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주APEC] 'K푸드 매력' 전 세계인이 맛 본다…호떡부터 곰탕까지 2025-10-28 11:00:06
협업한 신라면을 협찬한다.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치킨 제품을 제공한다. 옥동식 돼지곰탕, 청년다방 떡볶이 등도 있다. 해양수산부는 K푸드스테이션에서 수출 통합 브랜드 케이피쉬'(K·FISH)를 홍보하기 위한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푸드트럭에서는 케이피쉬 인증을 받은 김스낵(청산에식품), 다시마부각칩(예원),...
젠슨 황, HBM 대신 비비고·신라면 들까…APEC 수혜주는 [분석+] 2025-10-28 08:07:12
신라면 1만개를 협찬하고 현장에서 부스도 운영한다. 롯데GRS는 행사장 야외 K-푸드존에 엔제리너스 커피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각 3000개를 준비할 예정이고,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은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APEC 정상들, 'K 상품' 먹고 바른다…푸드·뷰티·유통 총출동(종합) 2025-10-26 09:27:32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1만개를 협찬하고 현지에서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롯데GRS는 행사장 야외 K-푸드존에 엔제리너스 커피와 크리스피크림 도넛 각 3천개를 준비하며, 롯데웰푸드와 롯데칠성음료는 빼빼로와 칠성사이다, 아이시스 등 대표 제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APEC 참석자들, K 상품 먹고 바른다…K푸드·뷰티·유통 총출동 2025-10-26 06:15:01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1만개를 협찬하고 현지에서 부스를 운영하기로 했다. 롯데는 빼빼로(롯데웰푸드), 엔제리너스 커피와 크리스피크림 도넛(롯데GRS), 칠성사이다와 아이시스(롯데칠성음료) 등을 행사장에 제공한다. 오비맥주는 APEC CEO(최고경영자) 서밋의 맥주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경주 예술의전당 2층...
APEC 마케팅 나선 K푸드·뷰티 2025-10-24 17:14:54
부창제과를 운영하는 이경원 FG 대표는 “APEC을 계기로 한국 전통 디저트와 문화유산을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했다. 농심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을 제공하고, 현장에 홍보 부스를 차린다. CJ올리브영, LG생활건강, 에이피알도 외국인들이 K뷰티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농심, 4분기부터 '케데헌' 협업 효과 전망"-키움 2025-10-22 08:30:55
데몬 헌터스'(케데헌) 협업 효과가 나타나면서 신라면·새우깡 등 주력 제품 매출이 반등할 것"으로 전망했다.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54만원은 유지했다. 이 증권사 박상준 연구원은 "농심은 케데헌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북미·유럽...
농심 x 케데헌, 뉴욕서 팝업 스토어…대규모 시위 겹쳐 인산인해 2025-10-20 10:44:52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행사를 진행하며, 뉴요커들에게 '한강 라면'으로 대표되는 한국식 즉석 라면 문화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농심은 케데헌 협업 한정판 패키지를 8월 말 한국에서 먼저 출시한 데 이어, 9월 중순부터 미국을 포함한 미주 지역에 선보였다. 연내에는 영국·프랑스·독일...
농심, 뉴욕 타임스스퀘어서 '케데헌' 협업 마케팅 2025-10-20 08:52:07
캠페인은 단순한 디지털 광고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을 맛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하며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SHIN·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제품을 지난...
"농심, 3분기 증익 전환 전망…목표가 상향"-교보 2025-10-17 09:11:53
권 연구원은 한편 "해외 법인 이익은 신라면 툼바 글로벌 출시로 마케팅 투자 확대에 따른 비용 부담이 이어질 것"이라고 짚었다. 권 연구원은 "해외는 3분기에도 어려운 영업환경이 지속됐지만, 해외 거래선 재정비가 점진적으 로 마무리되고, 미국 내 신라면 '툼바'와 '케데헌' 마케팅 효과가 더해지며...
"100만원어치 사가요"…중국인 '다이소 싹쓸이'에 매출 폭발 [현장+] 2025-10-15 13:00:01
주요 상품은 바나나맛우유, 불닭볶음면, 신라면, 허니버터칩 등이었다. 실제 이날 명동역 주변 편의점에는 해당 상품들이 매장 입구부터 진열되거나 여러 줄로 쌓여 있는 모습도 보였다. 한 편의점 직원은 “바나나맛우유로 가득 채운 6단짜리 진열대를 하루에 최소 4번은 다시 채워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