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꽃중년 전성시대...정우성처럼 ‘다운에이징’으로 젊게 더 젊게 2015-08-05 10:29:04
라인’의 활약은 독보적이다. 2015년 상반기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150%의 매출 신장을 기록했다. 이보다 앞서 인디안은 베이직한 스타일의 ‘타운 라인’ 물량을 소폭 줄이는 대신 ‘블루 라인’ 비중을 지난해와 비교해 120% 늘리기도 했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요즘은 자기 나이에 0.8을 곱한 나이를 자신의 ...
2015년 상반기 뷰티 트렌드 키워드` SMART` 2015-07-23 09:53:16
판매는 전년 동기간 대비 45% 증가했다.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찾아 가야 받을 수 있었던 전문적인 뷰티 케어를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 구입 후 추가 비용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디바이스 제품들이 뷰티 시장을 강타한 비결이다. 필립스코리아는 광채 진동...
내집마련의 꿈 단독주택용지 시대 온다…’트리플힐스’ 2015-07-22 10:00:00
최대치인 610,796건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9.1% 증가한 수치를 보였다. 비록 낮은 시중금리와 높은 전세가가 빚어 낸 ‘울며 겨자 먹기’식의 내집마련 이라 할지라도 주택매매가 활발히 이뤄지는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이러한 기조 사이로 이왕 집을 사야하는 입장이라면 이참에 내집을 지어보자 하는 이들도...
쿠팡, 복날맞이 `여름 보양 식품 기획전` 최대 22% 할인 2015-07-02 09:49:55
삼계탕, 전복, 문어 등의 보양식품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110%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최근 요리 방송 프로그램 열풍에 힘입어, 완제품으로 포장된 레토르트 제품보다 신선식품과 식재료의 인기가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삼계탕 재료인 백숙용 생닭과 육수를 낼 때 쓰이는 사골 판매액은 전년과 비...
올리브영, 올해 상반기 가장 잘 팔린 화장품과 헬스 제품은? 2015-06-24 10:35:37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제품들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배가 증가하며 올해 상반기 가장 주목되는 카테고리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에는 피로를 풀 수 있는 풋케어와 숙면을 돕는 힐링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셀프 뷰티를 위한 홈케어(Home care) 카테고리...
티몬,`늦어진 장마에 무더위 상품` 인기 2015-06-22 10:28:36
매출도 80.3%까지 감소했다. 반면, 무더위와 관련된 상품들의 동기간 매출은 크게 늘었다. 이달 2주간 3만개가 넘게 팔린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 등 캔음료 제품이 전년 대비 매출이 251%나 늘었다. `돼지바`와 `와일드바디` 등 아이스크림 매출은 80.1%, 2만3천여개가 팔린 `미쓰코 선크림` 등 자외선차단제는 72.3...
6월 무더위에 '캔음료·아이스크림' 늘고 '제습기·장화' 줄어 2015-06-22 09:32:55
년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습기 매출도 80.3%까지 감소했다.반면, 무더위와 관련된 상품들의 동기간 매출은 크게 늘었다. 이달 2주간 3만개가 넘게 팔린 ‘스프라이트’와 ‘코카콜라’ 등 캔음료 제품이 전년 대비 매출이 251%나 늘었다. ‘돼지바’와 ‘와일드바디’ 등 아이스크...
11번가, 양키캔들, 조말론 등 `프리미엄 향초 다 모았다` 2015-06-18 08:39:23
들어(1월1일-6월16일) 전년 동기 대비 86% 신장했다. 매출 비중을 살펴보면 `양키캔들`(27%)이 1위를 차지했고, `우드윅` (18%), `조말론`(12%)이 뒤를 이었다. 특히, 20만원 이상의 고가 향초/디퓨저 제품은 올해 들어 전년 동기간 대비 213% 신장했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국내 향기제품 시장은 연매출 2조5000억원...
티몬, 요리프로그램 `식품 모바일 매출 높인다` 2015-06-15 09:35:14
높게 나타나고 있으며 해당 카테고리의 모바일 매출은 전년대비 51%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티몬은 올해 5월말까지 시간대별 모바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해당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는 22~24시간대의 식품관련 매출이 다른 시간대 평균 대비 65%가량 높게 나왔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 동기간 대비 모바일 식품카테고리 매...
메르스 여파, 소비자 마트상품 구매 `온라인과 모바일로` 2015-06-09 16:03:07
전년도 동기간 대비 300% 신장했다고 밝혔다. 마트상품 주요 카테고리의 성장세를 보면, 가공/즉석식품 350%, 신선식품 260%, 식품/건강 280% 등 대부분의 영역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월등한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30대 고객은 신선식품(280%)과 가공/즉석식품(410%) 구매액이 크게 성장해, 인파가 많은 외식보다는...