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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운대학교 2025 아이디어 사업화 지원사업 CEO]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록하는 AI 일기 앱 ‘Melissa’ 2025-11-16 23:22:35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주요 SNS 채널에 Melissa의 제작 과정, 팀 문화, 개발 스토리를 담은 짧은 영상을 직접 제작해 업로드할 계획입니다. 단순히 기능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서비스가 만들어지는 과정과 팀의 진심을 보여주어 사용자에게 진정성 있고 친근하게 다가가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전통 청년 초기창업지원 공모 6기 선정기업 CEO]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하치’ 2025-11-16 17:55:39
장식이 아닌 모든 문양과 색채에는 철학적 근거가 있으며, 그 스토리가 곧 하치 디자인의 본질이다. 또한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아름다움이 환경적 책임과 함께 존재할 수 있음을 증명한다. 즉, 하치의 제품은 단순히 ‘예쁜 것’을 넘어 ‘지속가능한 미학’으로 존재한다는...
LG헬로비전, 오리지널 탐방 예능 '어디든 간대호' 오늘 첫 방송 2025-11-14 11:50:47
예정이다. LG헬로비전 이평수 책임PD는 "김대호 전 아나운서가 낯선 공간에서 나누는 소소한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공감과 잔잔한 여운을 전할 것"이라며 "LG헬로비전은 지역과 일상을 잇는 새로운 로컬 스토리텔링을 앞으로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a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죽이야기, MZ세대와 함께하는 ‘AI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잡 프로젝트 3기 참여 2025-11-12 14:20:51
제작과 세계관형 스토리텔링을 결합한 온드미디어 채널을 운영할 예정이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죽이야기의 브랜드 철학이 MZ세대의 감각으로 새롭게 재해석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청년들과의 협업을 통해 죽이야기가 일상 속에서 건강한 식문화를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스토리베리, AI 핵심 기술력-제작 경험 앞세워 ‘IP 포트폴리오’ 본격화 2025-11-11 10:00:00
큐레이션 채널 유통을 확대할 계획이다. 스토리베리 김종한 대표는 “AI와 전통 제작이 유기적으로 결합된 파이프라인으로 품질, 일정, 비용을 동시에 관리하는 제작 운영 능력을 갖췄다”며 “더리턴으로 제작사의 시그니처를 확립하고 바디버디즈로 캐릭터 비즈니스의 흥행 가능성을 증명, 이솝:리이메진으로 글로벌 숏폼...
'본업 최강자' 박진영, '해피 아워' MV 비하인드 공개까지 열일 2025-11-10 13:32:15
유튜브 채널 '딩고 스토리'의 '수고했어 오늘도 2025'에 출연해 주인공과 시간을 보내며 따뜻한 응원을 전해 시청자들에게도 힘을 북돋웠다.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수많은 이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박진영은 12월 13일과 14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해피 아워'를 개최한다....
[게시판] 한경협, 공식 유튜브 채널 '끄적' 재단장 2025-11-10 11:00:01
재단장 ▲ 한국경제인협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재단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채널명 '끄적'은 '생각을 끄적이다'에서 착안한 것으로, 사소한 아이디어가 변화의 출발점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끄적'에는 경제 개념을 인스타툰 감성으로 풀어낸 '끄적툰', 일상 속 기업가정신을 다루는...
웨이팅만 180분…"40만원 썼어요" 난리 난 '핫플' 어디길래 [현장+] 2025-11-09 16:12:06
단순한 음식 소비를 넘어, '경험'과 '스토리' 중심의 새로운 소비문화로 진화한 사례라고 분석한다. 이은희 인하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요즘 소비는 단순히 배고파서 먹는 게 아니라, '나 그곳에 가봤다'는 서사를 공유하는 형태로 확장됐다"며 "빵을 잘 만드는 곳은 많지만, 소비자들은 단순히...
유통 10년, 산업 DNA 바꾼 게임체인저는 2025-11-07 07:00:05
옷)로 분류됐다. 조만호 대표는 소규모 브랜드에도 ‘스토리’를 입히며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했다. 2010년 초반까지도 한국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웠던 ‘디자이너 브랜드’라는 개념을 만들어냈다. 2020년을 기점으로 온라인쇼핑이 대세로 자리 잡으며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모인 플랫폼...
‘해녀의 옷장’지역 IP에서 패션으로 2025-11-05 16:03:31
예술적 스토리로 완성한다. 이처럼 해녀의 옷장은 지역 여성의 서사와 문화를 패션 언어로 풀어낸 ‘지역 문화 IP’라는 점에서 독창성이 크다. 경북CKL의 전주기 지원이 만든 성장 해녀의 옷장이 예술적 영감을 넘어 실질적인 사업화에 성공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경북CKL의 체계적 지원이 있었다. 경북CKL은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