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휴메딕스, 에스테틱 라인업 확장ㆍ유통채널 다각화 잰걸음 2025-11-12 15:45:27
‘리들부스터’는 브이티코스메틱과 에보브테라퓨틱스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최근 국내외 미용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브이티 리들샷을 병의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주사형 스킨부스터 시술 대비 낮은 통증과 짧은 회복 기간으로 시술 후 빠른 일상 복귀가 가능하고 즉각적인 피부 활력 개선을 유도할 수...
인천시, 지역경제 발전 기여 기업·기업인 선정 발표 2025-11-12 14:45:17
본코스메틱 신인호 대표, 장려상은 아모스아인스가구 이순종 대표, 화신이앤비 선윤관 대표, 더키코 박종열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창주철공업은 인천 서구에 있는 지역 대표 제조기업이다. 3대를 이어오며 50년 넘게 소방용 밸브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 1987년에는 아시아 기업 최초로 미국 소방안전 인증기관인...
'비건 K뷰티' 아로마티카도 코스닥 입성…"글로벌 브랜드 도약" 2025-11-12 14:43:18
일본 'BITEKI'에서 2024년 한국 베스트 코스메틱 헤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아로마티카의 제품은 현재 글로벌 34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해외 국가별 매출 비중은 일본(26%), 미국(25%), 유럽(12%) 순이다. 선진국 시장이 글로벌 매출의 63%를 차지한다. 김...
고혼진리퍼블릭,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 제작 지원 2025-11-12 10:15:39
고혼진리퍼블릭(대표이사 고양필)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고혼진’이 TV CHOSUN 월화미니시리즈 ‘다음생은 없으니까’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10일 오후 10시 첫 방송이 진행된 ‘다음생은 없으니까’는 매일 같은 하루, 육아 전쟁과 쳇바퀴 같은 직장 생활에 지쳐가는 마흔하나 세 친구의 더 나은 ‘완생’을 위한...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제조사 더마펌, 제이준코스메틱과 협업한 기능성 스킨케어 9종으로 롯데마트가 직접 기획한 단독 상품이다. 이 상품들은 롯데마트의 초저가 특화 매대인 ‘가성비 뷰티존’에서 판매 중이다. 고객이 가격 부담 없이 다양한 뷰티 제품을 손쉽게 비교·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매대다. 현재 총 28종이 판매되고 있으며 모든...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7% 증가…"투자 성과 가시화"(종합) 2025-11-07 14:13:31
매출을 올렸다. 계절적 비수기로 꼽히는 3분기에 코스메틱 매출액이 1천억원을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국내 패션 매출 감소 영향과 코스메틱 사업 글로벌 투자 증가에 따라 20억원의 영업손실을 내며 적자 전환했다. 면세점 사업을 하는 신세계디에프의 매출은 5천388억원으로 14.2% 늘었다. 이는 출입국 객수...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전년비 7.3%↑ 2025-11-07 13:52:10
기록했다. 계절적 비수기로 꼽히는 3분기 코스메틱 매출액이 1천억원을 넘긴 건 올해가 처음이다. 영업이익은 국내 패션의 매출 감소 영향과 함께 코스메틱 사업의 글로벌 투자가 증가해 적자 전환 했다. 신세계디에프는 매출액 5,388억원(+14.2%), 영업손실은 56억원(+106억원)을 기록했다. 성수기 시즌 출입국 객수...
신세계, 3분기 영업익 998억원…백화점 투자 성과 가시화·자회사 선방 2025-11-07 13:33:39
매출이 12.1% 성장했다. 코스메틱부문은 수입과 자체 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며 역대 3분기 최대 매출인 1111억원(+16.7%)를 기록했다. 계절적 비수기로 꼽히는 3분기 코스메틱 매출액이 1000억원을 넘긴 건 올해가 처음이다. 신세계디에프는 매출 5388억원(+14.2%), 영업손실은 56억원(+106억원)이다. 성수기 시즌 출입국...
제이준 슬리핑 팩 2종, 군부대마트(PX) 입찰 최종 선정 2025-11-06 14:30:35
제이준코스메틱)가 군부대마트(PX) 입찰에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차에이아이헬스케어의 브랜드 제이준의 대표 슬리핑팩 ‘블랙 물광 하이드로 슬리핑 팩’과 ‘인텐시브 브라이트닝 슬리핑 팩’이 군부대마트(PX)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두 제품은 이미 올리브영 글로벌몰과 다이소, 대형마트 등...
시드물, 감초뿌리수·글루타치온 담은 '글루타치온 미백수' 출시 2025-11-04 11:11:38
잡티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데일리 미백 케어 제품으로 기획됐다”며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누구나 매일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시드물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민감성 피부를 위한 순한 처방과 피부 고민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