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감성과 이성 사이'…내년의 공간 트렌드는 이것으로 요약된다 [오상희의 공간&트렌드] 2025-11-29 07:00:01
담은 희소성 있는 오브제에 관해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이는 공간에 중요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그림이나 조각 등의 영역으로도 확장된다. 프리즈나 키아프 같은 아트페어의 성장 또한 이를 방증한다. 패션이나 리빙 브랜드가 지역적 특색을 반영한 공예 작품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거나 관련 전시를 개최하고,...
동래 반도유보라, 거실에서 온천천 조망…학군·역세권 강점 2025-11-27 16:41:00
있다. 부산에서는 희소성이 높은 평지 단지라는 것도 장점이다. 부산 지하철 동해선 동래역, 4호선 낙민역, 1호선 교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중앙대로와 원동IC, 남해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강점이다. 단지 인근에 낙민초, 동신중, 동래고, 학산여중·고 등 동래구의 명문 학군이 있다. 사직동과...
한강 포르테(가칭), 한강변 랜드마크, 공동주택의 건축디자인 혁신 2025-11-27 16:26:54
수 있는 희소성을 갖춘 게 특징이다. 서울에서 남향으로 한강 조망이 가능하면서 롯데수퍼타워를 포함한 서울 최대의 야경을 품은 아파트 단지는 향후 그 가치 상향에 주목이 될 거라는 평가가 나온다. 광진구와 인근 권역에서 추진되는 생활 기반시설 확충, 교통 개선, 정비 사업 등이 개발 호재로 이어지고 있다. 이번...
19세기 초 뉴요커 홀린 문구점에서 피어난 티파니의 188년 2025-11-26 19:08:06
세팅한 네크리스에서 극대화된다. 희소성이 높은 사파이어 중에서도 높은 품질의 수퍼 사파이어는 빛의 움직임에 따라 반짝이는 별처럼 일렁이며 빛난다. 스테인드글라스 창과 램프를 통해 탐구한 루이스 티파니의 예술적 개념을 주얼리로 확장한 것이다. 이 공간에서는 블루 문스톤이나 따뜻한 오렌지 컬러의 시트린 등...
여행도 와디즈? 年 59% 성장…반려동물 동반 등 ‘단독 구성’ 인기 2025-11-26 17:27:25
전용 굿즈 등을 단독으로 재설계해 제공하며, 프리오더 방식의 희소성·특전 중심 구성이 MZ의 여행 소비 패턴과 맞물리며 자연스럽게 흥행으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대표 사례로 프리미엄 숙박 상품이 꼽힌다. 하루 단 26개 객실만 프리오더로 진행된 ‘제주 포도호텔’은 223명의 참여로 약 1억5천만 원...
서초 '고속버스터미널' 60층 재개발…고속터미널 복합개발 잇따라 2025-11-26 11:16:18
희소성이 있는 ‘대규모 땅’인 데다 교통이 편리해 복합 개발이 잇따르고 있다. 일각에서는 ‘시민의 발’이라는 본연의 기능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게 중요하다는 평가가 나온다. 김진유 경기대 도시교통공학과 교수는 “정비사업에 앞서 여객의 기능을 잃지 않도록 임시 터미널을 확보하는 게 중요하다”며 “재건축에서...
"극강의 럭셔리"…국내 딱 10대 판매되는 마이바흐 대명사 2025-11-26 07:00:10
of 50‘ 에디션 배지가 희소성을 더한다. 여기에 후면 센터 콘솔은 24캐럿 순금 소재의 고급 인레이로 마감돼 최고 수준의 장인 정신을 드러낸다. 그 밖에도 에디션 전용 각인이 새겨진 로베 앤 베르킹(Robbe & Berking) 은도금 샴페인 잔, 새들 브라운 테두리가 적용된 트렁크 매트, 독일 진델핑겐에 위치한 마누팍투어...
하이랜드 파크,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 ‘Cask Strength: Heather’ 출시 2025-11-24 09:58:18
담아 제품의 독창성과 희소성을 강조했다. 깊이감 있는 아로마와 진한 셰리의 달콤함, 부드러운 오크, 토스트 향, 브랜디 버터, 마카다미아 넛츠, 불에 살짝 그을린 마시멜로의 조화로 다층적이면서도 강렬한 풍미를 구현했다. 자연스러운 오크 숙성을 통해 얻은 색을 그대로 담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국내에는 한정...
"아이돌 팬덤 겨냥"…무신사, K컬처 전용 상품관 'K커넥트' 출시 2025-11-24 09:50:34
등 희소성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왔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점으로 향후에도 K콘텐츠 상품을 더 확대하고 온오프라인 채널을 연계해 큐레이션을 강화할 방침이다. 여기에 무신사 단독 굿즈와 포토카드 등을 선보이고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K커넥트를 중심으로 아티스트·IP(지식재산권) 기반...
무신사, 'K-커넥트' 론칭…"K팝 굿즈 판다" 2025-11-24 09:46:05
등 희소성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2024년부터는 '무신사 에디션'에서 아티스트 및 셀럽과 브랜드 협업 상품을 꾸준히 공개해 왔다. 앞으로 무신사는 'K-커넥트'를 통해 무신사 드롭과 무신사 에디션에서 선보였던 콘텐츠 상품을 더욱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와 포토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