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가을음료 출시 2025-09-18 10:36:13
18일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스타벅스 가을 음료와 굿즈 등을 소개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가을을 맞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논 커피 버전 '말차 글레이즈드 티 라떼'를 비롯해 국내산 밤을 사용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최혁 기자
영국에 대규모 투자 나서는 美 기업들…약 58조 규모 2025-09-17 19:27:14
오픈AI는 미국 최대 사모펀드인 블랙스톤이 소유한 퀄리티 테크놀로지 서비스가 시작한 노섬벌랜드주 블라이스의 데이터 센터에 수십억 파운드 규모의 공동 투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국에 본사를 둔 엔스케일과 협력해 최대 6만개의 그레이스 블랙웰 울트라 칩을 배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엔스케일은...
2100만잔 팔린 '대박 음료'…1년만에 돌아왔다 2025-09-17 14:29:39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17일 다시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이 음료는 2019년 가을 처음 출시된 뒤 누적 판매량이 2천100만 잔을 넘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의 스타벅스에서도 출시됐다. 스타벅스는 이어 오는 19일부터 말차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소스가...
스타벅스 가을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판매 2025-09-17 14:17:21
스타벅스 가을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판매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가 17일 가을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다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자체 개발한 이 음료는 2019년 가을 첫선을 보인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2천1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스타벅스의...
"1년 기다렸다"…2100만잔 대박 난 '스타벅스 음료' 다시 등장 2025-09-17 13:41:48
가을 시즌 한정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음료는 지난 2019년 처음 선보였으며,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이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고객과 파트너들 사이에서 '블글라'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 잔...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한다 2025-09-17 10:09:02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재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 음료팀이 자체 개발한 음료다. 고객과 파트너 사이에서는 '블글라'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짙고 풍부한 커피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폼의 조화가 특징이다. 지난해까지...
2000만잔 넘게 팔렸다…가을 되면 돌아오는 '스타벅스 음료' 정체 2025-09-17 10:06:54
메뉴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출시하고 신규 굿즈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스타벅스 음료팀이 자제 개발한 메뉴로 2019년 처음 출시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 2100만잔 이상 판매되며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국내에서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작년에는 홍콩, 인도네시아, 대만 등 해외...
25년의 품격, 다음 챕터를 연 밤 'JW 메리어트 서울' 갈라 디너 성료 2025-09-16 17:10:30
배우 조환지의 퍼포먼스와 블랙토 안무팀의 무대, 성민제의 콘트라베이스 연주가 이어지며 만찬의 감동과 여운을 더했다. 한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25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이 포함된 ‘타임리스 호스피탈리티’ 캠페인을 실시, 이의 일환으로 25만 원 식음 크레딧이 호함된 ‘25 &...
"공들인 AI 발전 계획, 보안 없으면 무너지죠" 2025-09-14 17:52:18
매각한 뒤 다시 창업한 회사가 티오리다. 박 대표는 AI가 발전하면서 보안 위험이 더 커진다고 짚었다. 블랙 해커들이 AI를 활용해 더 정교하게, 더 많이 사이버 범죄를 저지르게 됐기 때문이다. 그는 “AI의 발전 속도와 사이버 공격의 수준 향상이 같이 가고 있다”며 “블랙 해커의 기술력과 격차가 크게 벌어질 수 있는...
실론 홍차 블렌드 티, 버터향 스콘으로 오감 깨워…뉴욕의 여유를 마시다 2025-09-11 17:23:41
배합한 플라자 시그니처 블렌드 티가 가장 인기다. 청량한 시트러스 향과 은은한 장미의 여운, 상큼한 노란 빛깔이 오감을 깨워준다. 이어 등장한 동그란 모양의 3단 트레이는 마치 작은 극장 같다. 이곳에선 전통과 달리 핑거 샌드위치를 2층에, 온도 유지를 위해 면포에 감싼 스콘을 맨 아래 층에 배치해 시각적으로 한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