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中 불확실성 커지자…LVMH, 한국에 대규모 베팅 2025-09-25 09:27:43
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줄었다. 주요 브랜드인 루이비통과 디올, 펜디 등이 일제히 성장세가 둔화하면서 체질 개선 압박이 커졌다는 분석이다. 이에 따라 LVMH는 소비 회복 탄력이 큰 시장에서 경험 기반 매출을 키우는 전략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한국은 시장 규모가 미국, 중국 등에 비해 작지만 소비력과 문화...
"연휴 백화점 쇼핑하러 오세요"…신상품 최대 50% 할인 2025-09-24 09:47:42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의 팝업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도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3개 전체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한다.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10∼30%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는...
"추석 황금연휴 정조준"…백화점3사, 26일부터 가을 정기세일 2025-09-24 06:00:07
다음 달 13일까지 덴마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테클라'의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도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13개 전체 점포에서 가을 정기 세일을 한다. 패션과 잡화, 스포츠 등 2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선보이고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할인율은 패션·스포츠 브랜드는 최대...
"2주 만에 거래액 10억원 돌파"···29CM, 가방·슈즈 중점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 인기 2025-09-23 09:43:15
29CM가 자제 콘텐츠 ‘29 에센셜 픽스’를 통해 브랜드 매출 상승을 이끌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29 에센셜 픽스는 지난해 8월부터 운영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슈즈·가방 등 잡화를 매월 새로운 주제로 선보인다. 29CM에 따르면 해당 콘텐츠는 올해 8월 말까지 총 12회차가 제작됐으며 콘텐츠...
무신사, 일본 진출 5개 브랜드 인큐베이팅 본격화···“도쿄에서 열린 무신사 쇼룸 성료” 2025-09-22 14:20:06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쇼룸은 참여 브랜드의 글로벌 매출 확대에 기여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거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참여 브랜드는 일본 백화점과 편집숍 바이어와 시즌 오더 계약을 체결했고, 신제품 컬래버레이션과 유통사 연계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구체적인 논의를 진행했다. 로우 클래식 ...
백화점 3사 소비자 만족도 따져보니…현대百 1위 차지 2025-09-19 13:26:19
다양성’을, 롯데백화점은 ‘매장 접근성’, 현대백화점은 ‘직원 응대’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았다. 백화점 방문 시 가장 지출금액이 높은 품목은 ‘가전·가구’로 평균 131만6000원이었다. 이어서 ‘명품 브랜드 의류·잡화’(118만1000원) ‘명품 브랜드 이외 의류·잡화’(44만6000원), ‘식품관 상품’(17만4000원)...
"백화점 고객 4명 중 1명 불편 겪어…주차가 가장 문제" 2025-09-19 06:00:10
지출 금액이 높은 품목은 '가전·가구'로 평균 131만6천원이었다. 이어 '명품 브랜드 의류·잡화'(118만1천원), '명품 브랜드 이외 의류·잡화'(44만6천원), '식품관 상품'(17만4천원) 등의 순이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패션 중고거래 '차란', 시리즈B 투자 168억 원 유치 2025-09-17 09:16:01
기록했다. 차란은 브랜드 패션을 최대 90% 저렴하게 제공하는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개인 간 직거래 중심이던 기존 중고거래 시장에서 수거부터 검수, 살균 및 착향, 상품 촬영, 가격 산정, 판매, 배송까지 전 과정을 대행하는 구조를 처음 도입했다. 판매자는 번거로운 과정을 대신 맡기고 데이터 기반 가격 산정을 통해...
한달간 추석맞이 부산세일페스타 2025-09-15 16:30:41
‘추석맞이 부산세일페스타 온라인 특별 할인전’을 연다. 주요 온라인몰에서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할인전에는 지역 소상공인 350여 개 기업이 참여해 명절 선물 세트와 과일 등 신선식품·패션잡화·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부산시가 ‘부산 스타 소상공인’으로 선정한 브랜드 등 지역 우수 제품도...
'K패션·뷰티'로 글로벌 공략 나선 W컨셉…상반기 해외시장 매출 20% 이상 늘었다 2025-09-10 16:03:44
W컨셉 관계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가방 카테고리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하는 등 잡화 상품도 인기”라고 했다. W컨셉은 하반기에도 글로벌 사업 확장을 이어가겠다는 방침이다. 입점 브랜드를 확대하는 한편,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