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까프, 휠라, 닥터마틴 등도 스포츠 샌들 트렌드 합류 2016-08-03 15:19:44
활동에 안정성을 강화했다. 블랙, 라이트 클라우드, 주크, 브라이트 레드 4종으로, 8만8000원. 프로스펙스 에일리언 sp의 경우 자사 스니커즈 모델인 에일리언의 밑창을 적용하며 애슬레져룩 트렌드를 그대로 반영했다. 굵고 투박한 듯한 스트랩은 놈코어룩에 활용 가능하다. 여성용 레드 컬러와 남녀 공용 블랙, 네이비...
샤오미, MS 특허 1500개 사들여…"해외 진출 가속화" 2016-06-01 11:43:45
통신과 비디오, 클라우드, 멀티미디어 기술 등이 포함됐다.ms의 법률 담당 대변인인 제니퍼 크라이더는 ms가 보유한 특허가 6만개에 이른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샤오미와 특허 판매 계약을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샤오미가 서구 시장의 공략을 가속화하는 과정에서 특허 방어에 약하다는 문제점을...
"언제나 아미 곁에" 방탄소년단, 데뷔 3주년 기념 팬송 `알아요` 공개 2016-06-01 09:06:12
글과 함께 사운드클라우드 링크를 게재했다. 이날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 곡 `알아요`는 감미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랩몬스터와 정국의 합작품으로 알려졌다. 특히 `3년이나 이 곁에 있어줘서 참 고마워` `언제나 네 곁에 있어줄게` `내 앞에 깔린 이 레드카펫은 날 사랑하는 누군가의 피눈물` 등...
[아이 러브 커피] 파스쿠찌, 정통 이탈리아식 진한 맛에 스페셜티 '커피앳웍스' 새 향기 2016-04-13 14:40:48
시그니처 커피인 ‘클라우드 n 커피’는 얼음 없이 커피 그대로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시원한 커피다. 18시간 동안 추출한 콜드 브루 커피에 질소가스를 충전해 흑맥주를 연상시키는 부드럽고 청량감 있는 맛이 특징이다.커피앳웍스 매장은 강남, 광화문, 인천공항 등에 있다.◆파스쿠찌는 젊은 층에...
IBM 왓슨 이용해 '인공지능 앱' 개발 쉬워진다 2016-02-24 17:55:47
헤드셋(노드 레드)과 bb-8에 장착된 사물인터넷(iot) 센서 등을 활용한 기술이다. 아무 말 없이 ‘이쪽으로 오라’는 생각만 해도 로봇을 원격 조종할 수 있다.ibm은 이 같은 서비스 개발을 돕는 클라우드 시스템인 블루믹스를 서비스하고 있다. 블루믹스를 활용하면 ibm의 인공지능 기술인 왓슨을 이용한 모바일...
15만 요우커 잡아라…화장품 유통가 `설 잊은 춘절 준비` 2016-02-04 14:25:24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은 3+1패키지를 구성,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매일 1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요우커를 위한 특별 촬영 이벤트도 마련했다. 전속 모델이자 `아시아 프린스`로 불리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이광수의 등신대를 설치한 것....
먹을까 바를까? 식품처럼 만들고 음식처럼 보이는 화장품 2015-12-08 20:18:50
어바웃미`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 2 마케리마케`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 3 러쉬`마스크 오브 매그너민티` 4 레베코`라프 퐁듀치즈 크림` 5 토니모리 `원더 치즈 탄력 크림` 6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페이셜 버터` 7 투쿨포스쿨 `에그멜로우 바디버터` # 식품 제조기법으로 만든 화장품 `먹는 화장품` 컨셉의 제품은...
클레어스코리아, 제52회 무역의 날 ‘20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5-12-08 10:55:00
‘클라우드9’을 통해 2015년 아시아 화장품 시장에서 높은 수출 실적을 거둬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클레어스코리아는 2014년 마유(馬油)라는 이색 성분을 최초로 화장품에 접목해 뷰티 시장에 선보인 덕분에 국내는 물론 중국, 홍콩, 대만, 일본 등지에서 마유크림 열풍을 이끌었다. 특히 클레어스코리아의...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1-11 18:05:56
구매한 고객은 제품 안에 동봉된 당첨 카드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인컴플렉스 Q&A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등수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된 1등에게는 펜디 스카프, 2등은 클라우드9 화이트 플라워 마스크, 3등 루마카 마카롱 페이스솝, 4등 빼빼로 세트 등 총 3천7백여 명에게...
[브랜드빅리그] 소비자, 브랜드를 말한다 - 홈플러스, 롯데주류 클라우드, 굽네치킨 2015-11-10 14:12:31
바람을 불러일으켰다.클라우드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은 긍정적이다. 품질 뿐만 아니라 최고의 제품 출시와 동시에 남성모델 일색인 맥주광고시장에서 전지현을 내세운 차별화된 광고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간 몇몇 브랜드에서 여성 모델을 사용한 적이 있긴 했지만 클라우드처럼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둔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