌스 리프'를 내놨다. 가격은 30만원으로 70% 진한 다크 초콜릿 무스에 블랙 트러플 크림이 들어갔다. 롯데호텔과 신라호텔, 조선호텔 등 주요 호텔들은 이달 세 번째 주...
남양유업 백미당-영암군 맞손…지역 상생 앞장 2025-11-14 10:09:27
백미당은 이를 현대적 감각의 디저트?베이커리 메뉴로 재해석해 지역 농산물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와 로컬 상생 모델을 제시할 계획이다. 협약식은 지난 13일 영암군청에서 우승희 영암군수, 민준연 백미당아이앤씨 총괄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영암군은 고구마 가공물의 원활한 수...
"대통령이 썼대" 관심 폭발…APEC 끝나자 문의 폭주한 곳 2025-11-13 21:00:01
대통령실 관계자에게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제공했다. 제공된 미니 크루아상, 마들렌, 휘낭시에 등의 베이커리 메뉴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카페 스니프는 국내 대표 맛집 가이드북 '블루리본서베이: 전국의 맛집 2025'에 수록된 곳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APEC 정상회의 대통령 PRS의...
"빼빼로 사면 이거 준대요"…편의점, 매출 터진 뜻밖의 이유 [현장+] 2025-11-12 11:03:35
베이커리에서는 주로 빼빼로와 모양이 비슷한 휘낭시에를 활용하거나 피스타치오·카다이프(중동식 면) 등 인기 재료를 곁들여 다양한 형태로 디자인한 제품을 판매한다. 보기에도 예쁘고 SNS에 공유하기도 좋은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는 얘기다. 3년째 개인 베이커리를 운영 중인 임모...
점심엔 버거, 저녁엔 치킨…경계 사라진 외식업계 2025-11-11 17:25:33
베이커리 매출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스타벅스가 협업 상품(MD)을 계속 내놓고 있는 것도 같은 이유에서다. 이디야커피는 지난달 말 서울 강남에 있는 ‘이디야커피랩’을 전면 리뉴얼해 피자·햄버거 등을 판매하는 ‘델리 존’을 신설했다. 베이커리를 넘어 식사 대용 메뉴 확장을 시도했다. 뷔페 브랜드인 애슐리퀸즈도...
"빼빼로 대신 샀더니 대박"…일주일 만에 주가 12% 뛰었다 2025-11-11 10:27:31
효과로 건과 매출이 3.9% 증가했고, 빙과·유지·베이커리 제품군도 신제품과 판가 인상 효과로 고른 성장을 보였다“고 분석했다. 수출은 북미 빼빼로와 동남아 육가공 제품 판매 호조로 16.4% 늘었으나 광고비와 물류비 상승으로 수익성은 하락했다. 글로벌 부문 매출은 2335억원으로 12.2%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