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짜' 퇴마사 된 강동원만 믿는다…"이번에 망하면 접어야 할 판"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3-09-24 11:32:12
방송 채널과 넷플릭스?애플TV플러스?아마존프라임을 비롯한 글로벌 OTT에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유통하며 빠르게 성장했던 것으로 평가 받는다. 할리우드 영화 '라라랜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비롯해 드라마 '킬링 이브' '더 나이트 매니저' 등의 제작과 유통?배급에도 참여했다....
아마존 OTT '프라임 비디오', 내년부터 광고 싣고 요금 인상 2023-09-23 03:58:40
사실상 요금이 인상된다. 현재 미국에서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월 구독료는 14.99달러로, 내년에는 광고 없는 요금제는 17.98달러가 된다. 이 요금제는 내년 초에 미국과 영국, 독일, 캐나다 등에서 시작하고 내년 하반기에는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 멕시코 등에도 도입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이 같은 광고...
이지스밸류리츠, 신용등급 'A-' 획득…"공모채 발행 가능" 2023-09-21 10:54:55
리츠인 이지스밸류플러스리츠(이지스밸류리츠)가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의 기업신용등급 평가에서 신용등급 'A-(안정적)'를 각각 획득했다. A-(안정적) 등급은 전반적인 채무상환 능력이 높으며, 자산 구성과 부채비율, 현금흐름 등의 재무 구조 등을 고려했을 때 향후 신용등급이 안정적이라는 뜻이다....
배당주로 부활한 '미샤'…또 신고가 [마켓플러스] 2023-09-18 10:50:46
전자상거래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데이 기간 중 사상 최대 규모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스킨케어 부문 매출이 지난해보다 3배 넘게 증가했습니다. 2분기에도 미국 시장 매출이 30% 가까이 늘었는데 이 기세를 3분기에도 이어간 겁니다. 일본 시장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성장세를 기록 중이고,...
[위클리 스마트] "광고요금제와 유료 계정공유는 상호 보완" 2023-09-02 10:00:05
동영상 서비스(OTT) 수요 감소, 디즈니플러스와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와의 경쟁 심화로 지난해 11년 이래 처음으로 가입자가 감소하자 광고형 요금제를 도입했고, 기존에 이용자들 간 무료로 허용했던 계정 공유를 유료화했다. 이승엽 국립부경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교수는 2일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미디어...
10분 만에 완판…정용진도 극찬한 '인싸템' 장마철 사용기 [조아라의 IT's fun] 2023-08-19 14:17:56
기기 연결 없이도 인터넷에 접속해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국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했다. 한 번 충전하면 약 3시간 분량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한다. 야외 이동이 주요 목적이라 상당히 견고하게 만들어졌지만 무게는 12.7kg 정도로 여성이...
뉴욕증시, CPI 대기하며 상승…다우 1.16%↑-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08-08 08:12:59
예상된다"고 전망 #이오테크닉스 #한미반도체 #인텍플러스 #티에프이 5) 베셀에어로스페이스, 연내 IPO 추진…"탄탄한 기술력" - 베셀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5월에 대표주관사로 삼성증권(016360)을 선정하고 이르면 연내에 코스닥에 상장할 계획 - 정부의 도심항공교통(UAM) 국정과제 관련 수행기관이자 탄탄한 기술력을...
OTT 플랫폼 경쟁 심화, 승자가 되기 위해선 ‘융합’ 가치 창출이 중요하다 [모니터 딜로이트] 2023-08-02 09:49:42
Max), 파라마운트 플러스(Paramount+), 디스커버리 플러스(Discovery+)등도 잇따라 OTT서비스 경쟁에 가세했다. 콘텐츠 소비자들에게는 플랫폼 선택 범위가 확대되어 더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지만, OTT사업자 입장에서는 구독자 이탈에 따른 수익 제고 노력이 요구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 시작...주요 체크포인트는? [글로벌 시황&이슈] 2023-07-12 08:31:21
설문 조사에 따르면 올해 고객들은 아마존 프라임 데이를 포함해 여름 지출을 줄일 계획인데요. 리테일미낫은 평균적으로 여름 기간 동안 미국 소비자들이 388달러에서 594달러를 지출했다면 올해는 250달러를 지출할 것이라고 응답했다고 답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와 관련해 또 한 가지 눈에 띄는 건 다른 소매...
SLL "올해 최고 JTBC 드라마는 '닥터 차정숙'·'나쁜엄마'" 2023-07-04 12:55:45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지옥', '수리남', 디즈니 플러스 '카지노' 등도 제작했다. 지난해까지 SLL은 지속적인 JTBC 드라마 흥행 부진을 겪고 있었지만, 2022년 말 선보인 '재벌집 막내아들'이 30.1%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SKY캐슬'을 넘어 비지상파 드라마 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