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국민카드, 여행 특화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2025-03-23 16:08:56
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체크카드 부문에서 11년 연속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는 소비자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포트폴리오를 운영하고 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 조건 없이 전 세계...
April어학원, 프리미엄 초등영어의 새로운 기준 'April α' 2025-03-23 16:05:58
‘April어학원’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2년 연속 초등 영어 교육 부문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 April어학원은 2007년 브랜드 런칭 이후, 지속적인 학습 프로그램 개편과 학습 환경 최적화를 통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가며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어오고...
한컴, AI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부상 2025-03-23 16:05:39
한글과컴퓨터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8년 연속 소프트웨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한컴은 인공지능(AI) 기업으로 빠르게 전환하며, 수익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한컴은 올해 공공 분야의 첫 AI 프로젝트인 ‘국회 빅데이터 플랫폼(AI 국회) 구축 1단계 사업’을...
BBQ치킨, 타임스퀘어에 광고…글로벌 K푸드·컬처 선도 2025-03-23 16:05:27
BBQ치킨이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1년 연속 치킨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지난해 7월 미국 타임스퀘어에서의 한국관광공사와 ‘원바이트투코리아(One Bite To Korea Campaign) 캠페인’을 진행했다. K-푸드와 K-컬처를 홍보하고 한식에 대한 관심을...
세계인이 즐기는 신라면…글로벌 매출 비중 60% 2025-03-23 16:05:11
농심의 대표 라면 브랜드인 신라면은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라면 부문 1위에 올랐다. 1986년 출시된 신라면은 1991년에 처음 라면시장 1위에 올라 작년까지 단 한번도 선두 자리를 놓치지 않는 명실상부한 국민라면으로 자리매김했다. 신라면은 2023년 국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14%...
피죤, 독보적 제품력과 향기…'고농축피죤 시그니처' 2025-03-23 16:04:55
전문 기업 피죤의 섬유유연제 ‘피죤’이 브랜드스탁이 조사 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8년 연속 섬유유연제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피죤은 1978년 한국 최초의 섬유유연제 피죤을 출시하며 시장을 개척했다. 이후 30년간 국내외 대기업과의 경쟁 속에서도 섬유유연제 부문 부동의 1위를 지키며...
SBI저축은행, 대한민국 대표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인기몰이 2025-03-23 16:04:37
SBI저축은행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0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SBI저축은행은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 사이다뱅크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2019년 6월 출시된 사이다뱅크는 지난달 기준으로 약 16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3번의 리뉴얼 작업을 통해...
스타벅스, 개인 다회용 컵 이용 장려…환경보호 앞장 2025-03-23 16:04:17
스타벅스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커피전문점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올랐다. 스타벅스는 환경보호를 위해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는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스타벅스 내 개인 다회용 컵 이용 건수는 3371만건을 기록했다. 개인 컵 이용 관련 시스템 집계를 시작한 2007년...
[알립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공모합니다 2025-01-13 17:21:10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미래 시장을 선도하는 주역이 될 것입니다. 기업 브랜드가치 제고에 기여할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랍니다. ● 인증명: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 조사 및 평가: 브랜드스탁 ● 조사 기간: 2025년 1월 2일~2월 28일 ● 발표: 2025년 3월 하순(예정) ● 문의:...
"요즘 누가 나이키를 사요"…결국 '특단의 조치' 나섰다 2024-12-21 13:29:36
개선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겠다고 했다. 해결책으로 내놨다. 이를 위해 할인을 피하겠다고도 했다. 그는 "이 중 일부 조치는 단기 실적에 부정적 영향을 끼치겠지만 우리는 장기적 관점을 갖고 있다"면서 "변화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했다. 또 축구·농구·트레이닝·스포츠 의류 부문과 스포츠 관련 마케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