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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간편한 식사대용식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 2종 출시 2022-07-05 12:10:00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이하 시너지코리아)가 식사대용 쉐이크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1포 당 단백질 24g을 함유했으며, 동ㆍ식물성 단백질 5:5 비율로 균형 있게 설계했다. 밸런스 쉐이크 크런치는 고소한 곡물맛과 달콤한 초콜릿맛 두 가지로, 단백질 크...
"건강기능식품도 간편하게"···씨알푸드, GMP 인증 스낵바 건기식 내놓는다 2022-05-06 16:13:15
등 특수 형태의 바를 생산해오면서 건기식에 대한 노하우를 축적해왔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상범 씨알푸드 대표는 “그동안 건강기능식품은 몸에 좋다는 생각에 의무감으로 섭취하는 제품이었다”며 “다양한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기식 바를 출시해 식사 대용식으로까지 발전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제...
이디야·메가커피, 신메뉴 속속…"소비자 입맛 공략" 2022-04-14 10:42:17
전했다.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는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망고놀라` 2종을 선보인다. `한컵 망고놀라`는 달콤한 꿀을 곁들인 그래놀라와 망고가 어우러져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메뉴이고,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요거트에 망고놀라 토핑을 더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노렸다....
편의점 뜻밖의 알뜰 고객은 '2030 男' 2022-02-07 17:35:46
대용식이었다. 전체 매출의 45.5%를 차지했다. 이어 샌드위치·햄버거 등 조리빵이 12.7%, 우유·음료가 10%였다. 시간대별로는 바쁜 일과시간보다는 저녁시간대(39.2%) 이용 빈도가 높게 나타났다. 간단한 저녁식사를 찾는 수요가 맞물리며 오후 6~8시대가 ‘피크타임’을 형성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2년간 라스트오더...
"남자는 호빵, 여자는 군고구마"…편의점 간식 입맛 차이 2021-11-22 10:13:42
포만감을 주는 식사대용식으로 남성들이 많이 찾았고 군고구마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의 간식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디저트용으로 수요가 높았다고 CU는 분석했다. 입지별 매출에서도 호빵은 산업지대, 로드사이드 등 주로 남성 유동인구 비중이 높은 입지에서 매출이 높았고 군고구마는 병원, 오피스가, 근린복합상권 등...
오리온, 3분기 원가 상승 압박 속에도 수익성 개선-케이프證 2021-11-17 08:26:52
대용식의 판매 호조가 이를 이끌었다는 평가다. 김 연구원은 "채널로도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42% 늘어났다"면서 "매출 내 온라인 비중이 6%에 이르게 됐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주요 원재료들의 가격 인상으로 부담이 커졌지만 효율적인 원가관리와 판관비 절감으로 영업이익률 하락을 최소화했다는 분석이다....
꼬북칩 이어 콰삭칩 연타 홈런…오리온 3분기 영업익 1,142억원 2021-11-10 16:53:29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이 성장했다. 특히 간편대용식 `마켓오네이처` 브랜드와 단백질 강화 제품 중심의 `닥터유` 브랜드가 각각 32%, 38% 고성장하며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또한 `꼬북칩`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콰삭칩`, `오!구마`, `고추칩` 등 스낵 신제품이 연달아 히트하며 성장에 힘을 보탰다. 이에...
오리온, 3분기 영업익 전년比 6% 증가…"전 법인 매출 성장" 2021-11-10 15:29:46
비경상적 경비가 증가했음에도 영업이익이 늘었다고 전했다. 간편대용식 '마켓오네이처' 브랜드와 단백질 강화 제품 중심의 '닥터유' 브랜드 매출이 각각 32%, 38% 고성장하며 매출 성장을 주도했다. 아울러 '꼬북칩' '콰삭칩' '오!구마' '고추칩' 등 스낵 제품이 성장에...
[2021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체중 관리 식품 개발하는 ‘플라이밀’ 2021-10-28 12:49:52
‘라이블링’과 고단백 식사 대용식 ‘플라이밀’을 판매 중이다. 라이블링은 제로(0) kcal 감미료로 자연발효식초 특유의 불쾌한 맛과 향을 개선한 제품이다. 플라이밀은 단백질 과자와 소화효소를 사용해 맛과 포만감은 높이고 소화의 어려움을 개선한 제품이다. “원료의 단기적 인기에 편승해...
원조의 힘… 6억개 팔린 꺾어 먹는 요구르트 2021-09-29 16:04:59
여겨졌던 요구르트를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자리잡게 한 제품"이라고 자평했다. 한편, 서울우유는 꾸준한 제품 개발을 바탕으로 관련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올해 1월 신제품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를 출시해 토핑 선택지를 총 7종으로 늘렸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