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지, 가수 데뷔 앞서 팬들과 SNS 적극 소통…新 트렌드 정조준 2022-02-18 17:30:08
알린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으로 금융, 자동차, 온라인 패션 플랫폼 등 다양한 활동 스펙트럼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22일 ...
'영원히 늙지 않는 22살' 로지, 가요계도 접수할까 2022-02-15 10:48:31
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로지는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 22일 가수 데뷔 확정…‘WHO AM I’로 차세대 음색 요정 예고 2022-02-15 07:20:29
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국내 최초 가상 인간 TV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로지는 유튜브에서 110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해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한편, 로지의 데뷔곡 ‘WHO AM I’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가상인간’ 로지, 2월 중 가수 데뷔…광고계 이어 가요계 접수 예고 2022-02-11 07:30:10
로지는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가 MZ세대가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3D 합성 기술로 탄생시킨 가상 인간이다. 지난해 국내 최초 가상인간 TV 광고 모델로 신한라이프 광고를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유튜브에서 1100만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로지는 11만 명이 넘는 팔로어를...
[게시판] 팔도, 틈새라면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 발탁 2022-02-07 09:55:10
팔도는 자사 제품 '틈새라면'의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 로지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로지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가 가장 선호하는 얼굴형을 모아 탄생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로 현재 SNS 계정 팔로워가 11만4천여 명에 이른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을 활용한 요리법 등의...
[책마을] 안경가게 사장님이 말하는 '경영학 원론' 2022-02-03 18:05:48
돈을 아끼지 않는다. 안경테 재료를 따지고 얼굴형에 어울리는 모양을 찾는다. 30여 년 동안 안경업계에서 혁신을 거듭해온 손재환 지앤디 대표는 이런 변화를 포착해 자신만의 브랜드를 확장했다. 그는 《안경혁명》에서 23㎡ 규모의 작은 안경원을 대규모 안경 브랜드로 일군 성공담을 풀어낸다. 손 대표는 1993년 경북...
괄사 마사지에 진심인 뷰튜버들 2022-01-28 14:02:00
모델처럼 축복받은 신장은 아닐지라도 얼굴형과 두상 사이즈만으로 충분히 이상적인 프로포션을 뽐낼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광대, 사각턱, 비대칭 등 후천적인 영향에 의해 얼굴형은 변화하기 마련이다. 물론 일시적인 주사 시술과 뼈를 깎는 윤곽 수술로 해결이 가능하지만 비용과 안전 면에서 부담스러운 부분이 없지...
[곰도리양의 뷰티토크①] 촉촉하고 탐스런 아줌마 입술! 보톡스로 만드는 ‘입술 볼륨’ 2022-01-27 12:00:00
눈, 오똑한 코, 매끈한 이마, 도톰한 입술, 갸름한 얼굴형, 깨끗한 피부 등의 외적인 요소를 비롯해 그윽한 눈빛, 우아한 자태, 온화한 표정 등의 내적인 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죠. 이런 매력은 타고난 외모와 심적 여유가 전부는 아닙니다. 후천적인 노력으로도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고 가꿀 수 있습니다. 대표적...
[스노우밤비 뷰티노트③] 피부인생 역주행! 바르는 보톡스가 답 2022-01-17 13:57:00
종일 보송보송한 얼굴이 유지돼요. 무엇보다 얼굴형이 매끈하게 정돈되니까 조금 어려진 기분도 듭니다. 흔히 ‘육아는 아이템발’이라고 합니다. 저는 30대 이후 여자의 미모는 ‘홈케어발’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일 아침, 저녁 습관처럼 씻고 바르는 일상이지만, 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결...
CES에 한국 기업 500곳 몰린 '씁쓸한 속사정'…"규제가 발목" [취재+] 2022-01-11 14:49:19
기업 콥틱은 어플리케이션(앱)으로 이용자의 얼굴형을 분석하고 사이즈를 파악한 뒤 맞춤형 안경을 추천·판매하는 시스템을 개발했지만 국내에선 '불법'이다. 우리나라에선 안경의 비대면 판매를 금지하고 있어서다. 이 기업은 현재 미국에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노인 환자를 대상으로 스마트 센서가 달린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