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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억원 "가계부채 관리 기조 유지…필요 시 추가대책" 2025-09-02 19:47:32
자본시장 개혁과 관련한 견해도 밝혔는데요. 주가조작 근절 합동대응단 운영과 원스트라이크 아웃 원칙 적용, 회계부정 제재 강화 등을 강조했습니다. 불법 불공정행위를 뿌리 뽑겠다는 것입니다. 전날 금융감독원에 보고된 롯데카드 해킹 사고와 관련해선 "금감원, 금융보안원과 같이 보고 있다"며 "잘 챙겨 보겠다"고...
달아오르는 홈뷰티 기기…아모레퍼시픽·암웨이 참전 2025-09-02 16:48:06
뷰티업체 에이피알이 주도하는 가정용 미용기기 시장에 한국암웨이, 아모레퍼시픽 등이 가세했다.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급성장해 매출 증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2일 한국암웨이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홈뷰티 디바이스 ‘더마아키텍’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얼굴 탄력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변화 대응과 꾸준함'…정상 오른 비결이죠 2025-09-02 16:40:32
선택은중국 현지 소비자 투표에서는 에이지알이 가정용피부미용기기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에이지알은 지난해 6월 ‘징동닷컴 618 쇼핑 축제’ 라이브 방송에서 약 36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주목받았다. 베트남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윤활유 브랜드로는 ZIC가 선정됐다. ‘도심을 위한 윤활유’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는 ZI...
상쾌한 카스…폭포의 청량함·역동성 담아 2025-09-02 16:40:01
카스는 1994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혁신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지난 3월 새로운 비주얼 브랜드 아이덴티티(VBI)를 재정립하며 또 한 번의 혁신을 시도했다. 폭포를 뜻하는 ‘캐스케이드(Cascade)’에서 영감을 받아 폭포의 청량함과 역동성을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카스의 상쾌함과 혁신 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이...
엑셀비프, 철저한 품질관리…수입육 시장서 소비자 호평 2025-09-02 16:32:28
전용 브랜드몰을 운영하고,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 개발, 고급 정육점 및 유명 셰프와의 협업 등 소비자 접점을 넓히는 전략을 강화해 왔다. 다양하게 변모하는 외식업 시장의 흐름에 발맞춰 외식 사업자용 소포장 브랜드 ‘엑셀컷’을 선보였다. 지난해 새롭게 출시한 엑셀비프 스페셜컷 4종 (꽃갈비살, 치마살,...
"낯선 男 2명 아이들에 접근"…학부모들 '발칵' 2025-09-02 16:31:37
교육계 등에 따르면 이 학교는 전날 배포한 가정통신문에서 "주말 사이 인근 초등학교 후문과 시장 공영주차장 놀이터 부근에서 흰색 차량에 탑승한 낯선 남성 두 명이 아이들에게 접근해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제안한 사례가 보고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큰 사고는 없었지만, 이와 같은 사건은 우리 아이들의 안전...
스펙트라, 모유를 위한 모든 것…저장팩·핸즈프리 유축기 2025-09-02 16:05:22
선보였다. 1999년 첫 유축기 출시 이후 시장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인정받으며 깊은 신뢰를 쌓아온 스펙트라는 현재 가정용, 휴대용, 웨어러블 등 3가지 타입의 전동 유축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올해 각 타입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모유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모유저장컵, 손을 사용하지 않고 속옷에 넣어...
"中 로봇청소기로 집안 영상 유출 위험" 2025-09-02 12:00:03
청소기를 원격 제어하는 휴대전화를 통해 가정 내 사진·영상을 외부로 빼돌릴 수 있는 등 보안에 문제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인터넷망을 통해 외부 서버와 통신하는 사물인터넷(IoT) 기기의 보안 취약성을 이용해 사용자 개인정보를 빼돌리는 방식이다.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은 2일 한국소비자원과 함께 시중에...
고양시, 두 자녀 가정도 차량 취득세 감면 확대...1천건 신청 2025-09-02 10:31:01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올해 1월부터 시행한 다자녀 가구 자동차 취득세 감면 확대 제도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시는 기존에 만 18세 미만 자녀 3명 이상 가정만 받을 수 있었던 감면 혜택을 올해부터 자녀 2명 이상 가정까지 확대 적용하고 있다. 실제 올해 1~8월까지 자녀 2명 가정의...
"韓기업 D램·낸드 등 4개품목 세계 1위…美 27개" 2025-09-02 06:50:27
시장 점유율에서 한국 기업은 D램 반도체,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 낸드 플래시 반도체, 초박형 TV 등 4개 품목에서 세계 1위에 올랐다. 1위 분야 수는 2023년과 동일하다. 4개 품목 모두 삼성전자가 점유율 1위를 지켰다. 이는 2023년에도 마찬가지였다. 이들 품목은 점유율 2위도 한국 기업이었다. D램 반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