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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시뉴욕 트렌드 리포트 2탄] 스타일링편, 스타를 롤 모델 삼아라 2013-10-25 10:12:01
제시뉴욕 관계자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명확한 만큼 폭 넓은 타깃층을 확보하기 위해 좀 더 이지하고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는 바이제시를 론칭했다. 화려한 프린트, 컬러로 대변되는 콘셉트는 최신의 트렌디한 의상을 멋있게 입고자 하는 것은 누구나의 바람을 충족시킬 요소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제시뉴욕,...
'드래곤네스트' 안에 서태웅, 쿵푸팬더 있다!? 2013-10-24 14:46:14
엄상현과는 또 다른 어쌔신의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 관계자는 '드래곤네스트의 신규 캐릭터 '어쌔신'은 빠른 이동술과 강한 액션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한일 유명 성우의 각기 다른 매력이 어쌔신 캐릭터에 한층 생동감을 불어넣어 한일 유저 모두...
[2014 S/S 서울패션위크] 백스테이지에서 배우는 헤어 연출법 2013-10-24 11:55:03
풍성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디자이너들은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의상은 물론 무대 연출과 음악이 조화된 무대를 보여줬다. 패션쇼에서 주인공은 의상이지만 그 완성도를 높이는 것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다. 특히 첫인상 결정에 중요한 요소를 차지하는 헤어스타일이기에 디자이너들이 선...
신형 쏘울, 미니쿠퍼와 비교해 봤더니 … 노블레스 2105만 원 2013-10-24 10:55:19
쿠퍼 오리지널, 아이덴티티 지키고 가격은 낮춰 bmw코리아는 지난 6월 2000대 한정으로 가격대를 2590만 원까지 낮춘 미니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미니 오리지널은 미니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원형 속도 계기판을 센터 콘솔에 적용했다. 기존 미니 쿠퍼 se 모델과 동일한 외관을 갖고 있으며 실내의 경우 미니 비쥬얼...
쿠만 유혜진, 2014 S/S `컷-글라스-스코프(Cut-glass-scope)` 2013-10-23 10:30:00
더 주목 받기 시작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및 디자인의 독창성, 예술성과 더불어 기성복 브랜드로서의 대중성에도 더욱 집중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디자이너 유혜진은 국제섬유신문사가 주관하는 2013년 삼우당 대한민국섬유패션대상 패션세계화 창조경영대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주요 패션 전문지를 비롯, 영국의...
[2014 S/S 서울패션위크] J KOO 최진우-구연주 부부 디자이너 “스타 디자이너보단 스타 브랜드를 꿈꾼다” 2013-10-23 09:39:02
koo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지금도 만들어지는 과정이다. s/s는 소프트하고 프린팅에 중점을 둔다면 f/w는 솔리드하고 테일러링한 느낌을 강조하고 있다. 다른 느낌일 수는 있지만 이것이 j koo다” j koo의 두 디자이너는 눈앞의 결과와 현상에 대해 고군분투하기 보다는 한 단계 한 단계 준비하는 디자이너다. 브랜드를...
[2014 S/S 서울패션위크 리뷰] 개성의 향연, 무르익는 패션축제의 열기 2013-10-23 09:35:02
보여주는 디자이너들은 이번 컬렉션에 각자의 시그니처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조한 점이 돋보였다. 패션축제의 열기가 무르익는 3일째,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들의 작품세계를 통해 2014 s/s 트렌드를 미리 엿봤다. 박승건 pushbutton, 이단아적 발상이 돋보여 2003년 겨울 빈티지 가구점들 사이에 오픈한 이래 도전적이고...
패셔니스타 공효진이 푹 빠진 이것 ‘OOO’ 2013-10-22 09:37:02
완성하고 싶다면 공효진의 오버롤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기본 오버롤에 아이덴티티를 가미한 코디네이션으로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f/w 결혼 예물 트렌드, 거품은 down↓ 실속은 up↑ ▶‘레드’가 잘 어울리는 여자, 소이현 ▶김재원 vs 서지석, 드라...
헤리토리, 스코틀랜드 감성의 `에든버러 에디션` 출시 2013-10-21 13:02:55
시장에서 헤리토리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에서 전개하는 헤리토리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젊은 층의 감성에 어필하고자 차별화된 상품기획에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 헤리토리 공식 페이스북 팬이 1만명을 돌파하는...
[패션의 soul을 만나다] 디자이너 계한희, ‘쎄 보이는 언니’의 반전 매력 2013-10-21 09:31:00
MC 이소라도 “계한희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기 전에 탈락해 아쉽다”고 말했을 정도였으니 계한희 본인도 아쉬웠을 것 같다. 다시 한 번 출연하고 싶은 마음은 없었을까. “‘프런코’는 재미로 나가봤던 거예요. 사실 다시 나오라고 연락이 왔었어요. 올스타전에 나오라고 했는데 그건 아닌 것 같았어요. 물론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