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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끼에 11만원' 웃돈까지 붙여 산다…난리난 뷔페 뭐길래 2024-01-16 21:00:01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출시했다.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을 올렸다. 2019년 처음 출시된 이후 지난해 말까지 530만잔 넘게 팔렸다. 올해(지난 9일까지) 들어서도 25만잔 이상 팔렸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선보인 시즌 메뉴 생딸기 음료 다섯 가지는 출시 20일 만에...
'롯데 3세' 신유열, M&A 전담팀 꾸렸다 2024-01-16 18:34:11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으로 입사한 김 상무는 롯데에서 주로 유통사업 전략과 신규 사업 발굴을 맡아왔다. 이달 9~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4’에 신 전무를 수행하기도 했다. 서 상무는 글로벌 전략컨설팅 기업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 출신이다. 롯데로...
편의점 5만5천개 시대…일본 브랜드 사라지고 '대형4사 체제' 2024-01-14 07:15:00
문을 연 세븐일레븐 올림픽선수촌점이다. 세븐일레븐은 미국 제빙회사 사우스랜드가 1927년 시작한 세계 최초 편의점 브랜드로, 1980년대 파산 위기를 겪으면서 경영권이 일본 유통기업으로 넘어갔다. 국내에선 1988년 설립된 코리아세븐 법인이 미국 사우스랜드사와 기술도입 계약을 체결한 이듬해 1호 편의점을 내놨다....
"너무 좋네요" 이부진도 감탄…'관광 1번지' 명동의 부활 2024-01-13 12:56:26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지난 11일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그랜드세일' 행사 첫날 명동을 찾아 한 말이다.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직격탄을 입은 명동 상권이 살아났다. 거리에 관광객이 북적이면서 '공실' 표시가 붙어있던 상가 자리들이 신규 매장들로 채워졌다. 최근에는 '요가...
[CES 2024] 롯데정보통신 "메타버스 활동, 오프라인 순환하는 초연결 목표" 2024-01-11 14:10:48
자신한다"고 했다. 아울러 롯데정보통신은 코리아세븐, 롯데하이마트[071840], 롯데면세점 등 그룹 유통 계열사는 물론,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MCM, 록시땅 등과 브랜드 협업으로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 대표는 "가상 세상과 현실 세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창구 '칼리버스'로...
지드래곤·'롯데 3세'도 푹 빠졌다…CES서 선보인 신기술 2024-01-10 18:49:24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는 코리아세븐과 롯데하이마트, 롯데면세점 등 다수의 유통 채널과 함께하고 있다. 패션 브랜드로는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지방시, 프레시, 메이크업포에버와 MCM, 록시땅 등이 참여하고 있다. 칼리버스는 이들과 함께 웹3(탈중앙화 웹) 기반 수익 모델을 도입하고 ...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 랭글러 X 미스터카멜 아트 콜라보 2024-01-05 12:37:43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더 뉴 2024 랭글러' 출시를 기념해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이자 카멜커피 대표 '미스터카멜'(박강현)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躍?이끌어 나가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미스터카멜만의 해석이 더해진 'famous for...
'오프로드 대명사' 지프 '더 뉴 2024 랭글러' 6년만에 부분변경(종합) 2024-01-03 11:24:58
미래의 조화'가 콘셉트다. 전면부에는 세븐-슬롯 그릴과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가 장착됐다. 그릴의 냉각 효과를 높이는 수직 형태의 슬롯을 적용해 성능을 최적화하고 차량의 내구성을 끌어올렸다. 기존의 강철 안테나 대신 '윈드실드 통합형 스텔스 안테나'가 처음 적용됐다. 거친 환경에서의 주행 시...
'오프로드 대명사' 지프 '더 뉴 2024 랭글러' 부분변경 출시 2024-01-03 10:26:11
미래의 조화'가 콘셉트다. 전면부에는 세븐-슬롯 그릴과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가 장착됐으며, 기존의 강철 안테나 대신 '윈드실드 통합형 스텔스 안테나'가 최초로 적용됐다. 거친 환경에서의 주행 시 나뭇가지 등 다양한 전방 장애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푸른 용 음료' 뭐길래…새해 벽두부터 수십명 줄섰다 2024-01-01 14:24:53
토로하기도 했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첫날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스타벅스뿐 아니라 커피를 다루는 유통 채널에서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행사에 돌입했다. 제빵 프랜차이즈 파리바게뜨는 커피 자체브랜드(P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